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토리커머스의세계②]'페.인.유'로 700% 수익률...스토리, 어떻게 파나 2019-03-26 09:13:44
기록했고, 에이피알의 ‘일반인의 커버력 인증영상’의 조회수는 820만회 수준이다. 조회수는 통상 판매량과 비례한다. 세탁조클리너는 400만개, 커버력 인증영상의 홍보제품인 매직스노우쿠션은 450만개 가량 팔려나갔다. ○해외진출·ipo까지 노린다 스토리커머스 회사들은 한 마디로 ‘이야기를...
제품에 스토리 입혀 '페·인·유' 올렸더니 수익률 700% 2019-03-22 17:37:47
회, 에이피알의 ‘일반인의 커버력 인증영상’은 820만 회에 달했다. 영상을 본 소비자들은 세탁조클리너를 400만 개, 커버력 인증영상의 홍보 제품인 매직스노우쿠션을 약 450만 개 구매했다.고속 성장하는 스토리 커머스 업체스토리 커머스 업체들은 구매 수요가 많은 상품을 직접 기획해 제작하고, 제품 관련...
중국서 통한 `에이지투웨니스`…티몰서 1억 위안화 브랜드상 수상 2019-03-21 16:52:30
에센스를 머금은 독특한 제형과 촉촉함, 커버력을 모두 갖춰 중국 소비자들 사이에서 ‘애경팩트’라고 불리며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실제로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는 티몰 뷰티 카테고리에서 지난해 광군절에 비비크림 카테고리 내 판매 1위를 기록했습니다. 또한 입생로랑, 제이준코스메틱, 샹프리 등 다양한...
립스틱·섀도·마스카라 등 全제품 3500원 '가성비 甲'…씨엔티드림, 가격 경쟁력 비결은 2019-03-13 17:20:22
다양하다. 이정표 총무팀 과장은 “보습력이 뛰어나고 커버력이 좋은 데다 가성비가 높아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다”며 “지난 8일 제품 론칭을 기념한 첫 온라인 판매에서 1시간 만에 4000만원의 매출을 올렸다”고 말했다.씨엔티드림은 올해 자체 브랜드 생산시설을 구축하고 해외시장 확대를 본격화...
더블유랩 롯데홈쇼핑 첫 출격 결과 `완판`.. 인싸브랜드 입증 2019-03-13 10:02:30
3종과 대용량, 압도적인 크기로 빠른 메이크업과 커버력이 높은 빅커버쿠션 본품 2개, 리필 1개로 구성됐다. 상품평 작성 시에는, 섀도우와 쉐딩, 아이브로우까지 한번에 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인 포켓팔레트 엣지까지 증정하면서 더욱 반응이 뜨거웠다. 생방송 중에는 추첨을 통해 180명에게 자석틴트 3종까지 증정하면...
`DD 어린결 쿠션`으로 홈쇼핑 진출한 클리오, 내수 시장 확보 나선다 2019-02-24 12:30:01
도움, 즉각적인 커버력에 의한 8중 피부 개선 효과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고, 열차단 및 자외선 차단 그리고 쿨링 효과와 더불어 저자극 테스트를 통과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특수 제작된 촘촘한 메쉬 스펀지로 곱게 걸러진 파우더가 요철과 뭉침 걱정 없이 얇고 균일한 커버를 구현해 두드릴수록 어린...
라라츄 헤어쿠션, 빈모 감쪽같이 채워라…이마미인 만드는 꿀템 2019-02-23 20:41:51
뭉침없이 얇고 균일하게 흡착되며 발색과 커버력이 높아 자연스럽게 커버할 수 있다. 또 밀착력 또한 좋아 오랜시간 무너지지 않는 헤어메이크업을 유지 할 수 있다. 이 제품은 현대홈쇼핑을 통해 본품 2개, 리필 3개 등 6만 9900원에 판매 중이다. 인터넷 최저가는 개당 8540원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문샷, 한중 뷰티 인플루언서 초청 뷰티클래스 진행 2019-02-22 10:04:32
베스트 제품인 ‘마이크로 세팅핏 쿠션’에 이은 기대작으로 탁월한 커버력과 밀착력, 지속력으로 또 한 번 인기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자신감을 내비쳤습니다. 한편 이번 신제품은 문샷의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랄라블라, 부츠 등 H&B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
화장품 단 2종으로 400억 매출 신화…`악마 2기` 나온다 2019-02-20 17:34:11
쿠션팩트 시장의 커버력을 만든 장본인이 됐다. 라라베시 악마는 대한민국 화장품 트렌드를 만들어가는 브랜드라고 말해도 과언이 아니다는 평가다. 더욱 놀라운 것은 라라베시 악마1기는 수출과 오프라인 마켓 없이 온라인이라는 한정적 마켓에 핸디캡을 극복하고 단 두 개의 제품으로 400억 매출신화를 만들며 현재...
애경 화장품 브랜드 'AGE 20's' 태국 진출 2019-02-18 09:35:18
커버력이 특징인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와 미백,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인 스킨케어 화이트닝 라인, 노화 방지 화장품인 에이지 코렉팅 라인 등을 주력 제품으로 선보였다. 이 브랜드는 국내는 물론 중국, 일본에서도 현지 소비자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애경산업은 전했다. nomad@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