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라이브엑스-세인트뷰티랩, 프랑스 더마 브랜드 ‘끌리베(CLNIVE)’ 롯데홈쇼핑 첫 방송에서 완판 달성 2025-11-10 15:00:15
SNS를 중심으로 빠르게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 실제로 방송 이후 후기와 재구매 문의가 이어지며 홈쇼핑뿐 아니라 온라인 채널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라이브엑스 송정웅 대표는 “끌리베는 프랑스 감성의 더마 에스테틱을 한국형 홈케어 방식으로 재해석한 브랜드로, 라이브엑스의 플랫폼 운영 역량과 세인트뷰티랩의 제품...
"B급 감성 담은 A급 진심"…'마트로시카' 2025 마지막 시즌 개막 2025-11-10 10:03:58
세례를 쏟아내며 ‘연말 코미디 바이블’로 입소문을 퍼뜨리고 있다. 작품은 적자투성이 영세극단 ‘마트로시카’가 평가공연을 앞두고 벌이는 예측불가의 대소동을 그린다. ‘연극 속 연극’ 구조를 통해 무대와 현실의 경계를 허물며, 배우들의 ‘A급 사투’가 100분 내내 쉴 새 없는 웃음과 의외의 감동을 선사한다. 이...
'프레데터'의 부활…신작 첫주 1천억원 넘어 시리즈 최고 흥행 2025-11-10 03:37:23
받는 등 긍정적인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 아울러 이 영화는 시리즈 전작들이 대부분 미성년자 관람이 어려운 'R' 등급이었던 것과 달리 'PG-13' 등급을 받아 극장 배급이 더 광범위하게 이뤄졌고, 티켓 가격이 비싼 아이맥스·돌비·3D 등 프리미엄 포맷 상영 비중이 높아 흥행 수입 확대에 기여하고 있다....
김밥축제 이어 또 대박쳤다…구미 라면축제 올해 들썩인 이유 2025-11-09 16:28:00
기여하고 싶다”고 했다. 최근 한국의 지역 축제는 K푸드 트렌드를 타고 국제 축제로 속속 변모할 조짐이다. 지난달 25일부터 이틀간 열렸던 ‘경북 김천 김밥축제’에는 김천시 인구(13만5000명)를 웃도는 15만 명이 다녀갔다. 외국인 관광객들 사이에서도 입소문을 타며 성공적인 지역축제 사례가 됐다. 구미 = 이소이...
웨이팅만 180분…"40만원 썼어요" 난리 난 '핫플' 어디길래 [현장+] 2025-11-09 16:12:06
소개한 곳으로, 인스타그램 후기와 영상이 입소문을 타면서 웨이팅이 일상화됐다. 캐치테이블에 따르면 오후 12시 기준 147팀이 대기 중이었고, 예상 대기 시간은 최소 180분이었다. 원격 웨이팅은 이미 마감돼 현장 접수만 가능했다. 대부분의 손님은 오픈 한 시간 전부터 줄을 섰다. 어떤 걸 살지 미리 정하기 위해...
트럼프가 받은 신라 금관 '장례용품'? 진실 알고보니… [성수영의 그때 그 사람들] 2025-11-07 23:58:06
눈으로 직접 확인할 기회입니다. 이런 귀한 전시인 만큼 입소문이 나서 관람이 쉽지 않습니다. ‘오픈 런‘은 기본입니다. 사람이 너무 몰려 사고가 나는 것을 막기 위해 박물관은 매일 아침 9시 20분부터 번호표를 배부하고 하루 총 2550명(회차당 150명)만 입장을 받고 있습니다. 1인 1매만 받을 수 있으니, 일찌감치 줄...
임지현 뷰티 브랜드 ‘무무키’, ‘허니 바나나 BDRN 쿠션’ 론칭...전량 판매 달성 2025-11-07 16:05:04
스토리가 자연스러운 입소문으로 이어지며 완판으로 연결됐다는 평가다. 무무키를 기획·운영한 임지현 대표는 “피부에 진짜 도움이 되는 쿠션을 만들기 위해 오랜 기간 성분 연구와 테스트를 진행했다”며 “화려한 효과보다 건강한 Glow를 추구하는 무무키의 방향성에 공감해주신 고객분들 덕분에 얻은 결과”라고...
아모레퍼시픽, 해외 호실적 확인에 장 초반 9%대 급등 2025-11-07 09:15:20
제품이 입소문 나면서 틱톡샵 매출이 늘어난 영향이다. 북미 시장 다음으로 매출 규모가 큰 중화권 시장은 3분기 매출이 8.5% 늘었다. 사업 구조 및 체질 개선에 나서면서 흑자 전환했다. 조소정 키움증권 연구원은 "기존 사업의 체질 개선과 글로벌 포트폴리오 다변화 효과가 가시화되고 있다"며 "코스알엑스의 단기...
아모레퍼시픽홀딩스 3분기 영업이익 1천43억원…39% 늘어(종합) 2025-11-06 17:37:22
신규 브랜드의 확산이 본격화됐고, 코스알엑스 바이럴(입소문)이 확산하면서 틱톡샵 매출이 늘었다"며 "EMEA(유럽 및 중동) 시장은 브랜드를 다각화했고 중화권 시장은 사업구조 및 체질 건전화로 흑자 전환했다"고 덧붙였다. 주요 자회사의 영업이익을 보면 이니스프리는 27억원으로 159% 늘었다. 에뛰드(24억원)는 145%,...
'말 못 할 질환' 공략한 힘스앤드허스…주가 5배 폭등 2025-11-06 17:32:06
공략해 입소문을 탔다. 이용자 호평이 이어지며 구독자도 꾸준히 늘고 있다. 지난 2분기 기준 구독자는 243만 명으로, 전년 동기 대비 31% 증가했다. 이용자 대부분이 ‘충성 고객’이다. 지난해 말 기준 전체 고객의 82%가 3개월 이상 구독을 유지하고 있다. 고객을 붙잡아 두는 ‘록인 효과’가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