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청호나이스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 4만대 돌파 2022-02-27 10:03:02
청호나이스는 자사 제품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가 누적판매 4만 대를 돌파했다고 27일 발표했다. 이 정수기는 사용자가 직접 관리할 수 있도록 필터 교체 주기에 맞춰 8개월, 12개월마다 필터 배송을 받는 '자가관리방식'과 서비스 전문가를 통해 정기적으로 관리 받는 '정기점검방식'을...
임영웅 모델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 누적판매 4만대 넘겨 2022-02-25 10:50:28
청호나이스가 지난해 1월 선보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가 꾸준한 관심을 받으며 누적판매 4만대를 돌파했다.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는 사용자 스스로 필터 교체가 가능하다. 교체 주기에 맞춰 8개월, 12개월마다 필터를 배송받는 자가관리방식과 서비스 전문가를 통해 정기적으로 관리 받는 정기점검방식을...
ESG 핫이슈 된 안전…기업 '산재와의 전쟁' 2022-02-20 18:17:45
나서고 있다는 설명이다. 정수기 업체인 청호나이스는 사내 제조본부장을 위원장으로 한 안전보건위원회를 꾸리고 안전 전담부서 신설을 준비하고 있다. “산업재해 많은 기업엔 주주권 행사”전문가들은 ESG 경영 차원에서 산업재해를 관리하는 기업이 꾸준히 늘어날 것으로 보고 있다. 산업재해는 ESG 평가기관들이 S(...
청호나이스, 임영웅 모델 `에스프레카페` 프로모션 2022-02-07 09:53:05
청호나이스가 이달 말까지 올인원 커피머신얼음정수기 `청호 에스프레카페` 렌탈료 할인·경품 추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청호 에스프레카페 구매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렌탈 5년 약정과 함께 커피캡슐 정기배송 서비스(최소 신청수량 월 32캡슐)를 신청하면 렌탈료 할인과 함께 추첨을 통해 임영웅 골프우산을...
청호나이스, 임영웅 모델로 `에스프레카페` 신규 광고 2022-01-26 10:37:34
청호나이스가 임영웅을 모델로 한 커피머신얼음정수기 `에스프레카페` 신규 TV광고를 선보인다. 이번 광고는 VFX(Visual Effect, 시각적 특수효과), 로봇암 촬영 등을 통해 제품 표현했다. 에스프레카페는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의 모든 기능을 다 담고 있는 프리미엄 올인원 정수기다. 정수 2.4ℓ, 냉수 1.6ℓ, 온수...
청호나이스, 환경보호 캠페인 `커피캡슐 업사이클링` 진행 2022-01-04 09:46:10
청호나이스가 버려지는 커피캡슐을 이용한 환경보호에 나선다. 청호나이스는 커피 추출후 버려지는 커피캡슐을 회수해 친환경 비누를 제작하는 커피캡슐 업사이클링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청호 커피머신얼음정수기 에스프레카페 사용자가 다 쓴 커피캡슐 회수를 신청하면 청호나이스가 캡슐을 수거해...
"얼음정수기 흥행 이어간다"…청호나이스, 커피사업 확장 2021-12-09 17:06:54
청호나이스가 커피머신얼음정수기 판매 활성화를 위해 커피사업부문을 9일 신설했다. 청호나이스에서 단독 제품군으로 사업부문을 구성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청호나이스는 커피머신얼음정수기를 2014년 7월 ‘휘카페’라는 제품명으로 처음 출시했다. 현재까지 누적 13만 대 판매됐다. 청호나이스는 올해 2월...
청호나이스, 커피사업부문 신설…"에스프레카페 판매 활성화" 2021-12-09 10:24:14
청호나이스가 커피사업부문을 신설하고 커피머신 판매 활성화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청호나이스는 `에스프레카페` 제품 판매 활성화와 기존 고객들의 캡슐사용률 향상, 커피관련 사업 확대기반 마련 등을 위해 사업부문을 신설한다고 설명했다. 커피머신얼음정수기는 2014년 휘카페로 처음 출시된 이후 현재까지 8종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