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기아차 “협력사 채용까지 책임” 2013-03-14 17:25:11
반응이 좋았기 때문에 규모를 확장한 것입니다. <인터뷰> 정승혜 / 희성촉매 사원 “지난해 이 행사를 통해 인사담당자에게 얻은 정보를 바탕으로 면접에서 경쟁력을 확보했습니다.” <인터뷰> 김종우 / 아진산업 과장 “(이 행사의 장점은) 구직자들의 취업에 대한 열정이다. 자동차 관련 부품에 본인들이 관심이 많고...
엠게임, 연매출 428억에 영업이익 34억원 기록 2013-03-14 16:58:50
및 스마트폰게임화 등 서비스 플랫폼 확장을 통해 신규 수익 창출에 적극 나설 것이다'라며, '이와 함께 열혈강호2 등 기존 게임들의 해외 수출은 물론 해외 현지 퍼블리셔와 수익을 나누지 않는 직접 서비스 방식으로 해외 매출 확대를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배곧신도시, 서울대 국제캠퍼스 유치 효과 '어마어마' 2013-03-14 16:46:05
중이다. 서울대 국제캠퍼스 조성으로 사업이 확장되면 시흥시의 지역 이미지는 물론 약 584억원의 연간 총소득과 1조 633억원의 높은 현재 가치 창출이 예상되며, 인적자원 육성, 고용창출, 인구유입 등 다양한 분야에서 경제적 효과를 창출 해 낼 것으로 예상된다. 배곧신도시는 서울대학교 시흥국제캠퍼스뿐만 아니라 ...
英 프리미엄 가전 다이슨, 국내 첫 단독매장 오픈 2013-03-14 16:14:34
지역으로 매장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이 매장에서는 청소기, 에어멀티플라이어 등 전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으며, 다이슨만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고객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다이슨은 ‘영국의 스티브 잡스’라 불리는 창업자 ‘제임스 다이슨’과 ‘먼지봉투 없는...
엠게임, 지난해 순익 93.4% 감소 2013-03-14 15:37:58
전망입니다. 권이형 엠게임 대표이사는 “2013년에는 다양한 스마트폰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 온라인게임의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및 스마트폰게임화 등 서비스 플랫폼 확장을 통해 신규 수익 창출에 적극 나설 것이다”라며, “이와 함께 열혈강호2 등 기존 게임들의 해외 수출은 물론 해외 현지 퍼블리셔와 수익을...
엠게임, 작년 영업익 33억…전년比 16.3%↑(상보) 2013-03-14 15:07:09
서비스 등 서비스 플랫폼 확장을 통해 신규 수익 창출에 적극 나설 것"이라며 "'열혈강호2' 등 기존 게임들의 해외 수출은 물론 해외 현지 퍼블리셔와 수익을 나누지 않는 직접 서비스 방식으로 해외 매출 확대를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정인지 기자 injee@hankyung.com▶급등주 자동 검색기...
LH, 고양 삼송지구 분양 논란…2년4개월 만에 사라진 길 2013-03-14 14:39:55
2월 a씨의 문의에 '삼송배수지 확장공사 시 재포장 등에 대해 검토할 계획'이라는 답변을 받았다.하지만 lh는 1년도 되지 않아 태도를 바꿨다. 공급안내 책자에서 도로를 개설하지 않는 것으로 표시를 수정하는 것은 물론 제대로된 답변조차 하지 않고 있다. 점선으로 표시된 길은 기존의...
[기획대담] 한·미 FTA 발효 1년.. 성과와 과제 2013-03-14 14:19:35
내수시장이 앞으로 확장되는 구조이기 때문에 EU나 미국과 마찬가지로 선점하는 효과가 중요하다. 지금 한중 FTA가 협상을 시작하고 1년 후에 완성될 정도로 빠르지는 않지만 미국, EU, 중국 같은 세계 3대 시장과 FTA를 체결한다면 시너지 효과가 날 수 있을 것이다. 또 1년 뒤에 대폭적으로 고쳐지지는 않겠지만 한미...
아웃도어 인기 많더니…유럽 브랜드까지 홈쇼핑서 잇따라 론칭 2013-03-14 14:16:09
발달해 아웃도어의 본고장으로 불린다. 하지만 기업들이 사업 확장을 하지 않는 편이어서 인지도가 낮은 브랜드들이 많다. 쉐펠은 1804년 설립된 209년 전통의 독일 아웃도어 브랜드다. 이번에 선보이는 ‘쉐펠 아웃도어 4종 세트(35만9000원)’는 하드쉘과 바람막이 재킷, 티셔츠, 팬츠로 구성됐다. ‘페리노’ 역...
[현장에서] '억대 수퍼카' 람보르기니, "한국 포기 안해" 2013-03-14 13:39:59
50% 성장했다. 2011년 논현동에서 대치동으로 전시장을 확장 이전했다. 벤틀리는 총 135대를 팔아 2006년 한국 시장 진출 이후 최고 성적을 냈다. 수퍼카 소비 연령층이 낮아지면서 1~2억 원대 차량이 주를 이루는 포르쉐는 전년 대비 17% 증가한 1500대를 판매했다. 수퍼카 브랜드 업체들이 국내 투자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