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본 쉬나드 파타고니아 CEO "환경 위해 우리 옷 사지 마라"…재고 쌓여도 유기농 원단 고집 2013-11-22 06:58:55
‘스토퍼’라는 이름의 알루미늄 초크를 피톤 대신 카탈로그에 실었다. 유명 등반가 도 로빈슨의 ‘피톤이 환경에 미치는 악영향’이라는 제목의 14페이지짜리 에세이도 함께 게재했다. 쉬나드 회장은 이때부터 환경 파괴를 최소화하는 등산 운동인 ‘깨끗한 등산(clean climbing)’ 운동의 전도사가 됐다. 새 카탈로그를...
옥션, 모바일 순방문자수 오픈마켓 1위 달성 2013-11-19 15:48:56
카탈로그’ 검색기능을 도입하는 한편, 올 초 PC에 선보였던 고객의 연령, 성별에 맞는 상품을 추천하는 ‘개인화 상품추천 서비스’를 모바일에도 확대 적용했다. 최근 본 상품, 최근 구입한 반복구매상품 등을 모바일앱의 별도 탭을 통해 볼 수 있다. 또 지난 7월에는 ‘옥션 모바일 올킬’을 도입, 특정 시간대에 파격적...
[지스타2013] 권정호 "L&K 모바일? 안되면 될 때까지" 2013-11-16 23:18:07
준비했다. 그 결과 준비된 것은 웹으로 된 카탈로그로, 제공된 비밀번호를 통해 업데이트 된 시스템을 바로 알 수 있는 것이다. 이를 통해 해외에서도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신뢰르 구축할 수 있다. 또한 1개워 단위의 박람회로 돈독한 관계를 쌓을 수 있다.' 그는 마지막으로 '지난해 지스타부터 올해까지 계약...
다양한 상품 구성으로 성장세 유지…모바일, 수익성 개선에 도움 2013-11-15 06:58:10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다. 카탈로그 채널은 일부 고객에게 다양한 상품정보를 수록한 카탈로그를 보내 상품을 판매한다. 1994년부터 2000년대 초반까지는 성장세가 지속됐지만 전자상거래 등장과 제작비에 비해 낮은 매출 효율로 발행 부수가 줄어들고 있다. 인터넷 채널은 전체 매출 비중의 약 30%를 차지한다. 2000년대...
홈쇼핑 '빅3' 누가 장사 잘했나…3분기 성적 뜯어보니 2013-11-13 15:04:17
뼈아팠다. 인터넷 쇼핑과 카탈로그 부문도 각각 10%와 17% 역신장했다.그나마 그동안 꾸준히 브랜드 수를 늘려온 고마진 pb(자체브랜드) 상품들과 견고한 모바일 성장세 덕에 '체면치레'했다는 평가다. cj오쇼핑의 올해 모바일 총 취급고는 2400억 원을 돌파할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gs홈쇼핑의 취급고는 전년 동기...
옥션, 모바일 전용서비스 `순간동시접속자수 3만` 돌파 2013-11-13 10:57:00
도입한 모바일 개인화 서비스와 모바일 카탈로그 등 고객편의를 대폭 높인 기능 때문인 것으로 분석된다. 옥션은 지난 5월부터 웹에서 서비스한 ‘마이스타일’과 ‘반복구매상품’ 등 개인화 서비스를 지난달 말 모바일앱에 본격 적용한 후 사용성이 크게 높아졌다. ‘마이스타일’은 개인의 취미나 관심분야를 미리 입력...
[트렌드메이커 MD(下)] '21세기 베니스의 상인' MD, 유통채널 생사 여탈권 쥔 미다스의 '손' 2013-11-12 13:51:05
가용팀) 상품기획사업부(상품개발팀 금융상품팀 카탈로그팀) hmall사업부(e마케팅팀 newbiz팀 e패션팀 e가용팀 e백화점팀) 중국사업부 등 5개 조직을 운영중이다. 롯데홈쇼핑은 "md의 조직개편은 정기 인사로 진행되는 것이 기본이지만 실적과 전략적으로 육성해야 할 상품군이나 축소해야 할 상품군이 정해지면 수시로...
"현대홈쇼핑, 3분기 실적 턴어라운드…모멘텀 강화"-HMC 2013-11-05 07:35:18
것. 카탈로그와 기타 부문이 역성장했지만 tv와 모바일 쇼핑이 성장해 전체 취급고 성장률을 이끌었다. 박종렬 hmc투자증권 연구원은 "3분기 실적 턴어라운드를 기점으로 향후 실적 성장동력(모멘텀)이 더욱 강화될 것"이라고 전했다. 4분기엔 그동안 강화해온 패션 부문의 실적이 개선돼 턴어라운드가 가속화될 것이란...
홈앤쇼핑, 여성 패션 자체브랜드 `엘렌느` 출범 2013-11-04 12:00:00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추구했습니다. 앨렌느 상품의 론칭 방송은 오는 5일 오전 7시 20분부터 2시간 동안 특별 방송으로 진행되며, 울 더블코트, 플레어 롱코트, 산양가죽 퍼 앵클 부츠를 판매할 예정입니다. 홈앤쇼핑은 이와 함께 카탈로그 `홈앤쇼핑 북`을 창간하고 유통 플랫폼의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홈앤쇼핑, 기후 난민 어린이 돕는 `희망T 캠페인` 시동 2013-10-31 15:31:47
모바일 홈앤쇼핑, 카탈로그 쇼핑 등 홈앤쇼핑의 모든 상품 판매채널을 통해 연중 상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강남훈 홈앤쇼핑 대표는 “세계 곳곳에서 자연재해로 인해 고통스러운 삶을 살고 있는 어린이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홈앤쇼핑 희망T캠페인>에 많은 고객들의 참여를 이끌어 기후난민 어린이들에게 큰 도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