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6-03-30 18:47:56
‘강해진 난, 아까와는 달라’라는 슬로건 하에 여성들의 운동을 독려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주중과 주말로 나누어 오전부터 저녁까지 시간대별로 트레이닝, 요가, 줌바 등의 세션으로 나뉘어지며 전문 트레이너들이 상주해 참여자들에게 올바른 운동법을 알려줄 예정입니다. 3월 30일부터 순차적으로 공식...
안산무궁화, 홈 개막전 `3,30,300`의 의미 2016-03-30 12:11:01
개막전에서 `3,30,300`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웠다. `3`은 안산무궁화프로축구단의 팀 창단 3주년을 의미한다. 2014년 안산을 연고로 창단한 안산무궁화프로축구단은 올 시즌부터 팀명을 `안산경찰청`에서 `안산무궁화`로 개편하고, 유니폼 색도 기존의 파란색 대신 안산시를 상징하는 초록색으로 바꾸었다. 또한 안산시는...
KIA타이거즈, 비전 선포 1주년 기념식 개최 2016-03-30 12:06:49
KIA는 또한 구단의 중장기 목표를 담은 서브 슬로건 `KIA 123+ by 2020`을 발표했었다. 2020년까지 ▲100만 관중 돌파 ▲20% 이상의 구단 가치 상승 ▲3번 이상의 포스트시즌 진출 ▲문화를 통한 야구의 새로운 가치 창출과 구성원의 의식 강화를 의미한다. 비전 영상 상영, 경과 보고, 기념사, 기념품 전달식, 축하 떡...
SK텔레콤, 고려대학교에 IoT 캠퍼스 구축 2016-03-30 10:00:31
가능한 첨단 공간으로 재구성 할 것”이라며, “기존 스마트캠퍼스의 한계를 뛰어 넘는 모범적인 산학 협력모델을 제시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고려대학교 염재호 총장은 “학교 슬로건인 개척하는 지성에 걸맞게, ICT트렌드와 창조적 대학문화가 어우러진 신개념 공간을 조성할 것”이라며, “가까운 미래에 글로벌 Top...
[총선 D-14] "뛰어라 국회야" vs "투표가 경제다"…불 붙은 슬로건 전쟁 2016-03-29 18:58:31
슬로건을 만든 조동원 홍보본부장은 “야당이 발목을 잡는 대선환자병 정당이라면 새누리당은 경제를 위해 뛰는 일하는 정당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새누리당이 강조해온 야당심판론을 선거 프레임으로 잡겠다는 전략이다.슬로건을 뒷받침하기 위해 주요 5대 공약을 20대 국회 출범 1년 내에 완수하지 못하면...
"인도 성장률 뻥튀기 아니다" 직접 반박 나선 모디 총리 2016-03-29 18:17:33
인 인 助?rsquo; 슬로건을 걸고 해외를 돌며 각국 정부와 기업으로부터 투자를 유치했다.실적도 상당하다. 지난해 인도에 대한 외국인직접투자(fdi)는 사상 최대를 기록했다. 신흥국에서 자금이 빠져나가는 추세 속에서 이룬 성취다. 그 결과 2014년 3월 470억달러 수준이던 인도의 외환보유액은 지난해 말 3500억달러까지...
SK와이번스, 개막전서 `빅보드와의 첫만남` 시작 2016-03-29 10:36:09
성능을 선보이게 된다. 이와 함께 외야 중앙에서는 빅보드의 슬로건인 "세상에서 가장 큰 Smart TV" 문구가 대형 통천을 통해 나타나게 된다. 이후 양팀 감독과 주장에게 2016시즌의 선전을 기원하는 꽃다발이 전달되고, 류준열 대표이사의 공식 개막선언과 함께 144경기의 대장정이 시작된다. 이날 애국가는...
[Leisure&] 진화한 플라이워크…도심·야외 어디서나 쾌적한 워킹 2016-03-29 07:00:58
선보인다.‘도시와 아웃도어를 넘나든다’는 슬로건을 내걸고 2013년 출시한 워킹화 플라이워크는 k2의 대표상품이다. 운동복을 일상에서도 입는 ‘애슬레저’ 트렌드가 인기를 끌면서 플라이워크는 3년 동안 약 70만개가 판매될 정도로 소비자 반응이 좋았다. 작년 플라이워크 라인 매출은 전년보다...
[2016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신한카드, 빅데이터 기반 '맞춤형 신용카드' 인기몰이 2016-03-29 07:00:39
의지를 ‘big to great’라는 슬로건에 담았다.신한카드는 소비자 맞춤형 신용카드 시리즈를 내놓고 빅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선보인 개인별 맞춤형 서비스인 ‘샐리’ 등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업계 최초로 앱카드를 출시하며 모바일 시장에서도 성장 기반을 다지고 있다.소비자...
[2016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노스페이스, 10대~60대까지 모두가 사랑한 '국민 아웃도어' 2016-03-29 07:00:26
탐험이다’라는 새로운 슬로건과 함께 아웃도어 본연의 정체성에 초점을 맞춘 마케팅 활동을 벌이고 있다. 노스페이스만의 차별화한 기술력과 디자인을 적용한 제품을 통해 소비자가 일상의 모든 순간에서 탐험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하겠다는 취지다.이 밖에도 노스페이스는 도전, 꿈, 사랑을 주제로 소외계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