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일본 안가요"…中여행객 '대이동' 2025-12-01 14:02:07
홍콩 일간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는 디지털 마케팅 기업 '차이나 트레이딩 데스크'의 집계를 인용해 최근 중국 여행객의 태국·베트남·싱가포르·말레이시아 여행 예약이 지난 8~9월 평균 대비 15~20% 증가했다고 보도했다. 수브라마니아 바트 차이나 트레이딩 데스크 최고경영자(CEO)는 SCMP에 중국...
中 '한일령'에 싱가포르 등 동남아 찾는 중국인 여행객 늘어 2025-12-01 13:33:14
일간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최근 디지털 마케팅 기업 '차이나 트레이딩 데스크'가 집계한 중국인 여행객의 태국·베트남·싱가포르·말레이시아 여행 예약 건수는 8∼9월 평균에 비해 약 15∼20% 늘었다. 수브라마니아 바트 차이나 트레이딩 데스크 최고경영자(CEO)는 SCMP에 중국 정부가 단순한 ...
이알하나, 누적 판매량 1200만 정 돌파…갱년기 시장 경쟁력 확보 2025-12-01 10:00:19
품질과 신뢰성을 인정받았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의 성과도 두드러졌다. 홈쇼핑에서는 올해 총 67회 방송을 진행했으며, 최근 방송에서 연속 매진을 기록했다. 쿠팡에서는 갱년기 카테고리 내 최고 판매 제품군으로 자리 잡았으며, 온라인 리뷰와 입소문을 통해 중장년 여성들의 체감 효능이 확산되면서 재구매율과 충성...
“한국은 화장품 사업 최적지…창업하거나 화장품 ETF를 사라” 2025-12-01 09:57:59
여겨야 합니다. 첫째는 그 브랜드가 온라인에 얼마만큼 포커스를 맞추고 있는가를 살펴야 합니다. 인디 브랜드의 공통적인 특징이에요. 아마존에서 먼저 성과를 낸 이후에 오프라인으로 진출해야 오프라인 스토어 MD 담당자들도 환영합니다. 왜냐하면 제품에 대한 검증이 끝났기 때문이죠. 처음부터 오프라인에 주력한다면...
수공예 전문 전시회 'K-핸드메이드페어 2025', 12월 18일 개막 2025-12-01 09:00:11
브랜드 성공 전략-스토리텔링과 디지털 마케팅으로 시장 넓히는 법 ▲스톱모션, 손끝에서 태어난 움직임 ▲초보 공방 사장님을 위한 수익이 나는 홈공방 5단계 전략 ▲예술가의 손, 마음을 빚다_핸드메이드와 예술치료의 연결 등이 준비되어 있다. 실무 종사자와 출품업체 및 작가뿐 아니라, 예비 창작자·취미 입문자에...
미국 넘어 유럽·중남미로…K-뷰티의 성공 코드 2025-12-01 06:01:49
거래(B2C)로 판매를 하기도 하고, 현지의 온라인 유통 업체들에게 기업 간 거래(B2B)로 상품을 제공하기도 하면서 해외 소비자에게 닿는 새로운 경로를 끊임없이 만들어낸다”며 “실제로 최근 비중국 시장에서 크게 성장하고 있는 코스알엑스, 조선미녀, 아누아, 티르티르 등 인기 인디 브랜드들은 온라인 매출...
랄프로렌, 명품 불황 뚫고 ‘나 홀로 급등’ 2025-12-01 06:01:24
만큼 디지털 마케팅을 강화했다. 비즈니스인사이더는 “랄프로렌은 중국에서 티몰과 징동닷컴 등 주요 이커머스뿐 아니라 위챗 같은 소셜미디어 플랫폼에서 온라인 입지를 구축했다”며 “팝업스토어, 디지털 플랫폼 등을 통해 더 많은 명품 구매를 하는 중국의 Z세대와 소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AI로 물류 혁신했다더니…기본도 못 지킨 '테크 쿠팡', 해킹사태 5개월간 몰랐다 2025-11-30 17:52:20
파기하거나 별도 분리 보관해야 하지만, 쿠팡이 마케팅 활용 등을 위해 한 바구니에 담아뒀다가 피해를 키웠을 가능성이 제기된다. (3) 보안투자 소홀했나쿠팡은 자사를 유통 기업이 아니라 테크 기업으로 정의해왔다. 말뿐만 아니라 실제 투자도 많이 했다. 지난해 정보보호 부문에만 약 889억원을 썼다. 이는 국내 유통사...
"왜 '오픈런' 아무도 없죠?"…'블프' 17조 벌어들인 곳 보니 2025-11-30 11:32:35
대신 인공지능(AI) 도구의 도움 등을 활용해 온라인에서 지갑을 열었다는 분석이다. 온라인 매출 118억달러는 어도비의 마케팅 데이터 분석 솔루션인 어도비애널리틱스 집계 기준으로 전년 동기보다 9.1% 증가한 수치다. 블랙 프라이데이는 11월 넷째 주 목요일인 미국 추수감사절 직후 금요일마다 돌아온다. 이날 이뤄...
현대차 등 글로벌 완성차업계, 게임 마케팅으로 고객 접점 강화 2025-11-30 07:56:16
비롯한 글로벌 완성차 브랜드들이 게임을 활용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고객들과 접점을 강화하고 있다. 현대차는 최근 영국 마케팅 전문 매체 더 드럼(The Drum)이 주관한 글로벌 광고제 '더 드럼 어워즈'에서 레이싱 게임 '아스팔트 레전드'와 진행한 협업 캠페인이 '디지털 경험: 오토모티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