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조정석과 함께한 GNM자연의품격, `10억 생 유산균 포스트바이오틱스` 온에어 2020-12-24 11:32:56
브랜드다. 현대인의 다양한 취향과 니즈를 고려한 제품 라인을 선보여 전 제품 온라인몰 누적 후기 총 100만건 이상의 압도적인 수를 기록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광고는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건강기능식품 유산균 부문 1위를 거머쥔 개발 노하우를 담아, 유산균 대사산물(포스트바이오틱스)을 부원료로 함유한...
날개 단 김치 수출…역대 기록 갈아치워 2020-12-20 18:10:39
수출액은 1억3152만달러(약 1440억원)로 집계됐다. 지금까지 김치 수출이 역대 최고였던 2012년 기록(1억661만달러)을 이미 뛰어넘었다. 수출 대상국은 일본이 6495만달러(약 711억원)로 1위였다. 전체 수출액의 49.3%를 차지했다. 다음으로 미국 2104만달러(약 230억원), 홍콩 700만달러(약 76억원), 대만 538만달러(약...
코로나19 사태로 날개 단 김치…올해 수출액 사상 최대 2020-12-20 05:55:07
등의 순이었다. '종가집' 브랜드를 앞세운 대상이 1위, '비비고' 브랜드를 운영하는 CJ제일제당이 2위 김치 수출업체다. 두 회사의 수출액은 올해 들어 모두 30% 이상 늘어났다. 대상 관계자는 "현재 종가집 김치는 일본, 미국, 네덜란드, 캐나다, 호주 등 전 세계 40여 개 국가에 수출되고 있다"며 "특히...
개인 면역관리 시대... 제노힐, `지투온 4세대 유산균` 선보여 2020-12-17 12:09:31
바란다고 말했다. 제노힐은 개인 맞춤 건강분석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는 헬스케어 기업이다. 개인 맞춤 헬스케어에 필요한 제품, 피부미용관리 화장품 등의 상품을 분석 결과에 기반해 추천 및 매칭한다. 예컨대, 개인 맞춤 화장품인 G2CELL 브랜드를 런칭하여 피부와 관련된 유전자 검사가 가능한 검사 키트와 맞춤...
코로나 10개월…집밥이 달라졌다 2020-12-14 17:15:49
가격이 50%가량 비싼 프리미엄 간편식 브랜드 ‘더비비고’를 출시했다. 집밥 수요에 힘입어 올해 식품 시장은 큰 폭으로 성장했다. 시장조사업체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올 들어 10월까지 국내 주요 식품 품목 23개 중 22개 시장 규모가 전년 대비 커진 것으로 조사됐다. 시장 성장률이 가장 높았던 제품은 돈가스 생선가스...
리브퓨어코리아, 10종 혼합균종 `프로바이오틱스 키즈 포 이뮨` 출시 2020-12-14 11:08:12
특허 김치유래 유산균, 모유유래 유산균 등 총 10종에 달하는 혼합균종으로 이루어진 프로바이오틱스와 비타민D, 아연까지 포함된 키즈용 제품이다. 또한 부원료로 초유단백, 블랙얼더베리, 비타민C 등을 함유했다. 기존의 키즈유산균 제품과는 다르게 신바이오틱스(프리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 뿐만 아니라 유산균의...
급성장하는 가정간편식 시장…호텔·백화점도 가세 2020-12-14 06:05:01
선보였다. 베이커리 업체 파리바게뜨의 가정간편식 브랜드 '퍼스트 클래스 키친' 13개 제품 중 6개는 에어프라이어로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것이다. 코로나19로 가정간편식 인기가 더 높아지자 호텔과 백화점도 뛰어들고 있다. 신세계조선호텔은 중식당 '호경전'의 대표 메뉴를 재현한 밀키트 제품...
[주말N쇼핑] 백화점서 겨울 외투 장만…온라인은 가전제품 할인 2020-12-12 07:00:01
오는 14일까지 화장품 브랜드 아모레퍼시픽의 인기 제품을 특가에 판매하는 행사를 연다. 모든 고객에게 하루 최대 3회 발급받을 수 있는 15% 할인 쿠폰을,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7% 할인 쿠폰을 준다. ▲ 1번가 = 위니아딤채의 김치냉장고와 공기청정기, 가습기, 밥솥 등 생활가전과 주방용품을 특가에 판매하는 행사를...
서울ㆍ수도권 투자 막혀… 대구 등 지방으로 눈 돌린 이유! 2020-12-11 13:58:12
공급됐을 뿐 아니라 뛰어난 상품성과 브랜드를 갖췄기 때문이라고 입을 모은다. 실제로 더샵 프리미엘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포스코건설만의 특화 설계가 적용돼 더욱 눈길을 끌었다. 주거형 오피스텔인 시그널 3.0은 맞통풍, 전실채광이 가능한 4Bay 혁신 평면으로 조성된다. 수납공간을 극대화 할 수 있는 복도 팬트리,...
작업복 분야 '40년 한우물' 티뷰크…안전화·점퍼 산업현장서 '갓성비' 인정 2020-12-08 15:18:13
이 회사는 2000년 대표 브랜드 ‘티뷰크(T BUC)’를 론칭하고 일반 사무용 작업복부터 단체복 및 특수 기능성 작업복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 최적화된 작업복과 안전화를 공급하고 있다. ○가볍고 편안한 안전화 선보여티뷰크는 사무용 근무복부터 기능성 작업복, 안전화까지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장점으로 국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