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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광글라스, '오펫' 출시…애견용품 시장 본격 진출 2016-06-20 18:03:37
] 주방용품 제조업체 삼광글라스가 반려동물용품 전문 브랜드 ‘오펫’(o’pet·사진)을 20일 새롭게 선보였다. 오펫은 친환경(오가닉), 동물 지향적(온리펫), 행복(오 해피) 등의 뜻을 담고 있다. 애완동물 전용식기 ‘스윙볼’과 ‘플러스볼’은 소다석회 유리로 만들어 피부...
발효식품 용기 '숨을 쉰다' 2016-06-19 20:05:46
있도록 원통형으로 디자인했다.삼광글라스의 숨쉬는 저장용기 ‘레트로 캐니스터’는 천연 유리 소재로 색이나 냄새가 배지 않으며 실리콘 패킹으로 마감해 밀폐력이 뛰어나다. ‘핸들 캐니스터’는 캡 상단에 튼튼한 일체형 손잡이가 달려 있어 뚜껑을 여닫기 쉽다.타파웨어브랜즈는 ‘멀티 키퍼...
삼광글라스, 뚜껑 3단 분리되는 밀폐용기 2016-04-13 17:53:00
] 삼광글라스가 3단 분리 뚜껑으로 세척이 간편한 친환경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 네오’(사진)를 출시했다. 글라스락 네오는 뚜껑이 잠금 날개, 간편 덮개, 실리콘 등 세 개로 분리돼 뚜껑과 실리콘 사이에 음식물이 끼어도 쉽게 세척할 수 있다. 뚜껑과 몸체는 사면결착 밀폐 방식으로 완전 밀폐돼 음식을...
[201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글라스락, 중국 광군제 때 밀폐용기 판매 1위 2016-02-04 07:00:48
현지 전문회사와 홍보계약도 체결했다.정구승 삼광글라스 중국사업부 상무는 “중국은 소득수준이 높아지고, 환경호르몬에 대한 경각심이 커지면서 유리 식기 사용이 증가하고 있다”며 “삼광글라스 대표 상품인 글라스락 수요가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정 상무는 “인천공항...
[201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열에 강한 친환경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 2016-02-04 07:00:24
독자적인 유리 전문 기술력을 보유한 친환경 종합주방용품기업 삼광글라스의 친환경 유리밀폐용기 브랜드다. 내열성은 물론 충격에 강한 내열강화유리로 만들어져 안전성이 뛰어나며, 소다석회유리 소재로 재활용이 가능한 친환경 제품이다. 환경호르몬 발생 우려가 없고 색이나 냄새 배임이 없어 위생적이며, 전자레인지...
[2015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글라스락, 내열강화유리 사용…"환경호르몬 없는 건강 용기" 2015-10-15 07:02:19
48년 전통의 삼광글라스는 독자적인 유리 전문 기술력을 보유해 유리업계의 선두로 손꼽히는 유리 전문기업이다. 2005년 내열강화유리제조 기술로 사면결착 내열강화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을 출시해 국내 유리밀폐용기 시장에서 압도적인 1위의 점유율을 지키고 있다. 미국, 중국, 유럽 등 전 세계 85개국...
[중국 소비자가 뽑은 2015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글라스락, 중국 온라인쇼핑몰서 밀폐용기부문 판매 1위 '돌풍' 2015-10-15 07:00:51
친환경 종합주방용품 전문기업 삼광글라스는 유리 밀폐용기 ‘글라스락’을 중국 미국 캐나다 등 세계 83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이 중에서도 매출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는 중국 시장을 집중 공략하고 있다. 2010년 중국에 본격 진출했고 내년 중국 매출 약 300억원을 목표로 삼았다.지난 1월에는 중국 최대...
삼광글라스, 아름다운 가게에 2천여 제품 기증 2015-05-12 10:54:32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삼광글라스는 아름다운가게 양재점에 친환경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을 비롯해 쿡웨어 브랜드 셰프토프, 유아용품 브랜드 얌얌, 아웃도어용품 브랜드 아우트로 제품 등 총 2천여 개를 기증했으며 판매 수익금으로 아름다운가게의 소외아동 정서지원사업을 지원키로 했습니다. 이윤석 삼광글라스...
5월 손꼽아 기다리는 주방용품업계 2015-04-23 21:48:43
비롯해 2012년 ‘얌얌’을 선보인 삼광글라스 등 주방용품업체들은 잇따라 이 시장에 뛰어들었다. 알록달록한 색상에 귀여운 캐릭터를 그려 넣고 있으며 친환경적인 소재를 쓴 것이 특징이다.락앤락은 23일 ‘오븐글라스 이유식 용기 세트’를 선보였다. 내열유리로 만들어서 전자레인지에 넣고 돌릴...
글라스락, 해외 공략 본격화…3년內 매출 5000억 달성 2015-04-07 20:40:35
반면 삼광글라스는 제조를 기반으로 한 회사”라고 차별화했다. 두 회사는 소재의 친환경성, 허위·과장 광고 여부, 상표권 등으로 분쟁을 벌였다.그는 “우리의 경쟁 상대는 글로벌 브랜드인 미국의 파이렉스(코닝의 유리제품)”라며 “새로운 소재산업에 진출하는 방안도 모색 중”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