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선재, 11일 2년 만의 EP ‘Born To Be Cool’ 발매 “가장 나다운 앨범” 2021-08-11 12:59:58
실력파 아티스트 선재(snzae)가 한층 성숙해진 매력을 선사한다. 선재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EP앨범 `Born To Be Cool (본 투 비 쿨)`을 발매한다. 선재의 EP앨범은 지난 2019년 `Poor Boy (푸어 보이)` 이후 약 2년 만이다. 선재는 이번 앨범에서 평소 자기가 느끼고 생각했던...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김소현X정유지X이창섭X이한밀, `뮤:시즌` 출연…감동의 라이브 가창 예고 2021-07-26 14:30:08
왜 나다운 삶 살 수 없나 reprise`, `나의 눈물`, `더는 참지 않아`, `단 하나 후회 없는 일` 등 <마리 앙투아네트>의 대표 넘버를 작품의 음악감독이기도 한 김문정이 이끄는 THE M.C BAND의 라이브 연주와 함께 들어볼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이뿐 아니라 <마리 앙투아네트>의 스토리와 소품을...
'북유럽' 곽정은 '19금' 향기 물씬한 서재에 4MC '경악' 2021-07-06 10:47:00
고유한 매력을 갖고 있고, 가장 나다운 삶을 살아야 한다는 교훈을 주는 책이다”라고 전해 시청자들의 숨은 독서욕을 한껏 자극했다. 뿐만 아니라 곽정은은 이별을 겪었을 당시 ‘하버드 사랑학 수업’을 낭독하던 중 눈물을 쏟았던 사연을 고백하며 공감을 더욱 불러일으키는가 하면, 힘든 이들에게 힐링을 안겨줄...
[신동열의 고사성어 읽기] 千篇一律(천편일률) 2021-06-21 09:01:22
춘추시대의 현자이고 화광동진이란 재덕을 감추고 속세와 함께한다는 의미다. 내가 스스로 가꾸지 않으면 ‘나다움’은 절로 생기지 않는다. 차별화된 DNA도 노력을 더해야 그 특성이 강해진다. 남들과 천편일률적인 삶이 아닌, 나다운 삶을 살려면 ‘진정한 나’를 찾는 노력이 필요하다. 세상에서 가장 가깝고도 먼 길은...
서태지 소환한 삼성…비스포크 광고 조회수 1000만건 넘었다 2021-06-07 09:29:28
노래를 부르는 듯한 영상이 '세상에서 가장 나다운 공간인 집으로 돌아가자'는 메시지를 전달하도록 의도했다고 제일기획은 설명했다. 지난달 14일 공개된 이 영상은 이날 기준 누적 조회수 1223만건을 기록했다. 이슬기 제일기획 CD는 "많은 제품을 한 편의 광고에서 보여줘야 하기 때문에 뮤직비디오와 같이 즐길...
삼성전자·서태지 만난 '비스포크 광고' 유튜브 1천만 뷰 돌파 2021-06-07 08:58:22
추고 노래를 부르는 듯한 영상이 '세상에서 가장 나다운 공간인 집으로 돌아가자'는 메시지를 전달하도록 의도했다고 제일기획은 설명했다. 지난달 14일 공개된 이 영상은 이날 기준 누적 조회수 1천223만건을 기록했다. 비스포크 캠페인은 '가전제품 그 이상의 라이프스타일'이란 컨셉을 바탕으로 MZ세...
'서태지와 아이들' 소환…비스포크 CF가 뭐길래 2021-05-26 17:19:33
가장 나다운 공간인 집으로 돌아가자’는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곡을 찾다가 ‘컴백홈’을 골랐다는 설명이다. 광고를 제작한 이슬기 제일기획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D)는 “서태지의 음악을 듣고 자란 30~40대가 공감할 수 있고, 10~20대도 신선함을 느낄 것이라는 판단에 배경음악으로 선택했다”며 “신혼부부 위주였던...
'서태지와 아이들' 노래 나오는 광고 뭐길래…조회수 폭발 2021-05-26 14:41:29
가장 나다운 공간인 집으로 돌아가자'는 메시지와 잘 맞아떨어진다는 이유였다. 광고를 제작한 이슬기 제일기획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D)는 "서태지의 음악을 듣고 자란 30~40대가 공감할 수 있고, 10~20대도 신선함을 느낄 것이라는 판단에 배경음악으로 선택했다"며 "신혼부부 위주였던 타깃층을 전연령층으로 넓히는...
김보민 디자이너, 세상 모든 차별에 맞서는 강단…세계 4대 패션위크 휘어잡다 2021-05-13 18:05:43
‘나다운 옷’, 어떤 사람은 ‘내가 아닌 다른 사람으로 보이는 옷’이라고 말합니다. 예컨대 여성들은 때로는 귀엽게, 때로는 섹시하고 우아하게 보이고 싶어 합니다. 이처럼 사람에게는 여러 가지 페르소나(가면)가 존재하죠. 각자의 아름다움이 돋보이도록 하는 옷을 만들어 보자고 생각했습니다.” 김 디자이너는 이번...
‘나를 브랜딩하다’ 꿈을 기록하는 대학생들의 이야기 2021-04-06 18:29:39
명의 대학생의 이야기를 들어봤다. “나다운 것이 무엇인지 찾는 과정” 신윤아(고려대 미디어학부) SNS 계정을 운영하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 “사실 처음부터 이 계정에 ‘나를 브랜딩하다’라는 명확한 방향성이 있었던 것은 아니었다. 고등학교 시절, 그저 ‘하루하루 꿈을 향해 열심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