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동성제약, 안티에이징 브랜드 '리투앤' 베트남 총판 계약 체결 2023-08-18 16:04:08
동성제약은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 'Re20(리투앤)'이 베트남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동성제약 Re20은 올 하반기 베트남 시장에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이번 계약은 베트남 현지 글로벌 무역회사인 인터내셔널 아이이 컴퍼니(International IE Company)와 계약을 체결했으며, 계약 규모는...
"한국 화장품이 안 팔린다"…돌아선 中 여심에 '승부수' 2023-07-27 21:00:01
6월 '후'의 신규 안티에이징 라인인 '로얄 레지나'를 선보이며 해당 라인에 한해 기존 광고모델 이영애 대신 배우 안소희에게 모델을 맡겼다. 앞서 지난 3월에는 브랜드 '숨37°'의 모델을 3년 만에 전지현에서 수지로 교체했다. 전문가들은 중국 화장품 시장의 더딘 회복과 현지 소비자의 충성도...
지쿱 케어셀라T, 더마프로 인체적용시험 완료…유의한 주름 감소 확인 2023-07-25 09:00:11
객관적 근거가 마련됐다”며 “하이퍼포먼스 안티에이징 화장품으로서 주름과 탄력, 톤 등 피부 관련 고민이 있는 소비자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구실사리추출물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 재원과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의 기술사업화역량강화 사업(2022-JB-RD-0016-01-101)의 지원 아래 제너럴바이오가...
소비침체에도 '스몰 럭셔리' 시장은 '활활'…"韓 성장률 최고" 2023-07-16 07:15:00
16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올해 1∼6월 기준 럭셔리 화장품 카테고리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10%가량 증가했다. 품목별로는 고급 색조화장품과 니치 향수 매출이 각각 25%, 20% 증가했다. 같은 기간 전체 명품 매출 증가율(5%)의 4∼5배 수준이다. 현대백화점도 비슷한 추이를 보인다. 해당 기간 럭셔리 뷰티의...
[마켓PRO 칼럼] 지(知)와 행(行)…주식투자에 정답은 없다 2023-06-21 15:12:50
같은 유형의 투자자는 안티에이징 분야가 좋아보인다. 안티에이징은 노화 기전을예방, 관리, 치료하는 모든 제품 및 서비스를 의미하는데 크게 미용의료기기, 기능성 화장품, 에스테틱 같은 서비스 등 세 가지로 구분된다. 최근에는 미용 의료기기의 기술 성장이 소비자 입장에서는 낮은 부작용과 통증 경감, 빠른 회복을...
지쿱 케어셀라 T, 여름철 피부 관리 위해 ‘구실사리추출물’ 추천 2023-06-19 09:15:12
쉬운 피부를 관리하기 위해 안티에이징 전문 화장품 브랜드 ‘케어셀라 T(CareCella T)’의 토너와 앰플을 데릴리 루틴으로 사용할 것을 권장했다. 기능성 특허 성분 ‘구실사리추출물’을 새롭게 함유하며 브랜드 업그레이드를 진행한 케어셀라 T는 지난 4월 말 주름 개선, 보습 충전, 피부 재생에 도움을 줄 수...
안소희 모델로 파격 실험…후도 설화수도 용기서 한자 지웠다 2023-06-15 12:02:31
화장품 브랜드 '설화수'와 '더 히스토리 오브 후(후)'가 용기 전면에 내세웠던 한자를 뺐다. K뷰티 최대 시장인 중국에서의 회복이 더딘 상황에서 북미 시장 공략 강화 행보의 일환이란 해석이 나온다.후, 용기서 한자 지웠다…설화수 측면으로 숨겨15일 화장품 업계에 따르면 LG생활건강은 '후'의...
클린뷰티 브랜드 수이스킨…'탄탄한 비건 콜라겐 앰플' 선봬 2023-05-24 16:18:31
나타났다. 수이스킨 관계자는 “4주간 사용하면 안티에이징 효과가 나타난다는 것을 입증했다”며 “피부에 탄력을 더해주는 탄성 리포솜 특허 공법을 사용해 일반 리포솜 공법보다 피부 침투력을 2.3배에서 4.3배까지 향상했다”고 말했다. 제품은 수이스킨 공식 온라인몰 및 각종 유통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40mL 제품...
지쿱, 주름개선 특허 성분 ‘구실사리추출물’ 함유 ‘케어셀라T’ 선봬 2023-04-25 09:15:11
NMN)에 구실사리추출물까지 더해 안티에이징 핵심 성분을 총 4가지로 보강했다. 구실사리추출물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 재원 및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의 기술사업화역량강화 사업(2022-JB-RD-0016-01-101) 지원 아래, 지쿱의 모기업이자 사회적기업인 제너럴바이오㈜가 한국생명공학연구원으로부터 기술을 이전 받아...
마스크 벗자 뜬 '이것'...K-유니콘 역대 최다 [Geeks' Briefing] 2023-02-09 17:52:23
소비 △색조 메이크업 부흥 △간식처럼 안티에이징이다. 환경과 지속가능성을 고려한 화장품 소비가 강화, 엔데믹으로 인한 색조 메이크업 부흥이 주요 트렌드로 떠올랐다. 이화마게 바쁜 현대인들이 가볍게 찾는 간식처럼 안티에이징 및 셀프케어 트렌드도 부상했다. 한국 최고의 여행 앱은 야놀자 글로벌 여가 플랫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