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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촌치킨, 10년내 글로벌 점포 1만개로…뉴욕 '베스트 윙 메뉴' 선정 2014-06-23 07:01:18
파트너사와 협력해 안정적인 사업을 운영해 나갈 수 있는 모델이다.해외에서 교촌치킨의 인지도는 점차 높아지고 있다. 중국 상하이 즈텅루점의 경우 문을 연 지 1년도 안 돼 400% 이상의 매출 증가율을 기록했을 정도다. 청양 홍고추 등 한국 특유의 재료를 활용한 매운맛이 교촌치킨의 매력으로 꼽히며, 최근에는 국내산...
하나SK카드, `아멕스 혁신 상품상` 수상 2014-06-22 10:50:31
매년 파트너사의 주요 상품을 평가해 상을 수여하고 있습니다. `하나SK 스마트 DC 카드`는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기능을 자유롭게 전환 사용할 수 있는 `체크인 서비스`가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체크인 서비스`는 고객이 희망할 경우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 고객이 지정한 금액까지 먼저 체크카드로 결제하고, 이후...
GSL 시즌2 결승전, 핫식스가 떴다! 부산 광안리로 모여라 2014-06-20 16:11:24
e스포츠 및 방송 파트너사인 gom exp가 주관하는 스타크래프트 ii 리그이다. gsl은 '스타크래프트 ii 월드 챔피언십 시리즈(starcraft® ii world championship series)'의 한국 지역을 대표하는 리그로 올해 총 3번의 시즌으로 진행된다. 한경닷컴 게임톡 김신우 기자 mtau1625@gmail.com 스타크래프트ii, gsl...
아시아판타지 '아스타', 7월 중국 유저 매료시킨다! 2014-06-20 14:26:05
최적의 파트너사이다. 아스타가 한국, 중국의 다양한 문화와 전설이 깃든 독창적인 세계관과 환상적인 아시아를 재현한 그래픽으로 무장하고 있는 만큼 같은 중국 이용자들도 '아시아 판타지' 장르에 매료될 것이다'며 자신감을 비쳤다. 한경닷컴 게임톡 황인선 기자 enutty415@gmail.com 아스타 4번째 업데이트,...
'용접기술직' 3D 직종 탈피, 전도유망 인기 취업군에 올라 2014-06-20 13:52:48
취업을 원할 경우 광양제철소외주파트너사, 율촌산단, 광양지역 주요 산단 및 여수국가산업단지 기업체와 타지역 기업체 등으로 취업연계가 가능하다.사단법인 광양만권 hrd센터는 2012년과 2013년에 취업실적을 인정받아 고용노동부 평가 지역맞춤형 일자리창출 사업부문에서 연속으로 a등급을 획득한 바 있으며, 올해에는...
켈리스 박 "텐센트는 '1주에 한국게임 1개' 희망" 2014-06-20 09:26:58
때문이다. 파트너사의 성공이 의무적 책임이라 생각했다. 따라서 아무런 준비를 하지 않고 무작정 뛰어들기보다, 정성들여 게임을 성공시키고 싶었다. 이제 속도가 붙고 있다'며 자신감을 보였다. 그는 '중국 유저들은 3.48일에 하나의 게임을 다운로드한다. 매달 6~10개 다운로드하는 사람들이 30%다'라면...
켈리스 박 "텐센트는 '1주에 한국게임 1개' 희망" 2014-06-20 05:58:58
때문이다. 파트너사의 성공이 의무적 책임이라 생각했다. 따라서 아무런 준비를 하지 않고 무작정 뛰어들기보다, 정성들여 게임을 성공시키고 싶었다. 이제 속도가 붙고 있다'며 자신감을 보였다. 그는 '중국 유저들은 3.48일에 하나의 게임을 다운로드한다. 매달 6~10개 다운로드하는 사람들이 30%다'라면...
켈리스 박 "텐센트는 '1주에 한국게임 1개' 희망" 2014-06-20 05:56:58
때문이다. 파트너사의 성공이 의무적 책임이라 생각했다. 따라서 아무런 준비를 하지 않고 무작정 뛰어들기보다, 정성들여 게임을 성공시키고 싶었다. 이제 속도가 붙고 있다'며 자신감을 보였다. 그는 '중국 유저들은 3.48일에 하나의 게임을 다운로드한다. 매달 6~10개 다운로드하는 사람들이 30%다'라면...
켈리스 박 "텐센트는 '1주에 한국게임 1개' 희망" 2014-06-20 05:34:58
때문이다. 파트너사의 성공이 의무적 책임이라 생각했다. 따라서 아무런 준비를 하지 않고 무작정 뛰어들기보다, 정성들여 게임을 성공시키고 싶었다. 이제 속도가 붙고 있다'며 자신감을 보였다. 그는 '중국 유저들은 3.48일에 하나의 게임을 다운로드한다. 매달 6~10개 다운로드하는 사람들이 30%다'라면...
켈리스 박 "텐센트는 '1주에 한국게임 1개' 희망" 2014-06-20 00:42:04
때문이다. 파트너사의 성공이 의무적 책임이라 생각했다. 따라서 아무런 준비를 하지 않고 무작정 뛰어들기보다, 정성들여 게임을 성공시키고 싶었다. 이제 속도가 붙고 있다'며 자신감을 보였다. 그는 '중국 유저들은 3.48일에 하나의 게임을 다운로드한다. 매달 6~10개 다운로드하는 사람들이 30%다'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