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모레 라네즈, 피부톤에 맞춰 `쿠션·파데` 만들어준다 2022-04-21 16:12:30
맞춤형 파운데이션 제조 서비스 `비스포크 네오`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은 카이스트와 함께 여성의 피부톤과 파운데이션 색상을 연구해 비스포크 네오의 피부톤 측정 프로그램을 개발했다. 서울 명동의 라네즈 쇼룸에서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피부톤을 측정하고 특허 출원한 로봇이 즉석에서 쿠션과...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맞춤형 파운데이션 제조 서비스 출시 2022-04-21 10:34:32
맞춤형 파운데이션 제조 서비스 '비스포크 네오'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은 카이스트와 함께 여성의 피부톤과 파운데이션 색상을 연구해 비스포크 네오의 피부톤 측정 프로그램을 개발했다. 서울 명동의 라네즈 쇼룸에서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피부톤을 측정하고 특허 출원한 로봇이 즉석에서...
임비올, 끈적임 없는 촉촉함 선사할 ‘빛 크림(BITCREAM)’ 출시 2022-04-15 15:30:00
번째로 쿠션 퍼프를 활용해 파운데이션&베이스 메이크업 제품과 섞어 자연스러운 윤광을 표현하는 방법, 마지막으로 메이크업 마무리 단계에서 손바닥 열과 함께 지긋이 눌러주는 방법도 있다. 살구씨오일, 녹차씨오일, 사과추출물 등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된 만큼 피부에 와닿는 부담감도 적다. 촉촉한 제형, 저자극...
활로 뚫는 애경…'견미리 화장품' 영광 되찾나 2022-03-06 17:35:23
70% 이상 함유한 것이 특징으로 ‘에센스 파운데이션’이란 새 카테고리를 만들어냈다. 로드숍 대신 홈쇼핑을 주 판매 채널로 활용한 에이지투웨니스는 ‘동안 미인’으로 알려진 견미리 씨를 광고 모델로 내세워 3040 여성 고객을 사로잡았다. 국내 성공 이후 면세점에선 K팩트로 불리며 불티나게 팔렸다. 에이지투웨니스...
LG생활건강 일본 자회사, 현지 쿠션 파운데이션 시장 1위 2022-02-24 11:05:59
에버라이프와 긴자스테파니의 쿠션 파운데이션 제품이 현지 시장조사 기관인 후지 경제가 발표한 '2021 화장품 마케팅 요람'에서 판매 1, 2위를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 긴자스테파니는 2012년, 에버라이프는 2013년에 LG생활건강이 지분 100%를 인수했다. 시장점유율도 에버라이프가 16.6%, 긴자스테파니가...
'샤넬·디올' 로고만 붙으면…가방 이어 화장품·향수도 값 올린다 2022-02-21 21:00:03
올렸으며 마니아층이 두터운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도 올해부터 1000원 올라 현재 7만3000원이다. 화장품 기업은 가격 인상 주요인으로 △가격 인상을 통한 이익률 제고 △환율 변동 △원가 상승 △인건비 및 임대료 상승 등을 거론한다. 업계에서는 코로나19에 따른 명품 특수를 틈타 화장품 브랜드들이 원가 상...
"먹는 것 만큼 중요해"…'채식 열풍'으로 뜨거워진 화장품 시장 2022-02-16 22:00:02
등이 포함됐다. 제품도 쿠션과 파운데이션 등 베이스에서부터 립, 아이 메이크업 제품까지 다양하다.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등 국내 주요 화장품 기업들도 자체 비건 브랜드를 선보였다. LG생활건강은 지난해 '빌리프 X VDL 비건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하며 비건 시장에 발을 내디뎠다. 동물 실험을 하지 않고...
화장품도 '가치소비'…CJ올리브영 '비건뷰티' 육성한다 2022-02-14 08:56:07
브랜드의 쿠션과 파운데이션 등 베이스 제품부터 립과 아이메이크업 제품 등이 선정됐다. 올리브영은 공식 온라인몰에 전용 페이지를 신설하고 연내 두 차례 비건뷰티 기획전을 열 계획이다. 또 상반기 중 올리브영 명동·강남 플래그십 등 주요 매장에 비건뷰티존을 만들 예정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비건뷰티를 색조...
"비비크림 안바른 얼굴 못보겠다"…로션만 알던 남자들의 변신 2022-02-08 21:00:06
'비레디'를 선보였다. 남성 피부에 맞는 쿠션 파운데이션, 컬러 립밤 등이 주력 제품으로 작년 상반기(1~6월) 온라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6% 증가했다. 이 브랜드의 모델은 가수 사이먼도미닉(쌈디). 업체는 대표 광고 상품으로 스킨·로션 등 기초라인 상품이 아닌 피부톤을 보정하고 잡티 등을 가릴 수 있는...
샹테카이, ‘브랜드 위크’ 실시…뮤즈 유아인이 직접 쓰고 추천하는 베스트 TOP5 공개 2021-12-20 10:00:00
세럼 성분이 함유된 ‘퓨처 스킨 쿠션 스킨케어 파운데이션’은 깃털처럼 가벼운 워터 베이스의 포뮬러가 즉각적으로 피부 결점을 가려주고, 강력한 스킨케어 효과로 피부를 오랫동안 건강하고 아름답게 유지시켜주는 럭셔리 스킨케어 쿠션이다. ‘바이오 리프팅 세럼+’는 자연유래 성분의 순수하고 강력한 리프팅 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