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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근혜 대통령 첫 방미] 한미 대북공조·경제외교 성과 2013-05-12 18:39:40
시장경제를 만드는 길에 노력해 주고 투자확대도 차질없이 해주기 바랍니다. 정부도 고용에 걸림돌이 되는 각종 규제를 확실히 풀어 나가겠습니다" 대기업 총수들도 일제히 상생경영과 창조경제 구현에 힘쓸 것으로 약속했습니다. <인터뷰> 이건희 삼성전자 회장 (경제사절단 조찬간담회) "삼성은 창조경제의 구체적인...
다음, FPS '페타시티' CBT 9일부터 3일간 진행 2013-05-10 14:46:09
전문가 그룹으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은 만큼 정체된 정통 밀리터리 fps 시장에 지각변동을 일으킬 것이라고 생각한다'라며, ''페타시티'를 통해 미래형 밀리터리 fps의 새로운 장을 열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차세대 fps '페타시티' 27일...
도시락프랜차이즈 오봉도시락, 신개념 주먹밥 "오봉밥버거" 출시 2013-05-10 10:23:42
시장이 생성되고 있을 정도다. 오봉도시락 관계자는 "최근 단체주문이 폭주하는 등 주문량이 밀려 정신 없는 매장들이 상당수다. 밥버거를 포함한 단체주문도시락의 경우 철저한 위생관리와 신선한 제품을 소비자에게 전달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렴한 가격 (1500원~2500원)에 든든한 한끼를 손쉽게...
"디자인의 가치는 변하지 않는다"…'갤럭시S 시리즈 스타일' 완성 2013-05-09 15:29:10
명품이 풍기는 ‘도도함’에서 사람들은 소비 욕구를 느낀다. 특정 제품을 갖고 싶어 안달하고, 소유하면 오랫동안 만족하고, 그 물건 자체에 아름다움을 느끼게 되는 것이야말로 진짜 명품들이 주는 마법이다. 몽블랑 만년필 중에서도 유명한 ‘마이스터스턱(meisterstuck)’은 1924년 처음 출시된 이후 베를린 장벽을...
브랜드 아파트를 넘어 '브랜드 상가'로…대형 건설사의 상가 공급 2013-05-09 14:32:10
성수기를 맞아 상가 시장이 점차 활기를 띠고 있는 가운데 대형 건설사들이 시공하는 ‘브랜드 상가’에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상가는 시공사 부도 시, 주택보다 상대적으로 보호장치가 미미해 공사 중단에 따른 피해 발생 가능성이 높다. 공사가 중단되면 새로운 시공사가 선정될 때까지 분양 시기가 무기한...
권상우 참석, MCM 스위스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2013-05-09 14:18:02
명품 브랜드 mcm의 스위스 취리히 플래그십 스토어 오프닝 행사에 배우 권상우가 등장했다. 5월7일 유럽의 지붕이자 럭셔리 명품 시장의 산실인 스위스 취리히의 중심부에 mcm 플래그쉽 스토어 그랜드 오프닝 행사가 열렸다. 이날 행사장에는 아시아에서 유일하게 셀레브리티로 권상우가 초청되었다. 뿐만 아니라 성주그룹...
패션업체, 화장품 사업에 눈독? 신 성장동력으로 주목 2013-05-09 11:23:01
판단한 것으로 분석된다. 또한 해외 명품 브랜드의 경우 의류 뿐만 아니라 화장품, 주얼리 등 다양한 분야로 라인익스텐션하고 있어 국내 브랜드 역시 이와 같은 토털 브랜드화를 꾀한다는 것. 가장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는 곳은 신세계인터내셔날이다. 최근 비디비치 코스메틱을 인수해 홈쇼핑 화장품 시장에 진출했다....
MCM, 스위스 취리히에 성공적 오픈 2013-05-08 10:55:15
의미 독일 정통 명품 브랜드 ‘MCM’이 스위스 취리히에 플래그십 매장을 오픈 하고, 본격적인 유럽시장 공략에 나섰다. 지난 7일(현지시각) MCM은 성대하게 치러진 오픈 축하 파티를 통해 MCM의 유럽 진출을 전 세계에 알렸다. 이번 스위스 취리히 매장 오픈은 김성주 회장이 인수한 독일 정통 명품 브랜드가 유럽에...
해외 SPA 브랜드 '폭풍성장'…빅3 매출 60% 증가 2013-05-08 07:08:26
있다. 국내 패션 시장이 명품과 SPA로 양분될 것으로 예측, 사업 역량을 SPA에 집중한다는 방침에 따른 것이다. 작년 9월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에 이어 지난달 여성복 브랜드 로엠을 SPA로 전환했고 다음 달 최초의 아동복 SPA 브랜드 유솔을 선보인다. ◇ 불황과 소비 트렌드 변화 무섭게 파고든 SPA...
도전나선 로만손…이번엔 향수 2013-05-07 17:24:08
로만손이 또 도전장을 날렸다. 이번엔 향수시장 진출이다. 1988년 처음 로만손 브랜드의 시계를 내놓은 뒤 줄곧 따라다니던 시계회사란 딱지를 스스로 떼낸 게 2년 전이다. 주얼리와 핸드백 시장에 진출하며 “글로벌 명품 회사를 지향한다”(김기석 로만손 사장·사진)고 선언했다. 이젠 향수시장 진출에 이어 화장품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