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육보건대-소프트제국·잇츠제이랩 디지털배지 업무 협약 2024-07-25 07:59:20
디지털배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잇츠제이랩은 차세대 종합정보 시스템을 지원할 예정이다. 삼육보건대는 이를 교육과정에 도입해 학생들의 성취도와 동기부여를 높이는 데 기여할 계획이다. 삼육보건대 박주희총장은 "이번 협약이 학생들의 학습 경험을 크게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고 최명수 소프트제국 대표는...
"야쿠르트 아줌마가 배송"…hy '프레딧'서 한사람이 2042만원 구매 2024-07-24 11:37:32
받은 셈이다. 정기 배송 베스트 품목에는 '잇츠온 신선란 10구', '하루과일 사과&방울토마토',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당밸런스' 등이 들었다. 상반기 1인당 최다 구매 횟수는 466회다. 누적 최대 구매 금액은 2042만원으로 집계됐다. 하루 평균 방문자 수(UV)도 크게 늘었다. 2021년...
K-화장품 잘 나가네…주가 일제히 올라 2024-06-27 06:54:55
더 컸다. 올 들어 실리콘투 주가는 무려 545.3% 뛰었다. 토니모리 204.0%, 선진뷰티사이언스 152.7%, 한국화장품제조 118.8%, 스킨앤스킨 68.2%, 에이블씨엔씨 42.2%, 한국화장품 35.7%, 제이준코스메틱 31.6%, 마녀공장 20.4%, 잇츠한불 20.1%, 코리아나 10.5% 등 순으로 높은 상승률을 기록했다. (사진=연합뉴스)
K-화장품 2분기 실적도 '순항'…전 세계 170여개국에 수출 2024-06-27 06:01:01
스킨앤스킨[159910] 68.2%, 에이블씨엔씨[078520] 42.2%, 한국화장품[123690] 35.7%, 제이준코스메틱[025620] 31.6%, 마녀공장[439090] 20.4%, 잇츠한불[226320] 20.1%, 코리아나[027050] 10.5% 등 순으로 높은 상승률을 기록했다. kaka@yna.co.kr,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부산 여름여행 4대 핵심 키워드 ' 야경·크루즈·축제·워케이션' 2024-06-20 16:25:14
잇츠더쉽코리아’의 부산 모항 운항에 성공했다. 싱가포르 일본 태국 미국 유럽 등 33개국에서 부산을 찾을 예정이다. 유통가는 크루즈선 등 외국인 관광객 모시기 대열에 합류했다. 롯데몰 동부산점이 대표 사례다. 롯데몰 동부산점의 올해 1~5월 해외 관광객은 5만 명 수준으로 집계됐다. 작년 같은 기간 대비 70% 증가한...
크루즈 북적이는 부산항…관광산업도 '활짝' 2024-06-18 18:38:12
테마 크루즈 ‘잇츠더쉽 코리아’가 전국 최초로 부산을 모항으로 운영하기로 했다. 박근록 부산시 관광마이스국장은 “기항 대비 모항일 때 관광객 소비가 3.8배 높다는 조사 결과가 있다”며 “장기 체류와 국적 다변화를 중심으로 크루즈선 유치를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부산=민건태 기자 minkt@hankyung.com
'K뷰티 인기'에 수출 청신호…화장품주, 일제히 급등 2024-06-14 09:49:18
에이피알(4.72%), 코스맥스(4.67%), 한국화장품제조(3.49%), 잇츠한불(2.63%), 선진뷰티사이언스(13.45%) 등이 함께 뛰고 있다. 화장품업계에 따르면 정부와 아랍에미리트(UAE)는 지난달 말 한국산 화장품에 대한 관세를 철폐한다는 내용이 담긴 포괄적경제동반자협정(CEPA)에 서명했다. 그동안 UAE는 걸프국가 이외의 국가...
[특징주] K-뷰티 인기에 화장품주 일제히 급등 2024-06-14 09:19:41
코스맥스[192820](5.38%), 콜마홀딩스[024720](3.444%), 잇츠한불[226320](2.94%), 한국콜마[161890](2.92%) 등도 유가증권시장 수익률 상위권에 올라 있다. 미용기기업체 에이피알[278470]도 6.47% 오르고 있다. 이승은 유안타증권 연구원은 전날 보고서에서 "K-뷰티의 글로벌 확장과 다양한 시장에서의 매출 증가가 올해...
뉴미디어 시대 신문 생존경쟁…WSJ, 수백만달러 들여 브랜드 홍보 2024-06-04 16:13:16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잇츠 유어 비즈니스'(It's Your Business)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WSJ의 새 광고는 구독자층 확대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소수의 고위 경영진과 금융 투자자들뿐 아니라 전문직 종사자 등으로 구독자 저변을 넓히겠다는 것이다. WSJ이 수년 만에 진행하는 이번 광고 캠페인은 엠마 터커...
다이몬, 춤·노래 다 되네…'잇츠라이브'서 무결점 실력 뽐내 2024-06-04 13:57:31
채널 '잇츠라이브'에 출연해 첫 번째 싱글 '하이퍼스페이스 911(HYPERSPACE 911)'의 타이틀곡 '소년…소녀를 만나다(Girls, Love boys, Love girls)'로 라이브 실력을 뽐냈다. 다이몬은 청량미가 돋보이는 '소년...소녀를 만나다'를 밴드 버전으로 재해석했다. 청춘 영화 비주얼로 시선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