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스터피자, 신제품 '더 쉬림프' 선보여 2013-03-28 18:51:29
미스터피자가 체다치즈의 고소한 맛과 새우의 풍부한 맛이 어우러진 신제품 '더 쉬림프' 피자를 출시했다. 28일 서울 을지로 명동점에서 모델들이 피자를 선보이고 있다./ 미스터피자 제공▶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책마을] 프랑스 요리 먹는 러시아인은 타락의 상징? 2013-03-28 17:29:31
썩지 않는 파이가 신선한 림부르흐 치즈와 황금빛 파인애플에 둘러싸여 있었다. 커틀릿의 뜨거운 기름에 목이 타니 샴페인 한두 잔 마시면 좋으련만~.’러시아 문학의 아버지로 알려진 푸시킨(1799~1837)의 ‘예브게니 오네긴’의 한 대목이다. 상트페테르부르크에 사는 오네긴이 오후면 찾아가던 프랑스 레스토랑의...
`크림소스`로 입맛 자극‥떡볶이부터 치킨까지 다양 2013-03-28 10:31:16
소비자들이 생크림과 치즈, 우유가 어우러진 크림소스의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을 다시 찾으면서 이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오리지널 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대표 이상윤, www.schoolfood.co.kr)는 크림파스타 중 가장 대중적인 까르보나라를 떡에 접목시켜 눈길을 끈다. 느끼할...
해장도 '크림소스'로 하는 시대…프랜차이즈 대표 '하얀' 메뉴 2013-03-28 10:29:52
이 트렌드에 발맞춰 생크림과 치즈, 우유가 어우러진 크림소스에 다양한 메뉴를 접목해 획기적인 음식을 출시하고 있다. 스쿨푸드는 크림파스타 중 가장 대중적인 까르보나라를 떡에 접목시켰다. 최근 출시된 ‘단호박 까르보나라 떡볶이’는 까르보나라 크림 소스에 단호박을 첨가해 크림 소스의...
외식업계, 메뉴 개발에 소비자 아이디어 담는다 2013-03-27 18:48:15
자리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데파피자’, ‘방울치즈샐러드’, ‘딸기레몬주’ 등의 메뉴를 엄선해 봄철 신메뉴로 내놓았다. 이처럼 고객의 테스트를 미리 거친 메뉴는 실제 매장에서의 매출 성적도 당연히 좋다. 2012년 가을 품평회를 통과한 ‘숟가락피자’는 현재 전체 매출 중 2위(약 6%)를 차지하고 있으...
[BizⓝCEO] (주)유썸 퀴즈노스코리아, 프랜차이즈 외식사업의 떠오르는 별 '퀴즈노스' 2013-03-27 15:31:24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프라임 립’, ‘더블 치즈 스테이크’, ‘허니 버번’, ‘허니 베이컨 클럽’ 등과 국내에서 개발한 ‘크랩&파프리카’ 샌드위치를 새롭게 내놓는다. 이와 함께 1 대 1 맞춤형 사업설명회를 매주 목요일 오후 2시 진행하고 4월 한 달 동안 가맹계약을 체결한 가맹점주에게는 인센티브 프로그램을...
외식업계, 나들이 테마 맞춰 다양한 맞춤형 테이크아웃 메뉴 출시 2013-03-27 14:48:53
체다치즈가 들어가 있어 담백하면서도 짭조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브런치 개념의 신메뉴이다. 와플 뿐만 아니라 양상추와 치커리가 혼합되어있는 샐러드가 사이드로 구성돼 있어 건강도 챙길 수 있고, 홈메이드 콘드레싱과의 조합으로 부담 없는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또한 햄앤치즈와플은 아메리카노, 싱글오리진 커피,...
외식업계, 메뉴개발에 소비자 아이디어 반영 활발 2013-03-27 11:39:28
자리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데파피자’, ‘방울치즈샐러드’, ‘딸기레몬주’ 등의 메뉴를 엄선해 봄철 신메뉴로 내놓았다. 이처럼 고객의 테스트를 미리 거친 메뉴는 실제 매장에서의 매출 성적도 당연히 좋다. 2012년 가을 품평회를 통과한 ‘숟가락피자’는 현재 전체 매출 중 2위(약 6%)를 차지하고 있으며, 201...
난 남들과 달라! 차원이 다른 그녀의 프리미엄 ‘식생활’ 2013-03-26 11:42:02
치즈 샐러드와 수제 파니니로 유명한 카페마마스, 줄을 서서 먹는 다는 이태원의 유명 맛집 부자 피자 외에도 한식, 스테이크, 수제 버거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갤러리아 백화점은 레스토랑의 매출순위를 조사한 驆 테이스티 차트'를 발표해 미식의 재미를 높였다....
롯데마트, '다둥이 클럽' 인기 2013-03-24 15:57:30
클럽 회원 가입을 받고 있다. 다둥이 클럽 회원들은 어린이 치즈, 어린이 흰우유, 분유, 유아 스킨케어, 유아 세제 등의 상품을 많이 구매한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마트는 28개인 다둥이 클럽 할인 브랜드를 연말까지 40개로 확대하고 품목 수도 2000여개로 늘릴 계획이다.유승호 기자 usho@hankyung.com ▶급등주 자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