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탐방속보-기업IR 후기 2016-05-28 02:15:25
운영하는 콘텐츠비즈니스 전문회사 "포도트리"를 자회사로 편입했는데 로엔 엔터테인먼트와 합쳐서 콘텐츠 매출로 편입할 계획임 ▶엘아이에스 동사의 사후면세점은 서울에 4개 매장, 제주도에 4개 매장이 있다고 하며, 중국 9개 도시 보세면세구역에 매장입점 계획이 있고, 올해 1월에...
도시청년과 지역농가의 만남… '얼굴있는 농부시장' 2016-03-28 19:40:23
도농문화콘텐츠연구회·서울디자인재단 공동 주최 매달 둘째주 토요일 서울서 장터 열어 도농문화콘텐츠연구회(대표 홍천기)가 서울디자인재단과 공동으로 지역 농가와 청년들이 참여하는 도농교류 프로그램 '얼굴있는 농부시장'을 선보인다. 얼굴있는 농부시장은 유기농·친환경 농산물을 생산하는 소규모...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31일 국내최대 빛 테마파크 개장 2016-03-25 11:03:33
같은 문화공연장, 로컬푸드 매장, 승마장 등 다양한 콘텐츠가 운영될 예정이다.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고중환 본부장은 “말(馬)를 주제로 건설한 빛 테마파크는 디즈니랜드, 롯데월드 등 국내외 유명 테마파크를 설계한 전문가들의 자문을 받아 최대한 예술성을 가미했다“ 며 “경마 시행으로 주말에만...
[스몰캡 관심주] NEW(160550) 2016-03-08 10:08:38
우려감 반영 - NEW 기획력 + 화책미디어 시너지 효과 기대 - 한중 최초 동시방영 `태양의 후예` 흥행몰이 중 실적 및 밸류에이션 - 2015년 영업이익 적자 - 2016년 예상 PER 약 2.9배 - `태양의 후예` 양호한 출발 - 종합 콘텐츠 기업 도약 기대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을 참고하세요] ★ 굿모닝 투자의 아침, 평일...
넷마블 `세븐나이츠` 출시 2주년…누적 다운 1350만건·일평균 250만명 접속 2016-03-07 16:03:10
TOP10을 차지했습니다. 넷마블은 일본의 경우 단순히 언어를 로컬라이징하는 것을 넘어 캐릭터 성장방식, 비즈니스모델, 이용자사용환경(UI) 등 콘텐츠를 현지 방식으로 재개발했습니다. 일 평균 국내외 이용자 수는 250만 명, 누적 다운로드는 1천350만 건에 달합니다. 이 중 한국은 700만 건, 글로벌 500만 건(2015년 ...
유진투자 "中 인터넷콘텐츠 규제강화, 국내 영향 미미" 2016-02-24 09:10:15
연구원은 "최근 중국 정부가 외국계 합자기업의 인터넷 콘텐츠 사업을금지한다는 뉴스로 엔터·콘텐츠 관련주가 조정을 받았다"며 "다만 이는 과거 임시규정으로 이미 존재한 규제이고, '인터넷 출판물'에서 '인터넷 출판 서비스'로 범위가 확대돼 다음 달부터 시행되는 것"이라고 말했다. 오 연구원은...
화순전통시장 문화관광의 숨결 불어넣으니 고객방문증가 2016-02-22 16:34:00
문화콘텐츠와 상인역량강화를 통해 활력이 넘치는 문화관광형시장으로 변모되어 가고 있다. 화순전통시장은 지난해 3월 ‘문화관관형시장 육성사업’ 대상지로 선정되어 3년 동안 국비와 군비 등 총 18억 원의 사업비를 투입해 쇼핑과 다양한 문화행사 및 관광이 조화를 이룬 시장으로 탈바꿈 되어 가고 있다. 화순군(군수...
네이버·카카오 ICT 역량 '푸드테크'로 겨룬다 2016-02-09 19:38:15
등의 인기로 친환경 식자재에 대한 관심이 늘면서 관련 콘텐츠의 수요와 공급도 증가하는 추세다. ◆카카오 ‘스마트팜’ 투자 확대카카오가 투자한 만나씨이에이는 최근 신선 농산물을 매주 집으로 배송해주는 ‘만나박스’를 선보였다. 월 5만5000원에 제철 샐러드용 채소나 허브 등을 선별해...
스마트TV 시장 확 열린다…한발앞선 삼성·LG 유리할까 2016-02-06 08:31:11
일반방송과 인터넷 기반 동영상 서비스(OTT), 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 소스 간의장벽을 허물어버린 혁신적 플랫폼이다. LG는 스마트 TV 운영체제인 웹 OS 3.0을 통해 세탁기, 냉장고, 에어컨, 로봇청소기, 오븐, 조명 등 다른 스마트 가전제품을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는 기술 수준에도달했다. 반면 중국 TV...
[2016 웹컬처 키워드] 리듬게임, 올해 혁신은 없다 … 국내 산업 기반 닦아야 2016-01-27 14:06:48
길을 걷고 있고, 국내 신작 리듬게임 개발이 다수 이뤄지고 있지만, 소수의 젋은이들이 구성한 벤처기업들에 의한 스타트업 수준이다. 무엇보다 리듬게임 곡의 충분한 수급이 어려운 것이 가장 아쉬운 부분이다. 웹컬처 시장 중에서 유일하게 국내 자체 콘텐츠 생산 능력이 없는 리듬게임 산업에 정부와 기업의 적극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