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럽 신성' 아베리…PGA 피날레 장식 2023-11-20 19:40:20
시아일랜드리조트 시사이드 코스(파70)에서 열린 PGA투어 RSM 클래식(총상금 840만달러) 최종라운드에서 9언더파 61타를 적어냈다. 4라운드 합계 29언더파 253타를 친 그는 2위 매켄지 휴스(33·캐나다)를 4타 차로 여유롭게 따돌리고 정상에 올랐다. 우승 상금은 151만2000달러(약 19억4000만원). 유럽 골프계의 기대를 한...
반값 부츠·5000원 패딩…초저가 패션이 뜬다 2023-11-20 18:08:41
만큼 다음달에는 남성 소비자를 조준한 가죽 클래식 로퍼를 출시할 계획이다. 이랜드가 반값 가죽 부츠 판매에 나설 수 있었던 건 핵심 원자재인 소가죽을 저렴한 가격에 확보했기 때문이다. 슈펜의 상품기획자(MD)들은 세계 30곳이 넘는 가죽 공급사를 찾아다니며 정상가보다 30% 싸게 가죽을 구매했다. 원가 비중이 가장...
"이 가격 가능해?"…'반값' 소가죽 부츠 내놓자 벌어진 일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11-20 15:36:02
몰아 다음달에는 남성 고객을 공략한 가죽 클래식 로퍼를 출시할 계획이다. 이랜드월드 관계자는 "가격은 저렴하지만, 진짜 소가죽으로 제작됐고, KC인증까지 받은 제품"이라며 "품질만 놓고 보면 백화점 제화 브랜드나 해외 유명 브랜드에 절대 뒤지지 않는다"고 말했다. 반값 가죽 부츠가 가능했던 건 주요 원자재인...
또 나왔다…야구 한일전에 등장한 욱일기 2023-11-19 09:06:18
지난 3월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 한일전에서도 욱일기 응원이 등장해 큰 논란이 된 바 있다.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는 19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일본 팬이 욱일기를 들고 응원을 펼쳐 논란이 돼 APBC 측에 항의 메일을 보냈다"고 밝혔다. 그는 메일에서 "욱일기는 과거 일본이 아시아 각국을 침략할 때...
네이버 "LG야 고맙다"…월드컵 이어 KBO도 '폭발적 반응' 2023-11-17 09:45:31
네이버의 스포츠 커뮤니티 서비스가 카타르 월드컵, 월드베이스볼클래식에 이어 한국프로야구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네이버는 지난 13일 막을 내린 ‘2023 신한은행 SOL KBO리그’의 경기당 최고 동시 접속자 평균이 전년 대비 12.6% 증가한 6.1만명, 누적 재생은 평균 27.5% 증가한 약 61만회를 기록했다고 17일...
[주목! 이 책] 오타니 쇼헤이의 위대한 시즌 2023-11-10 17:45:44
‘투타 겸업’ 메이저리거 오타니 쇼헤이의 지금까지 야구 인생을 정리했다. 25년째 미국 야구 전문기자로 활약 중인 제프 플레처가 썼다. 일본 선수 시절부터 두 번의 수술과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 우승까지. 오타니의 행적에 얽힌 비화를 엮었다. (문은실 옮김, 위즈덤하우스, 368쪽, 1만9800원)
마지막 홀 '끝내기 이글'…판루옌 '짜릿한 역전승' 2023-11-06 19:26:10
이날 보기 없이 버디만 7개를 기록하는 깔끔한 플레이로 최종 합계 13언더파 275타 공동 54위를 기록했다. 이번 대회는 ‘골프 황제’ 타이거 우즈(48·미국)가 설계한 코스에서 열려 화제를 모았다. PGA투어 2023 가을 시즌은 버뮤다 챔피언십과 RSM 클래식 두 개 대회를 남겨두고 있다. 조희찬 기자 etwoods@hankyung.com...
이건창호, 월드클래스 진공유리 기술로 KBS '중견만리'에서 소개 2023-10-30 17:23:35
통한 감동을 나누기 위해 진행하는 무료 클래식 공연으로, 방송에서 임직원들이 직접 음악회를 준비하는 모습과 담당자 및 연주자 인터뷰 등이 소개됐다. 방송에 출연한 기획팀 최지훈 매니저는 "음악회를 통해서 고객을 만날 수 있어 나눔활동을 넘어 의미가 깊다. 더불어 이런 활동들이 사람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줄 수...
'국민 사이다' 73년…지구 120바퀴 돌 수 있는 360억 캔 판매 2023-10-25 16:19:11
통해 칠성의 클래식함과 유니크함을 표현한 갤럭시 케이스 굿즈를 발매했다. 해당 굿즈는 칠성몰, 삼성닷컴, 전국 삼성 스토어 등에서 판매 중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차별화한 브랜드와 청량함을 내세운 마케팅으로 소비자들에게 친밀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하헌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