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패티 2장' 버거가 고작 3500원?…3주 만에 7만개 팔렸다 2024-04-24 09:45:38
버거지만 가격은 3500원에 불과하다. 맥도날드에서 비슷한 메뉴인 ‘더블불고기버거’가 4500원인 것과 비교하면 30% 가까이 저렴한 수준이다. 최근 외식비 부담이 커지자 푸드코트가 가성비를 내세운 신제품으로 방문객 잡기에 나서고 있는 것이다. 닭 반 마리 쌀국수, 쉬림프 베이컨 파스타, 미트 베이크, 대파크림스프...
맥도날드, 지구의 날 기념 영상 공개 2024-04-22 18:50:57
맥도날드가 지구의 날을 맞아 친환경 활동의 주요 성과를 알리고 재생페트를 주제로 한 친환경 디지털 동영상(사진)을 22일 공개했다. 영상은 수거된 폐플라스틱을 세척·소독해 플라스틱 칩 플레이크로 분해하고, 재생페트 컵과 리드 재료로 재활용하는 과정을 담아냈다.
한국맥도날드 작년 매출 최대…직영 매출 1조 첫 돌파 2024-04-17 15:14:34
한국맥도날드는 지난해 매출이 1조3천억원에 육박해 사상 최대를 기록했다고 17일 밝혔다. 가맹점을 포함한 매출은 1조2천920억원으로 2021년, 2022년에 이어 3년 연속 1조원을 넘었다. 직영 매출은 전년 대비 12.4% 증가한 1조1천180억원으로 처음 1조원을 돌파했다. 영업손실은 203억원으로 27% 감소했고, 당기 순손실은...
맥도날드, 지난해 한국서 직영 매출 1조 첫 돌파...12.4% 성장 2024-04-17 13:52:03
맥도날드가 지난해 직영 매출이 처음으로 1조 원을 돌파하고, 국내 시장 진출 이래 사상 최대 매출을 경신했다고 17일 밝혔다. 가맹점을 포함한 전체 매출은 1조 2,920억 원을 기록했고, 그 중 직영 매출은 전년 대비 12.4% 증가한 1조 1,180억 원으로 1조 원을 처음 넘어섰다. 영업손실은 203억 원으로 전년 대비 27%...
中 정부 후원받는 '콘플럭스'…"본토부터 홍콩까지 웹3 생태계 포용할 것" [웹3 피플] 2024-04-17 10:32:06
외에도 맥도날드, 유니레버, LVMH, 포드 등 다양한 브랜드가 콘플럭스에서 NFT를 발행한 바 있습니다. Q. 중국 본토, 홍콩 가상자산 시장에 대한 전망은 중국 본토에서는 자본 통제로 인해 가상자산의 사용이나 거래가 금지될 것입니다. 이에 가상자산 기업들은 자금 모금이나 이용자 모집에 성공하면 본토를 떠나 글로벌...
"일본·미국서 많이 쓰네"…2030 트래블 체크카드 주목 2024-04-17 10:25:08
2위 맥도날드 2.6%에 비해 4배 많은 고객이 이용한 것으로 나타났다. 신한카드 SOL트래블 체크는 30종 통화 환전수수료 무료, 외화를 다시 원화로 환전할 때 수수료 50% 우대, 신한은행 외화 계좌에 미 달러와 유로를 넣어두면 각각 연 2%, 1.5% 이자 지급, 전 세계 1,200여 공항 라운지 상, 하반기 각각 1회 무료 이용,...
"신한 쏠트래블 체크, 일본 편의점·미국 스타벅스서 주로이용" 2024-04-17 09:46:43
그랩을 이용할 때 이 카드를 사용했다. 미국에서는 스타벅스에서 10.5%가 사용돼 2위인 맥도날드(2.6%)에 비해 4배 많은 고객이 이용했다. 연령대별 발급 고객 중에는 20대 15.2%, 30대 13.2%, 40대 8.9%, 50대 7.5%, 60대 이상 5.8%, 10대 4.2%가 해외 사용 기록이 있었다. 신한 쏠트래블 체크는 30종 통화 환전수수료...
주식 쪼개는 치폴레 신고가행…목표가도 껑충 2024-04-16 18:18:42
전망에서다. 이는 세계 최대 규모 패스트푸드 체인 맥도날드가 올초 제시한 3~4%를 크게 웃돈다. 다만 시장에선 치폴레 주가가 실적 대비 고평가됐다는 의견도 있다. 치폴레 주가수익비율(PER)은 66.88배로 성장성이 주가에 이미 반영됐다는 분석이다. 이에 따라 오는 24일 발표될 예정인 올해 1분기 실적에 관심이 쏠리고...
맘스터치, 日 도쿄 직영1호점 개점..."일본시장 본격 공략" 2024-04-16 10:27:56
일본 맥도날드가 지난 39년 간 영업했던 자리에 들어선 약 418㎡, 220석(B1~2F, 총 3층) 규모의 대형 매장이다. 시부야의 랜드마크인 스크램블 교차로와 도쿄 최대 번화가인 시부야역, 대형 쇼핑몰이 밀집한 상권에 위치해 일본인과 해외 관광객들로 붐비는 지역이다. 판매 메뉴는 시그니처 메뉴인 '싸이버거'와...
도쿄에 직영 1호점 열자 2주치 예약석 마감 2024-04-16 09:47:45
열었다. '시부야 맘스터치'는 일본 맥도날드가 39년 동안 영업한 자리에 들어섰다. 3개 층(B1∼2F)에 220석을 갖춘 대형 매장이다. 맘스터치는 시부야의 랜드마크인 스크램블 교차로와 도쿄 최대 번화가인 시부야역, 대형 쇼핑몰이 밀집한 상권을 배후에 둬 일본인과 해외 관광객에게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