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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맥스, 맞춤형 다중기기로 CES 2026 '뷰티테크 혁신상' 2025-11-06 09:39:17
기자 = 글로벌 화장품 ODM(연구·개발·생산) 기업 코스맥스[192820]는 맞춤형 멀티 디바이스(다중 기기)로 세계 최대 소비자 가전전시회 'CES 2026' 의 뷰티테크 부문 혁신상을 받았다고 6일 밝혔다. 수상작은 '맥스페이스'로 스킨케어 제품부터 파운데이션, 립까지 하나의 기기에서 생산할 수 있는...
中 소비자의 '지갑' 움직인 9.9위안의 마법…스타벅스도 못 버텼다 [글로벌 머니 X파일] 2025-11-06 07:00:01
화장품 화시쯔 등 로컬 브랜드들이 애국 마케팅과 가성비를 앞세워 시장을 잠식하고 있다. 로이터 통신은 "중국 소비자의 문화적 자부심이 새로운 수준으로 올라섰다"고 평가했다. 이런 경영 환경에서 스타벅스는 잠재적인 불매 운동이나 규제 리스크의 1순위 타깃이 되기 쉽다. '스타벅스 2024년 연례보고서'에는...
'산업 전환기' 맞은 남아공…한국 車·철강·배터리에 '기회'(종합) 2025-11-05 14:28:35
아니라 화장품, 식품 등 소비재 분야에서도 시장 진출 기회가 넓어지고 있다고 평가했다. 다만, 보고서는 남아공 시장 진출 시 특수한 현지 기업 환경에 대한 이해와 철저한 사전 준비가 필수적이라고 지적했다. 현지 진출 한국 기업들의 경우 애로 요인으로 공공 입찰부터 현지인 고용까지 기업 의무를 포괄적으로 규정한...
'산업 전환기' 맞은 남아공…한국 車·철강·배터리에 '기회' 2025-11-05 06:00:02
아니라 화장품, 식품 등 소비재 분야에서도 시장 진출 기회가 넓어지고 있다고 평가했다. 다만, 보고서는 남아공 시장 진출 시 특수한 현지 기업 환경에 대한 이해와 철저한 사전 준비가 필수적이라고 지적했다. 현지 진출 한국 기업들의 경우 애로 요인으로 공공 입찰부터 현지인 고용까지 기업 의무를 포괄적으로 규정한...
삼양사 새 대표에 이운익, 삼양패키징 대표 윤석환 2025-11-04 17:58:44
삼양그룹이 식품 부문 핵심 계열사인 삼양사 대표로 이운익 AM 비즈니스 유닛장(사진)을 4일 선임했다. 이 내정자는 삼양이노켐, 삼양화성, 삼양화인테크놀로지, 삼남석유화학 등 화학소재 계열사로 구성된 화학1그룹장을 함께 맡는다. 그는 내년 3월 정기 주주총회에서 정식 선임된다. 삼양패키징 대표에는 윤석환...
'장원영 화장품', 파죽지세 10조 시총…"빅이벤트 온다" 2025-11-04 17:40:38
락인(lock-in) 효과 등으로 전체 매출 성장률을 견조하게 유지할 것으로 분석했다. 이가영 삼성증권 연구원은 3분기 실적에 대해 "미국, 유럽, 일본 등 주요 선진 시장에서 압도적인 성장세가 여전히 유지되고 있다"며 "특히 3분기 아마존 스킨케어 부문 매출액 2위를 기록한 화장품 매출이 350%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애경산업, 3분기 영업이익 73억…전년비 23.6%↓ 2025-11-04 16:35:33
기록해 전년 동기 대비 각각 3.2%, 43.7% 감소했다. 부문 별로 살펴보면, 화장품 사업의 3분기 매출액은 515억원, 영업이익은 21억원을 기록해 전년 동기 대비 각각 9.7%, 45.8% 감소했다. 화장품사업은 신규 브랜드 출시와 글로벌 시장 확장을 통해 포트폴리오 다변화에 주력하고 있다. 중국은 내수 소비 둔화 영향으로...
휴젤, 3분기 매출 1059억…두 분기 연속 1000억원대 안정 궤도 진입 2025-11-04 15:46:16
보툴리눔 톡신·HA필러 등 대표 품목의 글로벌 시장 선전과 화장품 부문 성장에 힘입은 결과다. 특히 두 분기 연속 매출 1000억원 이상을 넘어서며 안정적 성장세를 입증했다. 톡신과 필러 합산 매출 중 수출 비중은 80%에 달했으며, 두 품목 3분기 해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1%대 늘어난 726억 원을 달성했다. 이 가운...
휴젤 3분기 매출 1천59억원…2분기째 1천억원대(종합) 2025-11-04 14:43:43
선전과 화장품 부문 성장에 힘입어 견조한 실적을 올렸다고 설명했다. 톡신과 필러 합산 매출 중 수출 비중은 80%에 달했다. 두 품목의 3분기 해외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11%대 늘어난 726억 원을 기록했다. 글로벌 빅4 시장인 미국·중국·유럽·브라질 비중이 약 45%를 차지했다. 품목별로는 톡신(보툴렉스) 매출은...
"K뷰티 아모레 웃고, LG생건 울고...최선호주 코스맥스" 2025-11-04 13:55:06
- 네오팜은 더마 화장품 부문에서 미국 시장 수출 확대 등으로 실적 개선이 기대되며, 시술 수요 증가에 따른 경쟁력 강화 전략을 펼치고 있음. - 아이패밀리에스씨의 '롬앤' 브랜드는 립 제품의 글로벌 수요 증가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으며, 효과적인 MZ세대 마케팅 전략이 강점임. - 전문가들은 치열한 경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