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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GM 고객센터, 22년 연속 KSQI 우수 콜센터 선정 2025-05-21 10:49:56
한국GM 고객센터, 22년 연속 KSQI 우수 콜센터 선정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한국GM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5 한국산업 서비스품질 지수'(KSQI)에서 자사 고객센터가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2004년 이 조사가 시작된 이래 22년 연속 선정이다. 한국GM 고객센터는 수신...
LG유플러스, 통신업계 최초 '고객감동콜센터' 인증 획득(종합) 2025-05-21 10:02:33
고객감동콜센터' 인증 획득(종합) SKT·KT는 '우수 콜센터' 선정 (서울=연합뉴스) 조현영 기자 = LG유플러스[032640]가 2025년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서비스품질지수(KSQI)에서 이동통신(모바일)과 초고속인터넷(홈서비스) 부문 '고객감동콜센터' 인증을 획득했다고 21일 밝혔다. SK텔레콤과 KT는...
신한은행, 22년 연속 KSQI 우수콜센터 선정 2025-05-21 09:21:12
밝혔다. 국내 은행권에서 최장기간 우수 콜센터 명단에 올랐다. ‘KSQI’는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의 체감 정도를 평가해 산출하는 지수다. 이번 조사는 48개 산업군의 339개 기업에 대한 고객의 체감을 바탕으로 이뤄졌다. 신한은행은 이번 평가에서 △상담 태도 △업무 처리 △맞이·종료 태도 △수신 여건 등 9개...
LG유플러스, 통신업계 최초 '고객감동콜센터' 인증 획득 2025-05-21 09:16:51
LG유플러스, 통신업계 최초 '고객감동콜센터' 인증 획득 (서울=연합뉴스) 조현영 기자 = LG유플러스[032640]가 2025년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서비스품질지수(KSQI)에서 이동통신(모바일)과 초고속인터넷(홈서비스) 부문 '고객감동콜센터' 인증을 획득했다고 21일 밝혔다. 통신사가 고객감동콜센터...
삼성전자서비스,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콜센터 부문 석권 2025-05-21 08:23:18
우수콜센터'에 선정되고, 이 중 모든 영역에서 우수한 성과를 보이면 '고객감동콜센터'로 추가 선정된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전화 연결 신속성, 상담 처리 정확성, 적극적 상담 태도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서비스업계 최초이자 유일하게 3년 연속 고객감동콜센터에 선정됐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인공지능(AI)...
기업 첫인상 좌우하는 콜센터…따뜻한 '공감'이 경쟁력 올렸다 2025-05-21 00:34:27
벌어졌다. 고객과의 공감 역량을 평가해 선정하는 고객감동콜센터는 10개로 전년(9개)과 비슷했다. 교보생명 한화생명 DB생명 삼성화재 KB손해보험 NH농협은행 삼성전자서비스 기아 HD현대오일뱅크 LG유플러스 등이 포함됐다. KMAC는 기본적으로 지켜져야 할 서비스 품질 요소에 고객이 상담사와 대화하며 느끼는 공감 지...
삼성생명, 어르신들을 위한 플랫폼 '더 헬스'…"종합 건강관리, 참 쉬워요" 2025-05-15 16:08:48
업무를 처리하기 어려운 고연령·장애 고객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임직원이 방문해 서류 접수를 대행하는 서비스다. 콜센터를 통해 신청하면 담당자가 방문해 보험금 청구 및 수령에 필요한 서류를 대신 접수한다. 금융 취약계층이 안전하고 신속하게 보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취...
한화생명, 미국·베트남·인도네시아 등 해외 진출 성공적, AI 기반 업무혁신…글로벌 종합금융그룹 성장 2025-05-15 16:01:07
AI 챗봇은 고객이 보험상품 정보 보장 내용 등을 질문하면 AI를 통해 표준화된 답변을 적시에 정확하게 전달한다. 올해 3월에 구축한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는 콜센터 업무 전반에 AI를 도입해 고객 편의와 FP 생산성을 높였다. 실제 상담사가 상담을 진행하는 동안에도 AI를 통해 실시간으로 대화 내용을 텍스트로...
현대해상, 태아부터 100세까지…학교폭력·유괴사고 피해 보장 특약도 2025-05-15 15:59:49
업계 최초로 어린이보험 전용 콜센터를 열기도 했다. 각종 상담과 계약 관련 업무를 지원하는 등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취지다. 현대해상 관계자는 “가정당 자녀 수 감소로 건강하게 성장하는 자녀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며 “아이의 생애주기를 고려한 설계와 가족 전체 보험 포트폴리오와의 연계도...
유안타증권, FDS 고도화로 보이스피싱 피해 예방 2025-05-15 09:48:12
출금·고, 대출 실행 등 거래를 제한해 고객 피해를 방지하고 있다. 이문한 금융소비자보호본부장은 "검찰 등 수사기관 및 공공기관에서는 절대 자금 이체를 요구하지 않으므로 유사 사례 발생 시 거래하고 있는 금융기관에 직접 사실 확인을 하거나 금융감독원 콜센터로 문의하길 바란다"며 "유안타증권은 앞으로도 지속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