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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기아차, 美 컨슈머리포트 신뢰도 평가 하락…현대 21위·기아 16위 2013-10-29 17:29:30
28일(현지시간) 발표한 자동차 브랜드 신뢰도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현대차는 작년보다 4계단 하락한 21위, 기아차는 6계단 내려간 16위에 각각 랭크됐다. 2010년 현대차와 기아차는 이 부문 11위와 13위에 올랐지만 이후 꾸준히 순위가 내려갔다. 작년 말 불거진 '과장 연비' 소송에 이어 올들어 주요...
거북벽지·샌더슨·아이핑거 벽지서 유해물질 검출 2013-10-29 15:09:08
포함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한국소비자연맹과 중소기업진흥공단은 시중에서 판매하는 실크벽지 11개의 안전성 등을 검사한 결과, 3개 제품에서 유해물질인 총휘발성유기화합물(TVOC)과 프탈레이트가 기준치 이상 검출됐다고 밝혔습니다. TVOC는 국내기업인 거북벽지 제품에서 기준(0.4mg/㎡h)의 6.3배, 영국 샌더슨사의...
베이직하우스 청바지, 발암물질 기준치 초과 2013-10-28 21:18:29
소비자聯, 15개 제품 조사…회사측 "전량 수거·재검 요청" 국내에서 판매되는 베이직하우스 청바지 일부에서 기준치의 3배 가까운 발암물질이 검출됐다. 다른 브랜드의 청바지에도 기준치보다는 낮지만 내분비계 장애를 유발할 수 있는 물질이 포함돼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소비자연맹은 28일 이 같은 내용이...
베이직하우스 청바지서 발암물질 검출 2013-10-28 20:19:27
대상으로 한 품질과 안정성 조사결과를 공개했습니다. 조사결과 베이직하우스 제품(HNDP2121)에서 발암물질인 아릴아민이 기술표준원 고시 기준치(1㎏당 30㎎ 이하)를 초과하는 1㎏당 88.8㎎ 검출됐습니다. 한편 조사대상 가운데 리바이스 2개 제품과 빈폴 1개 제품이 품질과 안정성이 다른 12개 제품보다 우수했습니다....
일부 브랜드 청바지서 발암물질 검출 2013-10-28 14:54:24
남성용 청바지 15종을 대상으로 한 품질과 안정성 조사결과 베이직하우스 제품에서 발암물질인 아릴아민이 기술표준원 고시 기준치를 3배 가량 초과하는 1㎏당 88.8㎎검출됐다고 밝혔습니다. 염색과정에서 사용되는 아릴아민은 노출될 경우 방광암을 유발할 위험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베이직하우스 제품을 비롯해...
청바지 발암물질 검출‥ 구김처리 많을수록 화학물질 많아 2013-10-28 13:44:39
외국브랜드 8종)의 남성용 청바지 15종을 대상으로 한 품질과 안정성 조사한 결과, 국내에서 유통되는 일부 청바지에 발암물질인 아릴아민이 기준치를 3배나 초과해 포함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베이직하우스 청바지에서는 발암물질인 아릴아민이 기준치(30mg/kg)에 3배 가까이(88.8mg/kg) 검출됐고, 그 외 게스,...
[고객만족도(KCSI) 우수기업] 상상 뛰어넘는 서비스로 고객만족경영 실천하겠다 2013-10-28 09:13:30
세계적 브랜드 컨설팅 그룹인 인터브랜드의 조사 결과 현대자동차의 브랜드 가치가 90억400만달러로 전체 43위, 자동차부문에선 아우디를 제치고 7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이러한 결과는 그동안 현대자동차가 꾸준히 추진해 온 품질경영을 기반으로 고객최우선 경영이 성공적으로 더해졌기 때문이다. 요즘은 ‘품질’의 의...
[고객만족도(KCSI) 우수기업] 고객불만을 혁신 아이디어로 활용하라 2013-10-28 09:12:44
시장 경쟁력의 핵심 요소인 상품 매력도, 가격, 품질, 서비스 등을 파악해 경영혁신 전략을 설정하고 성과지표(kpi)를 관리한다. 고객만족경영시스템(리더십, cs전략, 고객정보관리, 인적역량, 접점서비스관리체계, 업무프로세스)을 갖추고 고객에게 진정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마련하는 것이다. 고...
[고객만족도(KCSI) 우수기업] 한국후지제록스의 '언행일치'…사내서 먼저 써보며 제품 검증 2013-10-28 09:12:13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13년 연속 1위를 달성했고 2011년에는 미국의 독립심사기관인 ssc가 주관하는 서비스 품질 인증(scp)을 받았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수여하는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sq인증도 1995년부터 유지하고 있다. ◆사내 체험 후 판매 비결은 전사적으로 시행...
문경전통첫사발축제, 23만명 몰린 이유는.. 2013-10-25 16:04:06
전문가들을 통해 올해 개최된 축제만족도 조사결과 축제의 접근성, 관광지 연계, 지역문화의 이해, 기념품의 품질, 휴식공간의 설치 등이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단순한 전시·판매 중심이 아닌 직접 참여하는 체험중심으로 발전해 만족도를 높였다. 문경시는 올해 경기침체에도 도자기 판매로 17억원의 매출과 23만명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