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청년이 묻고 기성세대가 답하다'…경사연 5주년 세미나 2024-08-23 09:23:31
플랫폼 싱크탱크'라는 슬로건으로 경제·외교·안보 등 우리 사회 다양한 문제를 연구하고 있다. 권남훈 경제사회연구원장은 "이번 행사는 경제사회연구원의 지난 5년의 성과와 향후 과제를 논의하는 자리"라면서 "미래를 책임질 청년 세대와 기성세대가 대한민국의 내일을 고민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포토] 홈플러스, ‘제21회 에너지의 날’ 맞아 전 점포 소등 2024-08-23 09:19:49
매장에서 오후 9시부터 5분간 점포 소등 행사에 동참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불을 끄고 별을 켜다’라는 슬로건 아래 에너지 절약 문화 확산을 위해 기획됐으며, 홈플러스는 이러한 취지에 공감해 고객에게 에너지 절약의 필요성을 알리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했다. 사진은 서울 영등포구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인공지능 피트니스 '하이랙스 강남구청역점' 개점 2024-08-23 09:00:01
것까지가 운동입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들이 운동 전과 운동 후, 올바르고 간편하게 영양을 보충해 운동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강남구청역점에서는 ▲피트니스 어세스먼트 존을 통해 과학적으로 체력을 측정할 수 있으며, ▲디지털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도입해 센터 이용의 효율성을 높였다. 최신...
뉴이스트 백호, 탑쌓기 게임이 기부? "선한 영향력" 2024-08-22 12:32:37
on Top”을 슬로건으로 삼은 ‘러브온탑’은 스타가 ‘탑 쌓기’ 게임 챌린지에 참여하여 탑 쌓기 미션을 성공하면 점수에 따라 스폰서사가 스타의 이름으로 ‘바보의나눔’에 기부를 하는 프로그램이다. 기부금은 적립되어 전액 ‘가족 돌봄 청년(영케어러)’를 위해 사용된다. 이날 저녁 6시 유튜브 ‘러브온탑’ 채널을...
"프리미엄 여행 수요 잡는다"…모두투어, 장자제 시그니처 블랙 기획전 출시 2024-08-22 09:11:14
기획전은 '웅장함에 품격을 더하다'라는 슬로건으로 장가계 최고 성수기로 꼽히는 9~10월에 출발하는 '장가계 시그니처 블랙' 상품으로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대표 상품은 지난 6일 홈쇼핑에서 2600콜을 기록하고 40억원의 매출을 달성한 상품이다. 아시아나항공 왕복 비즈니스 클래스에 탑승하고 노쇼핑,...
하나금융, 파리 패럴림픽 선수단 출영식 2024-08-21 18:19:03
하나금융그룹(부회장 이은형·두 번째 줄 왼쪽 세 번째)은 21일 인천국제공항에서 ‘2024 파리 패럴림픽 대한민국 선수단 출영식’을 열었다. 이번 파리 패럴림픽은 ‘Games Wide Open(완전히 개방된 대회)’을 슬로건으로 28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열린다.
테일러메이드, 여성골퍼 위한 '2025 올 뉴 글로리' 라인업 공개 2024-08-21 15:55:50
올 뉴 글로리는 ‘스타일리쉬 퍼포우먼스’를 슬로건을 내세우며 안현모, 엄예진과 발레리나 원진호 등 3명의 앰버서더를 새로 선정했다. 2025 올 뉴 글로리는 스타일과 퍼포먼스 두 가지 콘셉트를 겸비했다. 프리미엄 초경량 카본 소재를 사용, 전작 대비 가볍고 커진 헤드 디자인으로 어드레스 시 안정감을 제공하며...
[美민주 전대] 오바마 부부 "횃불은 넘겨졌다"…해리스 지원사격(종합) 2024-08-21 14:18:38
전 대통령의 선거 슬로건인 '예스 위 캔'(Yes We Can)을 연호하며 분위기를 달궜다. 오바마 전 대통령은 "이제 횃불은 넘겨졌다"며 해리스 부통령 당선을 위한 당의 결집을 촉구했다. 그는 "이제는 우리 모두가 미국을 위해 싸울 때다. 실수해서는 안 된다"면서 "이는 믿을 수 없는 에너지를 쏟아 부어야 하는...
KGM, '남성적 강인함' 벗고 '실용적 창의성'으로 탈바꿈한다 2024-08-20 15:30:01
'실용적 창의성'으로 탈바꿈한다 새 브랜드 전략·미션·슬로건 발표…"어디서든, 누구에게든 즐거움을" 새 전략 반영 '액티언' 출시…일주일새 본계약 1만3천127대 곽재선 회장 "차별화된 경쟁력 기반 전세계 달리는 車메이커로" (평택=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KG모빌리티(KGM)는 20일 새 브랜드 전략으...
쌍용차 잊어라…'액티언' 내놓은 KGM "또 다른 역사 쓸 것" 2024-08-20 15:30:01
신규 슬로건은 '모든 순간, 자신 있게 즐기도록(Enjoy with Confidence)'으로 창의적이고 실용적인 제품으로 도심에서 누리는 다양한 일상의 즐거움부터 자연에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아웃도어의 즐거움까지 자신있게 즐길 수 있도록 차별화된 모빌리티 라이프를 제공하겠다는 의미다. KGM은 신규 브랜드 전략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