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클래시스, '슈링크홈 리프투글로우'로 홈케어 시장 진출 2025-11-26 11:42:58
한 글로벌 프리미엄 홈케어 라인업을 확장할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슈링크홈 리프투글로우는 전문 의료미용기기 기술을 가정용으로 구현한 첫 결과물이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기술 중심의 프리미엄 홈 뷰티 솔루션을 계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슈링크홈 리프투글로우는 공식 출시 전인 27일까지 공식...
"초딩 때부터 지금까지"…20년 흘러도 여전히 '넥슨 효자' [현장+] 2025-11-25 20:00:06
기반으로 게임이 나온다면 소식이나 콘텐츠가 어떤 게 있나 찾아보게 된다. 페스티벌도 실제 던파를 주로 하는 프로게이머들을 인터뷰 등 던파 자체에 집중한 콘텐츠가 많아서 좋았다"고 했다. 이날 넥슨은 던파 IP를 게임 외 다른 산업으로 확장해 브랜드파워를 강화했다. 글로벌 IP ‘월리를 찾아라!’, 제주 향토 기업...
신검단 로열파크씨티Ⅱ 5D 조경, 세계조경가협회 어워즈 수상 2025-11-25 09:09:45
오는 단지로 자리매김했다.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도 추가로 선보인다. 오는 12월부터 로열 트레인 서비스 등을 통해 조경 시설을 체험할 수 있고 영화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에 등장한 실물 비행기도 2대 전시된다. 김정모 DK아시아 회장은 "이번 세계조경가협회 수상은 DK아시아의 조경 경쟁력이 세계...
[마켓칼럼] 한은, 금리인하 불씨를 되살릴까? 2025-11-25 09:02:22
※한경 마켓PRO 텔레그램을 구독하시면 프리미엄 투자 콘텐츠를 보다 편리하게 볼 수 있습니다. 텔레그램에서 ‘마켓PRO’를 검색하면 가입할 수 있습니다. 소재용 신한은행 S&T센터 리서치센터장 달러·원 환율이 다시 1470원을 넘어서며 상승세가 쉽게 꺾이지 않고 있다. 엔비디아 실적이 서프라이즈를 기록했지만 증시...
투자로 인생을 바꾸는 가장 쉬운 방법[서평] 2025-11-24 08:52:47
스레드 투자 분야 팔로워 1위이자 ‘네이버 프리미엄콘텐츠’ 구독자 최상위 1%를 달성하며 단 한 건도 클레임을 받지 않은 비결은 구독자들의 높은 만족도일 것이다. 무수히 많은 구독자의 계좌를 수익 구간으로 이끌었던 경험과 냉정한 투자의 세계에서 15년간 살아남은 비법을 100% 담았다. 투자의 기초부터...
"이 돈이면 한국 가야죠"…외국인들 열광한 이유 알고보니 2025-11-24 06:30:03
예산 제약으로 고민했던 프리미엄 체험 상품을 선택하는 등 여행 소비의 질적 변화가 나타날 수 있는 만큼 달러권(달러를 쓰는 국가) 여행객들에게는 같은 예산으로도 더 풍성한 한국 여행 경험이 가능해진 셈"이라고 말했다. 또 다른 관계자는 "지난해 비상계엄 당시 국내 정세 불안을 이유로 방한 여행객이 줄어들 것이란...
신세계百 "VIP 플랫폼 '더 쇼케이스' 객단가 평균 2천만원" 2025-11-24 06:00:02
이곳에서 선보이는 콘텐츠는 '완판 행진'을 이어갔다고 설명했다. 지난 9월 산토리와 협업해 선보인 한정판 위스키는 1분 만에 모두 판매됐다. 지난 5월에는 프랑스 테니스 대회 '롤랑가로스'의 관람 패키지를 선보였는데, 남자 결승전의 경우 경쟁률이 50대 1을 기록했다. 희귀 컬러 다이아몬드 상담에는...
애플 '비전 프로' 대항마 부상…삼성 '갤럭시XR' 초반 흥행 2025-11-23 18:18:12
비전프로와 가성비 제품인 메타퀘스트 사이의 프리미엄 대안으로 부상할 가능성을 입증했다는 평가가 나온다. 23일 외신과 업계에 따르면 출시 한 달을 맞은 갤럭시XR 출하량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지만 삼성 강남, 더현대 서울 등 주요 매장에 마련한 갤럭시 XR 체험존은 예약 마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예약자의 약 ...
슈퍼마리오·크리스마스 마켓…롯데 잠실 '연말 총력전' 2025-11-21 17:09:40
프리미엄 자체브랜드(PB) 상품을 전면에 내세웠다. 올리브영, 팝마트 등 파트너사도 대거 참여했다. 이런 노력에 힘입어 크리스마스 마켓 방문객은 매년 증가하고 있다. 2023년 24만 명에서 지난해 40만 명으로 크게 늘었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1차, 2차 사전 예약에서 주말 입장권이 모두 10분도 안 돼 매진됐다”며...
연간 1600만명 찾는 '레드포스 PC방', e스포츠 복합문화공간으로 성장 2025-11-21 16:43:47
손잡고 방문객 대상의 체험형 독점 콘텐츠와 신작 체험 이벤트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프리미엄 게임 환경 ▲레스토랑 수준의 F&B ▲이스포츠 체험 콘텐츠를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하드웨어·게이밍기어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자신의 취향에 맞는 제품을 직접 경험하고 구매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