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세계판매 1위 유기농 영유아식 브랜드 힙(HiPP), 베이비 스킨케어 ‘베이비샌프트(Babysanft)’ 국내 출시 2020-03-23 15:20:38
피부 깊숙이 수분을 채워줄 뿐만 아니라, 항산화 효과를 지닌 천연 비타민 E(토코페롤)이 풍부해 피부 건강을 지켜주고 외부 영향으로부터 민감한 피부를 보호해준다. 이번에 출시되는 ‘베이비샌프트’ 제품은 총 9종으로 구성됐다. 로션·크림 라인은 ‘힙 베이비 밀크로션’, ‘힙...
[양쥐언니 뷰티칼럼⑫] 사진발 잘 받는 작은 얼굴 연출 팁 “머리에 볼륨을 살려라” 2020-03-20 11:02:00
같습니다. 일단 저는 올바른 머리감기와 성능 좋은 샴푸 사용을 추천 드립니다. 사실 전문 관리샵에서 꾸준히 관리하면 머릿결은 눈에 띄게 좋아질 수 있어요. 하지만 살림하고 일하는 주부에게 이런 관리는 가격 면에서도 부담이 크고 시간상 꾸준히 케어를 받기가 힘들잖아요. 아로셀 3.h 볼륨 부스팅 샴푸로 머리...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 수상 업체들 (3) 2020-02-27 16:23:57
인기를 얻고 있다. 머리나라 탈모샴푸와 헤어토닉은 식약처로부터 탈모증상 완화 및 모발성장 촉진과 관련해 기능성화장품 인증을 받았다. 각종 천연 재료로 만든 머리나라 탈모샴푸는 탈모 방지, 심한 비듬, 푸석푸석한 모발, 건조한 두피, 손상모에 효과가 있다. 머리나라 헤어토닉은 효소추출물을 첨가해 두피 보습 및...
"코로나19 이겨내자"…유통가 키워드는 '면역력' 2020-02-25 15:46:47
전용 샴푸 ‘마일드 카밍 포 독’은 천연재료로 추출한 계면활성제 성분이 들어 있다. 화학성분이 들어간 샴푸에 비해 안전하다. 반려묘 전용 샴푸인 ‘마일드 카밍 포 캣’도 화학물질을 줄였다. 천연재료에서 추출한 성분도 포함됐다. 올봄 패션은 복고·포인트 컬러가 대세 기온이 올라가며...
[리얼체험] 손상된 머릿결과 민감한 두피, 아이소이 ‘닥터루츠 액티브 앰플 샴푸’ 사용해봤더니… 2020-02-19 12:02:00
q. 아이소이 ‘닥터루츠 액티브 앰플 샴푸’ 사용 느낌 닥터루츠 액티브 앰플 샴푸를 사용하기 전에 쓰던 제품도 천연계면활성제 제품을 찾아 사용한 거였는데, 기존 제품보다 훨씬 개운하고 상쾌하다. 몸에 좋은 건 자극적인 맛이 덜하듯이 이 제품도 그렇다. 두피나 모발에 자극은 적게 주면서 깨끗하게 씻겨 내려가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구석구석 관리법 2020-02-14 13:57:00
네이처리퍼블릭 블랙빈 안티 헤어로스 샴푸 제주도 검정콩 추출물과 블랙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두피와 모발 영양 공급에 도움을 주는 탈모 완화 기능성 샴푸. 토탄수 성분이 두피 피지 흡착에 도움을 주어 산뜻하고 더욱 윤기 나는 머릿결로 가꿔준다. 스킨케어 하루의 반 이상을 사무실에 있는 직장인의 피부는 화가 잔뜩...
TS트릴리온, TS샴푸 중동 탈모샴푸 시장 진출! 2020-02-12 10:33:21
샴푸의 중동 홈쇼핑 방송은 중동에 첫 발을 내디뎠다는 데 그 의미를 두고 싶다. 이제 시작이기 때문에 하나둘씩 단계를 밟아가려 한다. 걱정성분이 없는 자연유래 성분만으로 만든 TS제품은 천연제품과 유기농 제품을 추구하는UAE에서 성장 가능성이 있다고 본다. 현지인들이 SNS 사용률이 높아 디지털 광고를 진행하면서...
W 호텔, 객실 내 새로운 친환경 어메니티 도입 2020-01-23 10:08:19
W 호텔의 어웨이 스파에서는 샴푸 및 스페셜 케어에서 장시간 운동 후 객실 내 샤워까지, W 고객들은 이제 친환경적이면서도 고품질의 럭셔리 뷰티 제품들을 이용할 수 있다. 다비네스 그룹의 시그니처 제품인 모모에 함유된 옐로우 멜론 추출물과 같은 천연 성분에서부터 이탈리아 파르마의 세계적 수준의 연구소에...
헤나·식자재…인도 전문상사로 뜨는 로아유통 2019-12-26 17:31:49
거품을 빼면서 헤나 붐을 일으켰다. 유 대표는 “천연 제품인 만큼 두피에 직접 발라도 알레르기 등 부작용이 거의 없다”며 “헤나는 염색 효과가 있는 영양제”라고 말했다. 염색제뿐 아니라 샴푸, 오일 등도 제조해 국내 주요 미용실과 직접판매회사 등에 공급한다. 내년부터는 헤나 관련 제품을...
"수백명 바이어 만나봐도 소용없었는데…" 한 중소기업에 일어난 기적 2019-12-14 08:39:03
보낸 편지 내용이다. 이번 BizSmart 시즌3에는 마스크팩, 샴푸, 기능성 화장품, 탈취제 등이 주로 소개되면서 전 세계 198개국에 K-뷰티의 위력을 다시 한 번 실감케 했다. 특히 비용과 장소 등 홍보영상을 제작하는 데 어려움을 겪던 기업들에게 BizSmart는 도약의 발판이 되었다. 해외 판로개척을 위해 안 해본 것이 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