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中광군제 앞두고 뷰티업계 마케팅 박차…실적전망은 '흐림' 2022-10-27 06:18:18
캠페인을 진행한다. 헤라는 블랙쿠션·파운데이션 중심으로 판매 및 프로모션 행사를 펼친다. 이니스프리는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그린티 씨드세럼 등을 중심으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마몽드는 레드세럼, 클렌징 오일, 스마트 클린 라인을 중심으로 판매 활동을 전개한다. 지난해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 자음생 제품...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글로우 베일 커버 쿠션` 출시 2022-10-17 11:47:01
잡티와 피부톤을 효과적으로 커버해주는 쿠션 파운데이션에 화사한 피부 연출을 돕는 핑크빛 톤업 크림을 블렌딩해 사용할 수 있는 2in1(투인원) 쿠션이다. 피부톤에 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21호와 23호로 구성됐으며, `핑크`와 `골드` 2가지 패키지 디자인으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마데카 글로우 베일...
"고객님, 아직 지갑 닫지 마세요"…유통가 '포스트 추석' 마케팅 2022-09-13 20:00:01
제공하는 ‘쇼핑 익스프레스 위크’ 행사를 연다. 또 패션 전문관 ‘SSG 스타일’에서는 디자이너 브랜드 및 트렌드 패션 상품을 최대 79% 할인 판매한다. 뷰티 전문관 ‘먼데이 문’에서는 파운데이션, 쿠션, 컨실러 등 베이스 메이크업 상품을 최대 47% 싸게 팔고, 유아동 전문관 ‘리틀 쓱’에서는 분유를 최대 40%,...
SSG닷컴, 18일까지 `쇼핑 익스프레스 위크`…최대 80% 할인 2022-09-12 12:54:40
47% 할인 행사인 `베이스업 메이크업 위크`를 개최한다. 파운데이션, 쿠션, 컨실러 등 프리미엄, 트렌드 상품을 함께 살펴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매일 오전 9시부터 스마일클럽 가입 고객 선착순 1,500명에게 10% 전용 할인 쿠폰을 발급하며, 일반 고객은 최대 7%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신세계몰, 신세계백화점몰,...
[포토] 나스,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쿠션파운데이션 부문 수상 2022-09-03 10:45:44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렸다. 올해의 쿠션파운데이션 부문을 수상한 한국시세이도(브랜드명 나스) 은선영 이사가 이장우 한국소비자포럼 기업위원장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변성현 한경...
에이블씨엔씨 미샤, 일본 온라인 쇼핑몰서 인기 1위 2022-08-24 09:21:47
인기 한국 화장품 1위에 올랐고 'M쿠션 파운데이션'과 '글리터 프리즘 리퀴드'는 한국화장품 내 베이스메이크업과 메이크업 부문에서 각각 2위를 차지했다. 또 에이블씨엔씨의 다른 화장품 브랜드 어퓨는 인기 한국 화장품 3위를 기록했다. 미샤와 어퓨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에이블씨엔씨는 전...
스카이공공칠, 비아로사 흡수 합병…㈜삐아로 사명 변경 2022-07-19 11:37:21
선블럭과 파운데이션, 쿠션까지 다채롭고 힙한 화장품도 선보일 예정이했다. (주)삐아 박광춘 대표는 "양사의 합병은 뷰티 브랜드의 단순한 결합을 넘어 각 브랜드의 독특한 가치와 제품 카테고리 별 특장점을 살려 "토탈 뷰티 솔루션 기업"으로 나아가는 전환점이 될 것"이라며 "국내 시장에서의 입지를 보다 공고히 하는...
"이젠 메이크업도 비건"...LG생건, 비건 브랜드 `프레시안` 론칭 2022-06-09 10:37:40
프레시안 브랜드로 쿠션과 립밤, 프라이머 및 선크림까지 8가지 제품을 출시한다. 회사 측은 브랜드 기획단계부터 비건 및 클린 뷰티에 관심을 보이며 자신만의 가치를 위해 소비하는 MZ세대 고객들에게 집중했다고 설명했다. 이를 고려해 젊은 층이 주로 이용하는 온라인 셀렉트샵 29CM에서 브랜드를 처음 선보이기로...
LG생활건강,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 '프레시안' 출시 2022-06-09 09:49:14
프레시안 브랜드로 쿠션과 립밤, 선크림 등 8개 제품을 선보이는데 모두 비건 인증을 받았다. 포장 상자는 사탕수수 유래 원료로, 퍼프는 옥수수 전분으로 각각 만들었다. LG생활건강은 프레시안이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MZ세대를 겨냥한 제품인 만큼 젊은 층이 주로 이용하는 온라인 셀렉트샵 29CM에서 첫선을 보이기로...
항공권 특가에 `300m 오픈런`…설레는 일상회복 2022-05-02 19:06:08
화장을 잘 안 했는데, 마스크를 벗는다고 하니까 파운데이션이나 쿠션 종류를 알아보게 되더라고요.] 실제로 거리두기 해제 후 뷰티상품군 매출은 전년보다 48% 뛰었는데, 색조화장품 매출의 증가세(57%)는 더욱 가파릅니다. 야외활동을 준비하는 시민들로 북적이는 백화점과 홍대 일대 거리.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