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중국 여름방학 성수기 겨냥 상하이서 'K-관광 로드쇼' 개최 2024-05-17 16:00:06
의료·미용·패션 등에 관심이 많은 상하이를 비롯한 화동지역 여성층 수요를 고려해 6월에 열리는 코리아뷰티페스티벌도 소개하며 한국 방문을 권할 예정"이라며 "'2024 한국방문의 해'를 맞아 더 다양하고 새로운 관광상품을 마련해 중국인이 더 자주 한국을 찾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aka@yna.co.kr (끝)...
"외식할 바엔 집밥 먹자"…인플레에 사상 최고가 찍은 월마트 2024-05-17 10:24:47
나타냈지만, 반려동물, 미용 등의 카테고리 매출은 30% 증가했고, 가구나 스포츠용품 등 기타 카테고리의 판매는 전년 동기 대비 20% 이상 뛰었기 때문이다. 월마트는 더 젊고 소득이 더 높은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기 위해 미국 전역 1400여개 매장을 현대화하고 새로운 자체브랜드 식품 브랜드 ‘베터굿즈’를 출시했다....
"김희선 비결 궁금해" 해외서 대박 나더니…'신기록' 행진 2024-05-17 07:00:06
마스크·두피관리기 등 가정용 미용기기 수출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45% 급증한 6700만달러(약 900억원)를 기록했다. 이는 1~4월 기준 역대 최대 실적이다. 가정용 미용기기 수출은 지난해 1억1500만달러(약 1500억원)로 연간 최대 실적을 경신한 데 이어 올해도 양호한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올해 수출국은...
'김호중 손절' 나선 방송가…팬들은 "살다보면 그럴 수도" 2024-05-16 20:00:01
미용기기 브랜드 셀리턴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셀리턴 홈페이지 메인에는 김호중의 얼굴이 대표 이미지로 걸려있고, '김호중 에디션'이라는 이름으로 헬스케어 기기를 판매하고 있다. 김호중이 직접 제작에 참여한 이어폰 벨칸토는 이날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해당 제품은 김호중이 실제로 사용하고 있는...
이승호 대표 "PEF, 헬스케어 잇단 M&A…대기업도 미드파마 적극 투자 필요" 2024-05-16 16:18:45
11배가 됐다. 내부수익률(IRR)은 182.6%. 현재 국내 3대 미용기기가 됐고 글로벌 사모펀드(PEF) 운용사인 미국 칼라일그룹도 인수를 검토할 정도로 가치가 높아진 기업이다. 2020년 투자한 티앤알바이오팹 역시 당시 시가총액이 1000억원이었지만 2020년 회수 시점 당시 4000억원까지 올랐다. 조직재생 관련 혁신 기술을 가...
삼정KPMG “항노화 치료제 시장 연평균 17.5% 성장할 것” 2024-05-16 15:28:07
가장 대중화돼 전체 미용의료 시술 중 4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는 게 삼정KPMG의 분석이다. 이 회계법인은 "톡신 기업들은 스킨부스터 시장으로 비중을 옮겨가고 있다"며 "국내 톡신 시장점유율 1위인 휴젤은 차세대 제형 톡신을 개발하며 스킨부스터, 리프팅실 등 다수의 안면미용 제품군을 출시하고 있으며, LG화학 등...
뉴진스님·변요한에 변우석까지…'유퀴즈' 타깃 시청률 자체 최고 2024-05-16 11:45:28
또한 피부 미용 국가 자격증부터 중국 유학까지 도전을 멈추지 않았던 지난날을 회상하며 유튜브 해킹 피해까지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그 와중에도 항상 '해뜨기 전이 가장 어둡다'는 말을 생각했다며 특유의 긍정에너지까지 전파해 따뜻한 웃음을 더했다. 마지막으로 변요한 자기님은 한예종에 입학하게 된...
G마켓 "빅스마일데이에 씀씀이 커져…20대 증가 폭 가장 커" 2024-05-15 06:00:03
오른 품목은 생활·미용 가전으로 평상시보다 37% 증가했다. 다이슨으로 대표되는 프리미엄 제품이 인기를 끌면서 드라이기·고데기 객단가가 78%, 100만원이 넘는 로봇청소기 로보락과 에코백스 등이 많이 팔리면서 로봇청소기 객단가도 42% 늘었다. 이 밖에 음향기기 30%, 출산·육아용품 20%, 브랜드잡화 16%, 계절가전...
"파격 할인에 지갑 열렸다"...G마켓 '빅스마일데이' 객단가 15% 증가 2024-05-15 06:00:00
객단가가 가장 많이 오른 품목은 '생활·미용가전'으로 평시 대비 37% 증가했다. 다이슨 등 프리미엄 제품이 인기를 끌면서 드라이기·고데기 객단가가 2배 가까이 증가했고, 100만 원이 넘는 로보락, 에코백스 제품이 불티나게 팔렸다. 이밖에 스피커(+173%), 헤드폰(+207%) 등이 인기를 끌며 음향기기 객단가도...
피부관리실서 눈썹 문신…참여재판 "유죄" 2024-05-15 01:17:03
등 혐의로 기소된 미용업 종사자 A씨에 대한 국민참여재판에서 배심원단 의견을 받아들여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 벌금 100만원을 선고했다. A씨는 2020년 9월부터 작년 5월까지 대구의 한 피부미용업소에서 문신 시술용 기기와 색소 등을 사용해 고객들에게 눈썹 문신 시술을 하고 5000만원가량의 수익을 올린 혐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