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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화점업계, 계묘년 맞이 쇼핑 페스티벌 연다 2022-12-29 06:00:01
서울은 5일까지 타미힐피거, 라코스테, 헤지스 등이 캐주얼 브랜드 시즌오프전을 열고 아우터, 니트, 팬츠를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판교점은 8일까지 판교 홈인테리어 페어를 열고 침대, 소파, 홈데코 용품 등을 최대 30% 할인한다. 무역센터점은 신년 쇼핑 페스티벌 기간 프리다 칼로 사진전을 선보인다. 롯데백화...
"외국인 돌아왔다"...ABC마트, 명동서 신규 개점 2022-12-21 14:44:43
층별로 섹션을 나눠 쇼핑 공간을 꾸렸다. 1층은 여성 고객을 위한 `우먼스·레이디스` 코너를 마련해 핑크톤의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여성의 눈높이에 맞춰 상품을 진열했을 뿐만 아니라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ABC키즈마트도 선보인다. 2층 `맨즈&레더·캐주얼` 코너에서는 정장화, 캐주얼 가죽 구두 등 레더 슈즈 상...
[게시판] 인간경영대상 창조혁신대상에 최병오 패션그룹형지 회장 2022-12-21 10:39:33
▲ 패션그룹형지는 최병오 회장이 HDI 인간경영대상 창조혁신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심사위원회는 최 회장이 성인 여성 캐주얼 시장을 개척하고 토종 패션브랜드를 인수한 점을 높이 평가했다. 본사를 인천 송도로 이전하고 산학연 클러스터 비전을 제시한 점에도 높은 점수를 줬다. (서울=연합뉴스) (끝)...
신작 인디게임 80종 한자리서 체험…'버닝비버 2022' 개막 2022-12-16 15:27:20
오프라인 행사를 개최했다. 행사장에는 액션·캐주얼·아케이드 등 다양한 장르의 인디게임 체험 공간 80여 부스가 설치됐다. 스마일게이트 창업자인 권혁빈 희망스튜디오 이사장, 성준호 스마일게이트홀딩스 대표, '로스트아크'를 개발한 금강선 본부장 등도 이날 행사 시작 전 현장을 찾아 인디 게임 개발자들을...
저출산에도 아동복 시장은 '쑥쑥'…할머니부터 삼촌까지 지갑 열었다 2022-12-15 17:02:29
6.8% 큰 1조2016억원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런 성장률은 2, 3위인 캐주얼(6.7%), 남성정장(6.1%) 시장 등에 비해 높은 수치다. 아동복 시장은 지난해에도 규모가 23.3% 불어나 2, 3위인 여성정장(15.6%), 남성정장(14.8%) 등의 성장세를 압도했다. 유통·패션 기업들은 출생아 수가 급격히 줄어드는 흐름을 감안해 아동...
"5년 내 연매출 1조 달성"…한섬, 해외 패션브랜드 5년 내 20개로 확대 2022-12-15 13:11:16
여성패션이라는 특징이 있다. 가브리엘라 허스트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끌로에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가르비엘라 허스트가 론칭한 여성 의류 브랜드로 지속 가능한 패션을 핵심 가치로 내걸고 있다. 베로니카 비어드는 오피스룩과 캐주얼한 스타일이, 토템은 고급스럽고 모던한 북유럽 디자인이 각각 특징이다. 한섬은...
한섬, 해외 패션 브랜드 확대 시동…"5년내 연매출 1조원 목표" 2022-12-15 09:19:05
디렉터 가르비엘라 허스트가 론칭한 여성 의류 브랜드로 지속 가능한 패션을 핵심 가치로 내걸고 있다. 베로니카 비어드는 오피스룩과 캐주얼한 스타일이, 토템은 고급스럽고 모던한 북유럽 디자인이 각각 특징이다. 한섬은 현대백화점[069960] 압구정본점에 가브리엘라 허스트 아시아 첫 단독 매장을 열고 내년 1·2월에...
홈쇼핑 상품은 패션이 대세…리오프닝으로 판매량 기지개 2022-12-12 09:49:54
이후 공유오피스, 카페, 사무실 등으로 사무공간이 확장됨에 따라 '캐주얼 오피스룩' 패션 브랜드가 인기였다. 패션 브랜드 모르간은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NS홈쇼핑에서는 참존기초(2위), 르꽁뜨펌브러쉬(9위) 등 패션뷰티 브랜드 상품이 순위권 내에 올랐다. built@yna.co.kr (끝) <저작권자(c...
"너무 비싸"…옷값 10년 만에 가장 많이 올랐다 2022-12-05 12:43:50
가장 컸다. 항목별로 보면 의류 물가가 아동복·유아복(9.6%), 여성 의류(5.4%)와 캐주얼 의류(6.0%) 등을 중심으로 5.8% 올랐다. 의류 세탁·수선 물가는 10.6% 올라 두 자릿수 상승률을 나타냈고, 신발 물가도 4.0% 올랐다. 최근 글로벌 공급망 차질에 따른 원재료 상승 압력이 반영되며 섬유제품 출고가가 올라간 영향...
의류·신발 물가 10년5개월만에 최대폭 상승 2022-12-05 06:44:13
가장 컸다. 항목별로 보면 의류 물가가 아동복·유아복(9.6%), 여성 의류(5.4%)와 캐주얼 의류(6.0%) 등을 중심으로 5.8% 올랐다. 의류 세탁·수선 물가는 10.6% 올라 두 자릿수 상승률을 나타냈고, 신발 물가도 4.0% 올랐다. 이는 최근 글로벌 공급망 차질에 따른 원재료 상승 압력이 반영되며 섬유제품 출고가가 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