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네스프레소, 블루보틀과 또 손잡았다…"홈카페 시장 본격 공략" 2025-07-11 06:30:07
블루보틀 커피 코리아와 두 번째 협업(컬래버레이션)에 나섰다. 아이스 커피와 스페셜티 커피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바탕으로 이번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홈카페 경험을 제안하겠다는 것이다. 네스프레소는 지난 10일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카인드 서울'에서 블루보틀 커피 코리아와 협업한 ‘놀라...
오뚜기, '사계절 즐기는 식탁 위의 고정 멤버' 진비빔면 2025-07-09 15:48:34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도 활발하게 이뤄졌다. 네네치킨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선보인 ‘찐비빔치킨’은 외식 시장에서의 브랜드 접점을 확장하는 계기가 되었으며, 공차와의 협업에서는 여름철 음료 메뉴와 연계한 한정판 마케팅을 진행해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이끌어냈다. 오뚜기 관계자는 “진비빔면은 소비자의...
하이트진로, 풍부한 맛·강력한 청량감…국내 대표맥주 '테라' 2025-07-09 15:45:36
히조 에디션’에 이은 컬래버레이션(협업) 한정판이다. AR(증강현실)을 활용한 별도 게임도 제작해 소비자에게 흥미와 동시에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국내 라이트 맥주 중 유일하게 유흥용 500mL 병 제품도 출시했다. 외식 업소 맥주 음용 트렌드에도 변화를 이어가기 위해서였다. 고물가 상황을 반영하여 소비자...
새우깡에 '와사비'…4년만의 야심작 '개봉박두' 2025-07-09 11:14:03
제격"이라고 말했다. 농심은 와사비새우깡의 브랜드 컬러인 그린을 활용해 도서, 맥주, 식기 등 다양한 분야와의 컬래버레이션을 계획 중이다. 한편 농심은 감자칩과 와사비를 조합한 신제품 '크레오파트라 솔트앤와사비'도 선보인다. 와사비새우깡은 8월 4일부터, 크레오파트라 솔트앤와사비는 7월 14일부터 전...
"10배 더 비싸도 살래요"…명품도 아닌데 못사서 '난리' [대세로 뜨는 '덕질 소비'] 2025-07-08 16:43:12
올리브영 매장. 산리오 컬래버레이션(협업) 제품들을 찾는 손님들이 많다며 매장 직원은 이 같이 말했다. 올리브영은 이달부터 인기 캐릭터 IP(지식재산권)인 ‘산리오캐릭터즈’와 손잡고 대규모 협업을 펼치고 있다. 출시 하루 만에 다수 인기 품목이 품절됐으며 온라인몰에서도 수량이 빠르게 동났다. 실제 이날 방문한...
CJ올리브영, '산리오' 테마 마라톤 스폰서 참여 2025-07-08 09:50:23
캐릭터 컬래버레이션, ‘올리브영 X 산리오캐릭터즈’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일상 속에서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건강한 아름다움’을 자연스럽게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웰니스 트렌드를 ‘러닝’과 접목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2030세대를...
넷플릭스 '오징어게임3' 협업 굿즈 라인업 화제 2025-07-07 10:40:41
넷플릭스 관계자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에서는 시즌2를 통해 확인한 소비자 반응을 기반으로 협업의 완성도와 몰입도를 한층 더 끌어올리는데 중점을 뒀다"며 "다양한 해외 국가에서도 협업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한 만큼, '오징어게임'이 스크린을 넘어 일상의 다양한 접점 속에서 한국 문화의 매력을 세계...
넥슨, 서든어택 '오징어 게임' 시즌3 컬래버 업데이트 2025-07-03 14:51:02
운영한다. 패스 성장 레벨에 따라 다양한 컬래버 기념 아이템이 주어지며 ‘서든패스’와 ‘콤보패스: 오징어 게임’을 동시에 보유하면 더욱 풍성한 추가 보상 획득이 가능한 ‘콤보 부스트’ 혜택이 적용된다. ‘서든어택’ <오징어 게임> 시즌3 컬래버레이션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국순당, 막걸리 페트병에 ‘에코라벨’ 적용[지속가능 제품 리뷰] 2025-07-03 06:01:59
작가 ‘마키토이’와 컬래버레이션해 ‘마키토이 그린티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마키토이 그린티 리미티드 에디션은 이니스프리의 브랜드 대표 ESG 활동인 공병 수거 캠페인 ‘보틀 리플레이’를 통해 수거한 총 10.38톤의 이니스프리 유리병을 재활용한 것이다. 이니스프리는 올해 창립 25주년을 맞아 이니스프리...
올 들어 7배 뛴 SAMG엔터, 상반기 상승률 1위 2025-07-01 17:37:09
있다”며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에스파와의 컬래버레이션 사업도 진행하는 만큼 하반기 실적도 개선세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올 상반기 주가 상승률 2, 3위는 비트코인 투자 사업에 뛰어든 비트맥스(430%)와 스테이블코인 관련주로 불리는 아이티센글로벌(370%)로 나타났다. 류은혁 기자 ehryu@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