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몽벨, 日 IDI와 디자인 협업 2013-01-14 17:28:52
ls네트웍스의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은 일본의 디자인그룹 ‘idi’와 협업해 만든 ‘idi 라인’을 14일 출시했다. 보온성이 높은 폴란드산 800필파워(다운 복원력) 구스다운으로 만든 ‘idi 800fp 다운 재킷’(59만원)과 방수·방풍 소재로 만든 ‘idi 고어텍스 3-in-1 재킷’(100만원) 등이다. ▶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디트로이트 모터쇼 핫이슈는? ··· 고성능 고급車 '시선집중' 2013-01-14 16:15:40
4도어 cla250 쿠페를 월드 프리미어로 내놓고, 2014년형 e63 amg 및 e클래스 쿠페도 전시한다. 일본차 브랜드는 렉서스가 올 여름 한국에 출시하는 신형 is250과 함께 고성능 세단 is350 f 스포츠를 소개한다. 이밖에 럭셔리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도 잇따라 나온다. 미국 포드자동차의 고급 브랜드 링컨은 mkc 컴팩트...
LS네트웍스,몽벨 'IDI 라인' 출시 2013-01-14 15:30:38
아디다스, 노스페이스, 컬럼비아 등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의 디자인을 만든 글로벌 디자이너 합작회사다.몽벨의 idi 라인은 옆구리, 소매, 바지 사이드와 밑단 지퍼 등을 다양하게 변형시킬 수 있는 시스템(모핑)으로 만든 의류다. 외부에서 아웃도어 활동을 할 때 여유롭게 움직일 수 있는 것은 물론 체형에 맞게 조절해...
겨울옷, 통크게 할인 받고 싶다면 온라인마켓으로! 최대 90%할인 2013-01-14 09:53:25
2~3만원대의 특가 찬스로 구입 할 수 있다. 겨울 대표 아이템 코트의 경우 여성복 미센스, 에꼴드파리 제품을 4만원대로 구입 가능하며 쉬즈미스, 수비, 아니베에프, 에꼴드파리, 페이지플린, 아일랜드스타일 등을 모아서 니트, 원피스를 1만원 대에서 초특가로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인 와일드로즈의...
내수 부진에도 아웃도어는 웃었다 2013-01-13 17:01:06
아웃도어 업계에 따르면 지난해 노스페이스 등 10대 브랜드가 올린 매출은 모두 3조9150억원으로, 2011년(3조950억원)보다 26.5% 증가했다. 작년 상반기까지만 하더라도 아웃도어 시장은 포화상태에 이른 것 아니냐는 분석이 나왔다. 하지만 지난 연말이 가까워지면서 겨울이 비교적 일찍 시작된 데다 기온도 급격히 떨어져...
이민호 윤아 '맹활약'하더니 … 아이더, 아웃도어업계 성장률 1위 2013-01-13 09:16:45
아웃도어 브랜드 실적 1위를 차지했다. 1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노스페이스(화이트라벨 포함)는 작년 6450억 원의 매출을 올려 전년(6150억 원) 동기 대비 4.9% 증가했다. 노스페이스를 포함한 10대 브랜드가 지난해 올린 매출은 총 3조9150억 원으로 2011년(3조950억 원)보다 26.5% 증가한 것으로...
짚, 글로벌 판매 최대치 경신 2013-01-11 17:45:17
지난 3년 연속 두 자릿 수 이상 성장했다"며 "2009년 말 성능을 중점으로 개선한 후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인정받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짚은 국내 시장에서도 지난해 전년대비 35.96% 성장한 2,794대를 판매했다. 크라이슬러코리아 마케팅 총괄 정일영 부장은 "다양해진 국내 소비자들의 라이프...
"신세계인터내셔날, 유통 업종내 '다크호스'"-한화證 2013-01-11 07:50:01
브랜드 매장 확대와 살로몬 아웃도어 매장 런칭 및 출점 가속, 자주 플래그쉽 스토어 런칭 등으로 외형성장 정체를 극복하고, 비용 통제를 병행해 매출성장과 수익성장이라는 두 마리의 토끼를 모두 잡을 계획이라는 것.김 연구원은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매출 성장률이 상반기에는 전년동기 대비 3% 전후로 정체될 수...
컬럼비아, 옴니히트 베이스레이어 품질 보장 이벤트 2013-01-10 19:57:20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www.columbiakorea.co.kr)가 오는 2월 3일까지 전국 백화점 입점 매장과 대리점에서 ‘옴니히트 베이스레이어’ 품질 보장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컬럼비아의 기능성 내의 제품군인 ‘옴니히트 베이스레이어’를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착용 후 제품 기능에 불만족 시 구입 일로부터 14일...
컬럼비아, 옴니히트 품질 보장 이벤트 실시 “안 따뜻하면 환불해 드립니다” 2013-01-10 19:33:47
[김지일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가 2월3일까지 전국 백화점 입점 매장과 대리점을 통해 ‘옴니히트 베이스레이어’ 품질 보장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컬럼비아의 기능성 내의 제품군인 ‘옴니히트 베이스레이어’를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 제품을 착용 한 후 보온기능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