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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ver Story] "경제부흥·국민행복"…21세기 '박정희 스타일' 2013-03-04 16:27:33
계층을 포괄할 수 있도록 메시지 관리와 단어 선택에서 노력한 것 같다”고 말했다. 김주현 현대경제연구원장은 “성장의 부작용인 부의 쏠림과 소외현상을 해소하면서 균형 잡힌 성장을 하겠다는 뜻”이라고 평가했다. 정부 운영과 관련해서도 “깨끗하고 투명한 정부를 만들겠다”고 강조, 이명박 정부의 ‘작고 효율적인...
[상반기 취업 올 가이드] 기업은행, 中企·공공기관 인턴 경험자 선발 2013-03-04 15:30:55
하반기 채용이 취업에서 소외된 계층을 아우르는 데 중점을 뒀다면 이번 채용에서는 중소기업 동반자로서 소통과 상생을 강조하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했다.박신영 기자 nyusos@hankyung.com▶ 이경규 딸, 라면 cf서 '폭풍 미모` 뽐내더니▶ "야동 못 끊는 남편 어쩌죠" 女교수 대답이…▶ '아빠 어디가' 출연...
[구청브리프] 서울 노원구, "행복 만들기 여행 참가자 찾습니다" 2013-03-04 12:26:35
“이번 사업은 선뜻 국내여행을 하지 못하는 사회적 소외계층에게 국내 여행기회를 제공하고자 하는 취지”라며 “문화 복지에 소외되는 계층이 없도록 다각적으로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강경민 기자 kkm1026@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서울시, 소외계층 대상 문화이용권 사업 실시 2013-03-04 08:55:30
문화소외 계층을 위한 `2013년 문화이용권(문화바우처) 사업`을 시행합니다. 이 사업은 기초생활보장수급자나 법정 차상위계층 등에게 공연, 전시, 영화, 도서 등 문화예술 프로그램의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서울시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함께 추진하는 사업입니다. 시는 올해 67억5천600만원의...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신한카드, 지역아동센터 291곳에 도서관 설립 2013-03-03 10:14:11
12월부터 소외계층 아동을 대상으로 ‘아름인 도서관’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아름인 도서관은 전국 4000여개 지역아동센터를 대상으로 작년까지 모두 291개가 설립됐다. 올해에도 지역아동센터와 어린이병원 등을 대상으로 50개를 추가로 세울 계획이다. 이를 위해 임직원이 도서를 기부하고, 도서관 기금을 지원한...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KB국민은행, 퇴직연금·스마트뱅킹 시장 점유율 선두 2013-03-03 10:07:12
서민대출을 통해 금융소외계층에게 희망을 불어넣는 금융지원 사업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또 국내 리딩뱅크의 지위를 넘어서 아시아의 리딩뱅크가 되기 위해 중장기 전략을 수립했다. 단순한 규모의 성장보단 질적으로 경쟁력 있는 은행을 만들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급변하는 금융환경은 kb국민은행에 현재에 안주할 수...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롯데월드, 국내 첫 테마파크…연간 640만명 방문 2013-03-03 10:02:12
등 1만명의 소외계층을 초청해 나들이 추억을 선물했다. 롯데월드는 ‘글로벌 톱5 테마파크’를 목표로 국내외 사업을 확장하고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올해는 가족형 놀이시설부터 스릴형 놀이시설까지 다양한 시설을 오픈할 계획이다. 김해 워터파크, 롯데월드 타워 수족관 및 전망대, 중국 선양 테마파크...
LG전자, 임직원 '재능기부' 전사적 지원 2013-03-03 06:05:16
그린 '하하하(HA!HA!HA!) 아트 봉사단'▲소외계층 어린이를 대상으로 무료 영어교육을 실시한 '스위트홈' ▲독거노인 들의장수사진 촬영해 액자를 제작한 '孝사진' 등이 우수봉사단으로 선정됐다. LG전자는 자원봉사단 활동에 교통비·활동비·교재비 등 예산계획에 따라 연간최대 100만원까지...
내일을 향해 희망을 던져라…'KSD 멘토리' 야구단 창단 2013-02-28 17:14:21
메카가 됐다”면서, “앞으로 아동은 물론 소외받고 있는 우리 이웃들의 몸과 마음을 보듬을 수 있는 ‘따뜻한 난로’ 같은 정책을 적극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명예구단주로 위촉된 김경동 한국예탁결제원 사장은 “ 'ksd 멘토리'야구단 후원은 한국예탁결제원이 지속적으로 추진해 온 상생 경영의 일환”이라며,...
[공기업 나눔경영] 국민행복 시대…작은 나눔 큰 행복…이웃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동행' 2013-02-27 15:35:18
사회 구석구석의 소외계층을 찾아 맞춤형 지원에 나서고 있다. ○나눔 경영도 브랜드화 추세 공기업들이 경제 한파에 시달리는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사회와 폭넓게 교감하고 있다. 한국가스공사는 ‘온누리’라는 사회공헌 브랜드를 앞세워 에너지 공기업 특성에 맞는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기초생활수급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