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물티슈 팔고 개밥 팔고…제약·바이오의 이상한 변신 2022-07-15 19:14:02
라인업을 확장하며 공격적인 마케팅에 나서고 있습니다. 종근당 역시 계열사를 통해 반려동물 유산균을 출시했고, 경보제약도 동물건강브랜드를 론칭하며 동물의약품 시장에 뛰어들었습니다. HLB의 경우 계열사를 통해 반려견 유선암 치료제 개발에 나선 가운데 최근엔 반려동물 사료 업체를 인수하기도 했습니다....
잡코리아·알바몬, ‘2022 국가서비스대상’ 수상 2022-07-14 11:46:19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등을 평가해 각 부문별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우수 서비스에 수여하는 상이다. 잡코리아와 알바몬은 세부 평가에서 △서비스 인지도(브랜드 파워 및 충성도) △서비스 관리(품질 관리 및 사후 서비스) △고객만족관리(CRM) 체계) △광고·마케팅 전략 운영 등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소비자 신뢰와 사랑을 훔친 '최고 브랜드'는 어디? 2022-07-13 15:47:29
소비자를 참여시키는 등 고객을 중심으로 한 마케팅과 브랜딩 전략을 구사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분석한다. 이런 점에서 ‘2022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이 시사하는 바는 크다. 올해 선정된 브랜드들의 제품과 서비스, 마케팅 전략은 보다 새롭고 다양하다. 선정된 브랜드를 통해 각 기업이 말하고자 하...
LG CNS, 'AWS 프리미어 티어 파트너' 자격 획득 2022-06-14 09:14:15
데이터센터, 전환(Migration),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토털 클라우드 관리 서비스(MSP) 등 클라우드 서비스의 5개 영역 진영을 모두 갖췄다고 설명했다. 이 회사는 AWS가 인증하는 클라우드 자격증을 갖춘 전문가를 1천명 이상 보유하고 있다. 맷 가먼 AWS 세일즈 마케팅 및 글로벌 서비스 총괄 수석 부사장은 "LG CN...
'컬러 골프공 대명사' 볼빅은 왜 실패했나 2022-04-01 17:22:56
품질이 잡히자 마케팅에 힘을 줬다. ‘경쟁사들은 마케팅비로 매출의 5~10%를 투자하지만, 볼빅은 20% 이상을 쓴다’는 얘기가 업계에서 돌 정도였다. 문 회장은 프로·아마추어 선수 약 200명이 볼빅 모자를 쓰고 필드를 누빌 때까지 돈을 퍼부었다. 결국 국내 소비자의 인식을 바꾸는 데 성공한 볼빅은 타이틀리스트에 ...
눈높이 선생님, 노인 돌보고 치매 예방도 2022-03-02 18:03:09
앱을 운영한다. 대기업에서 은퇴한 임원이나 마케팅 등 특정 분야에서 20~30년 경력을 쌓은 전문가가 특정 기업들의 프로젝트를 맡아 단기 계약 형태로 일할 수 있도록 연결해준다. 등록된 전문가 수만 1만 명이 넘는다. 공장환 탤런트뱅크 대표는 “특정 분야에서 수십 년 경력의 전문가 노하우를 활용할 수 있어 기업들의...
운동 O2O 플랫폼 '국민피티', 기업회원 사전모집 한 달 만에 1천 곳 돌파 2022-01-24 10:13:59
가능한 토털 헬스케어 플랫폼이다. 2021년 8월 출범해 올해 1분기 내 서비스 론칭을 목표로 현재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진행 중이다. 국민피티 비즈니스에 가입하면 지역기반 사업장 추천과 함께 사업운영에 필요한 마케팅 노하우를 제공하고, 엑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를 비롯해 센터운영에 필요한 상품을 특가로 구매할...
누보, 코스닥 합병 상장 통해 글로벌 농업 전문기업 도약 2022-01-11 10:22:30
자금을 생산 설비 증설,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한 마케팅, 전문 기술 인력 충원 등에 사용할 예정이다. 누보와 대신밸런스제7호스팩의 합병가액은 2175원이다. 합병 승인을 위한 주주총회는 오는 14일이며, 합병기일은 2월 16일로 예정돼 있다. 합병 후 총 발행예정주식수는 2648만1323주, 합병 신주 상장 예정일은 3월...
[장경영의 마케팅 이야기] 'K7→K8' 판 뒤집은 브랜드 이름 변경 2021-12-20 17:37:21
인사이트의 마케팅 케이스 스터디(사례 분석)는 판을 뒤집은 기아의 브랜드명 변경 사례를 소개했다. 기아는 고착화된 경쟁 구도를 뒤집기 위해 K7을 단종시키고 지난 4월 숫자를 하나 올린 K8을 내놨다. 기아가 ‘토털 트랜스포메이션(완전한 변화)’을 선언하면서 대대적으로 브랜드 변신을 추진한 것이 이런 결단에 좋은...
고객의 눈높이로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설계하다, ㈜컴퍼니에이알 이진권 COO 2021-12-06 18:01:00
국내시장에 선보이며 토털 헬스케어 기업으로 성장했고, 날카로운 아이템 선정 능력을 바탕으로 고객과 시장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다양한 제품 판매는 물론 직접 제작한 제품을 유통·판매하는 등 다방면으로 사업영역을 확장시켜나가고 있다. 또한, 창의적 사고 기반의 다채로운 프로모션과 홈쇼핑 및 인포모셜 사업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