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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피알 "메디큐브 토너패드 제품군 누적 1천만개 판매" 2025-04-29 08:32:32
있다. 에이피알은 신제품을 다양하게 출시해 토너패드 시장의 명성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올해는 'PDRN 겔 패드'를 새로 출시했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이번 성과는 메디큐브가 토너패드 시장을 선도하며 꾸준히 라인업과 제품력을 강화해 온 결과"라며 "경쟁력 있는 제품군으로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저가 공세' 베트남산 스테인리스에 반덤핑 관세 부과 추진 2025-04-24 17:59:36
이외에도 '토너 카트리지 특허권 침해', '망고 젤리 저작권 침해' 조사 건에 대해서는 불공정 무역행위에 해당하지 않는다고 판정했다. '텐트·침낭 상표권 침해' 조사 건의 경우 양 당사자의 조사 신청 철회를 수용해 조사를 종결하기로 했다. 아울러 무역위는 이날 '중국산 폴리에틸렌...
데일리위클리, 독자성분 '하이알탱크™' 담은 쿨링 수분 스킨케어 4종 출시 2025-04-24 15:29:40
토너 ▲쿨래스팅 블루카밍 쏙 세럼 ▲쿨래스팅 워터드리즐 크림 ▲쿨래스팅 웰카밍 패드 총 4종이다. 최초로 출시한 쿨래스팅 라인 4종에는 하이알탱크™와 저분자 히알루론산을 포함한 5대 수분 자석(하이알탱크™, 저분자 히알루론산, 트레할로오스, NMF Complex, Aquaxyl™)을 통해 피부 겉과 속의 수분을 채우고 유지할...
무역위, 베트남 스테인리스강 반덤핑 관세 부과 건의 2025-04-24 14:42:13
토너 카트리지 특허권 침해 △망고젤리 저작권 침해 △텐트·침낭 상표권 침해 등 안건도 다뤄졌다. 토너 카트리지와 망고젤리 권리 침해 조사 건은 피신청인이 신청인의 권리를 침해하지 않아 불공정 무역행위에 해당하지 않는다고 판정됐다. 텐트·침낭 상표권 침해 조사 건은 양 당사자의 조사신청 철회를 수용해 조사를...
무역위, 베트남산 스테인리스 냉연에 덤핑방지관세 의견 2025-04-24 14:00:09
기획재정부장관에게 건의할 방침이다. 무역위는 이밖에 '토너 카트리지 특허권 침해', '망고 젤리 저작권 침해' 조사 건에 대해서는 불공정 무역행위에 해당하지 않는다고 판정했다. '텐트·침낭 상표권 침해' 조사 건의 경우 양 당사자의 조사 신청 철회를 수용해 조사를 종결하기로 했다. 아...
"이게 4950원? 다이소보다 싸네요"…주부들 '반응 폭발' 2025-04-24 09:38:57
끌었다. 매대에는 토너, 세럼, 크림 등 다양한 기초 제품들이 통일된 패키지에 담겨 있었다. 최근 이마트가 새롭게 출시한 초저가 화장품들이다. 이 매장 직원은 제품에 대해 “장 보러 온 주부 고객들이 많이 찾는다”라며 “일단은 가격이 저렴하니까 좋아하신다. 부담 없이 테스트해보기 좋다는 반응이 많다”고 말했다....
"본질이 중요" 이마트, '노브랜드 전략'으로 화장품 시장 공략 2025-04-21 10:03:07
등 브라이트닝 성분을 담았으며 토너, 세럼, 크림, 팔자 주름 패치, 아이 앰플, 나이트 마스크 크림, 팩 투 폼(클렌징폼), 멀티밤 등 다양한 형태로 출시했다. 이마트 측은 "저렴한 가격을 내세운 화장품들이 유통업계 전반에 등장하고 있는 가운데, 가격 경쟁력은 물론 품질 신뢰도까지 높은 국내 대표 뷰티 기업과...
'3000원' 다이소 화장품의 기적…'우리도 한다' 드디어 출격 2025-04-21 06:41:43
색조를 밝히는 성분을 담았다. 토너와 세럼, 크림, 팔자 주름 패치, 아이앰플, 나이트 마스크 크림, 팩 투 폼(클렌징폼), 멀티밤 등 다양한 형태로 출시했다. 이마트와 LG생활건강은 초저가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커져 협업을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저렴한 가격을 내세운 화장품들이 유통업계 전반에 등장하고...
이마트, LG생활건강 손잡고 초저가 화장품 공략…"제품군 확대" 2025-04-21 06:00:03
색조를 밝히는 성분을 담았으며 토너와 세럼, 크림, 팔자 주름 패치, 아이앰플, 나이트 마스크 크림, 팩 투 폼(클렌징폼), 멀티밤 등 다양한 형태로 출시했다. 이마트와 LG생활건강은 초저가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커져 협업을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저렴한 가격을 내세운 화장품들이 유통업계 전반에 등장하고...
마몽드 론칭 34년…꽃을 피워내는 생명력 담아, Z세대 피부에 맞춘 '고효능 포트폴리오'로 재편 2025-04-16 15:57:03
‘무궁화 세라마이드 크림’ ‘로즈 워터 토너’ 등 꽃의 효능 성분 및 에너지를 담은 대표 상품들이 인기다. 2010년 중후반부터 원료 중심 자연주의 트렌드에서 성분 중심의 기능성 스킨케어 트렌드로 뷰티 시장이 바뀌면서 마몽드도 변신이 필요해졌다. 2020년대에 들어 마몽드는 이와 같이 경쟁력을 상실한 자연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