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패션플랫폼, 모니터링 강화…"패딩 충전재 거짓 들통나면 퇴출" 2025-11-03 07:01:00
W컨셉 관계자는 "가을·겨울(FW) 시즌 신상품의 신뢰도를 선제적으로 확보하고 안전한 거래 환경을 구축하기 위한 취지"라고 설명했다.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지그재그는 표시광고법을 위반한 사례를 접수하는 '허위 정보 신고 센터'를 운영하며 모니터링 체계를 강화했다. 상품 정보가 허위로 밝혀지면 적발...
“호주 연금 운용 노하우 활용…자산 배분 최적화” 2025-11-03 06:00:48
부동산 등 대체자산에 투자한다. 이와 함께 글로벌 분산투자와 국내 채권을 통해 한국 자본시장 환경에 최적화된 자산 배분이 강점으로 꼽힌다. 김 본부장은 “이 상품은 2022년 당시 38개 사업자의 220개 상품 중 유일하게 ‘신상품’으로 적격 디폴트옵션 승인을 획득했다”고 말했다. 이현주 기자...
삼성E&A 3분기 영업이익 1천765억원…작년 대비 13.4%↓(종합) 2025-10-30 15:21:57
하반기에는 에너지 전환, 액화천연가스(LNG) 등 미래 신상품 중심의 수주 성과로 포트폴리오 확장을 가속하고 있다고 삼성E&A는 설명했다. 삼성E&A는 앞서 이날 오전에는 6천800억원 규모의 미국 와바시 저탄소 암모니아 플랜트 EPF(설계·조달·제작) 수주를 발표했다. 지난 8월과 이달에는 인도네시아 친환경 LNG 프로젝...
보험사 CEO 70% "내년 경제 올해와 비슷하거나 소폭 개선" 2025-10-30 12:00:03
했다. CEO들은 판매채널 경쟁력 확보와 신상품 개발에 높은 우선순위에 뒀지만, 장기적 신사업 추진 등은 우선순위에서 밀렸다. 생보사는 향후 1∼2년간 건강 등 보장성보험을, 손보사는 장기인보험을 주력상품으로 선택해 당분간 경쟁이 치열할 전망이다. 저성장, 저금리, 금융시장 변동성 확대 우려로 자산 운용 측면에서...
이마트24, '저수익 점포' 수익성 높인다 2025-10-30 09:42:37
새로운 자체라벨(PL) 브랜드 '옐로우(ye!low)'의 신규 상품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외에도 2026년부터 '시선강탈버거' 등 차별화 상품에 대한 100% 폐기 지원, 신상품 점포 도입에 따른 인센티브 지원 확대 등을 추진한다. 최진일 이마트24 대표이사는 "본사의 경영적 부담에도 불구하고 경영주의 수익...
알리익스프레스, 브랜드 인지도 85% 기록…"현지화 서비스 성과 뚜렷" 2025-10-30 09:26:59
'저렴한 가격', '다양한 상품과 브랜드', '빠른 신상품 업데이트', '여기서만 살 수 있는 특별한 제품' 등을 기능적 강점으로 꼽았다. 감성적 차원에서는 '가성비가 좋다', '젊다', '참신하다', '트렌디하다'와 같은 긍정적 키워드가 꼽혔다. 최근 3개월...
이마트24 "저수익 점포 수익 개선"…가맹점 로열티형 전환 허용 2025-10-30 08:51:28
신상품 점포 도입 시 인센티브 지원 확대 ▲ 점포 운영 시 발생할 수 있는 피해보험 지원 확대 등을 골자로 한 상생협약을 추진한다. 아울러 이마트24는 점포 매출 증대의 핵심이 되는 '대표 상품 개발'에도 총력을 기울이기로 하고 내년 한 해 동안 600종을 출시할 계획이다. 새로운 자체 브랜드 '옐로우'...
'K컬처의 품격'…세계에서 보폭 넓히는 식품·뷰티·패션 브랜드 2025-10-29 16:04:08
특히 구월점은 트레이더스 단독 해외 직소싱 신상품 약 90여 종을 포함한 총 230여 종의 글로벌 상품을 전면에 배치해 차별화된 상품 경쟁력을 확보했다. 직소싱은 해외에서 상품을 직접 들여와 중간 유통 단계를 줄일 수 있고, 컨테이너 단위의 대량 수입을 통해 물류비를 낮춰 추가적인 가격 우위를 점할 수 있다. 이에...
트레이더스, 해외 직거래 늘리며 '국경 없는 상품 혁신' 2025-10-29 15:55:24
해외 직소싱 신상품 약 90여 종을 포함한 총 230여 종의 글로벌 상품을 전면에 배치해 차별화된 상품 경쟁력을 확보했다. 이 같은 상품력의 배경에는 이마트 해외 소싱의 18년 노하우가 있다. 트레이더스는 급변하는 유통 환경 속에서 ‘상품 차별화’를 핵심 경쟁력으로 삼고, 해외 직소싱을 통한 가격 경쟁력 확보와 상품...
“생활 패턴에 맞췄더니 통했다”…GS샵, 상반기 매출·고객 25% 증가 2025-10-28 10:27:38
오후 11시에 주로 선보이고 생활·주방용품은 집안일이 끝날 무렵인 오전 11시∼오후 3시에 편성하는 식이다. 오민규 GS샵 MD(상품기획자)팀장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신상품을 소개함으로써 상품의 본질적 가치를 제대로 전달하는 것이 목표다”라며 “체계적인 신상품 론칭 및 육성 전략을 통해 고객과 협력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