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감격의 눈물' tvN, 지상파 3사 제치고 '시청률의 여왕' 2024-05-09 15:42:39
채널에서 압도적인 수치로 우위를 점하는 중이다. 굿데이터코퍼레이션 분석에 따르면 4월에는 tvN 드라마가 OTT를 포함한 전체 드라마 화제성 점유율 중 70% 이상을 차지했고, 최근 시청률 29.4%로 종영한 드라마 '눈물의 여왕'은 유튜브 채널 조회수 11억회를 기록했다. 드라마 업계에서는 미디어 플랫폼 다변화로...
"나쁜男 가고 순정남 통했다"…변우석, 심상치 않더니 '대세' 등극 2024-05-09 11:22:34
기준 평균 2.9%, 최고 3.1%를 기록하며 지상파를 포함한 전 채널 동 시간대 1위를 석권했다. 화제성은 시청률보다 더 뜨겁다.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5월 1주차 TV-OTT 드라마 화제성 조사 결과에서 '선재 업고 튀어'가 1위에 오른 것은 물론, 변우석은 김혜윤과 나란히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점수 1, 2위에...
이클립스 '엠카' 출연은 "아직"…"콘서트? '선재업고튀어' 팬들 화력 필요해" 2024-05-03 10:06:24
첫 방송을 시작해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TV-OTT 드라마 화제성에서 최근 1년간 방송된 TV 드라마 중 가장 높은 첫 주 화제성 수치를 기록 중이다. 매주 이 기록을 경신하며 이번 주(4월 4주차) 기준 33%의 역대급 화제성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다. 지난 29일 본 방송 직후 12시간 기준 SNS(커뮤니티/트위터/블로그),...
"'선재 업고 튀어' 인기 놀라워"…원작 소설 최고 매출·변우석 '소나기' TOP100 진입 2024-05-02 11:36:41
2,393점, 굿데이터코퍼레이션)를 기록하고, 7화(4/29 방송) 기준으로 2049 남녀 시청률 수도권 가구 기준 지상파를 포함한 전 채널 동 시간대 1위(평균 3.1%, 최고 3.8%, 전국 가구 기준 평균 2.7%, 최고 3.2%)를 석권하는 등 뜨거운 화제 몰이에 성공한 가운데 웹소설과 웹툰도 함께 재조명되고 있다. 카카오엔터는 원작...
"언니 너무 예뻐요"…인플루언서 마케팅이 먹히는 까닭은 [고은이의 스타트업 데이터] 2024-04-30 16:30:37
코퍼레이션이 지난해 진행된 광고 캠페인 21만건을 30일 분석한 결과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가장 활발하게 활용하는 산업군은 '뷰티'로 나타났다. 주요 인플루언서 캠페인 분야인 '제품 사업' 부문에서 뷰티 비중이 30%나 됐다. 그 뒤로는 생활(24%), 디지털(11%) 등이었다. 소상공인 중심의 인플루언서...
“쇠뿔도 단김에…젝시믹스 일본 오프라인 힘준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日 나고야 파르코에 2호점 출점 2024-04-29 15:31:28
기자]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는 일본 나고야에 정식매장 2호점을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오사카에 1호 매장을 오픈한 후 2주만이다. 당초 젝시믹스는 나고야 지역에서 3개월간 팝업을 진행한 뒤 2호 매장을 출점하려 했으나,...
'눈물의 여왕' 최고 시청률 찍고 해피엔딩…역대 1위 2024-04-29 14:40:25
국가에서 1위를 차지했다.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매주 발표하는 TV-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화제성 조사 결과에서도 '눈물의 여왕'은 7주 연속으로 1위를 기록했다. '별에서 온 그대'(2013), '사랑의 불시착' 등을 집필한 박지은 작가가 각본을 썼고 '불가살'(2021)의 장영우 감독,...
젝시믹스, 일본 나고야 파르코백화점에 2호점 열어 2024-04-29 10:26:23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일본 나고야 파르코 백화점에 정식 매장 2호점을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오사카에 1호 정식 매장이 문을 연 지 2주 만이다. 젝시믹스는 나고야 지역에서 3개월간 팝업을 진행한 뒤 2호 매장을 출점하려 했으나, 1호 매장 개점 후 빠르게 재고가 소진되는...
샵인샵딜리버리(SID Corp)-Apaul(에이폴), 마케팅 협업 MOU 체결 2024-04-24 13:31:41
집행하고 있다. 이외 food 카테고리 중 SNS 메가채널 라이센스를 가지고 있어 B2B 위주로 다양한 본사들과 1년 단위로 계약을 맺고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Apaul 이관영 대표는 "현재 이미 프랜차이즈 중에 빅프랜차이즈로 성장한 SID 코퍼레이션과 협업할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며 “현재 신규 사업 중 건기식...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청년 해외진출기지 지원 사업] 농·축·수산물 구매부터 가공·제조·수출 등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 ‘베지스타’ 2024-04-22 18:05:43
자회사 ‘판다코퍼레이션’의 농산물 빅데이터 솔루션 ‘Agripa’를 활용해 농산물 구매의 의사결정 도구로 활용하고 있다. 이를 통해 평균 대비 30% 이상의 원가 절감 효과를 보고 있다. 콘텐츠·미디어 기반의 농식품 커머스 자회사 ‘포레스트그룹’을 통해서는 홈쇼핑, 이커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