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책마을] 뇌를 설득하라…소비자의 지갑이 열린다 2013-08-29 17:12:52
단계마다 어떻게 마케팅이 개입할 수 있는지 말하고 있다. ‘정보는 시계방향으로 배치하라’ ‘이미지는 왼쪽에, 글자는 오른쪽에 배치하는 것이 정보처리에 효과적이다’ ‘얼굴을 제시한 광고는 반드시 시선을 끈다’ 등이다. 저자의 설명과 사례를 따라가다 보면 어느새 ‘인류의 공통적 두뇌 습성’을 이해하는 것이...
실패하는 사람은 생각을 읽고, 성공하는 사람은 뇌를 설득한다 2013-08-20 13:39:47
어떻게 결정하는지 아는 사람은 많지 않다. 세계 최고 뉴로마케팅 기업 '닐슨-뉴로포커스'의 ceo가 직접 실행한 마케팅 사례에서 찾은 두뇌 설득 법칙을 공개한다. '뇌 속의 욕망을 꺼내는 힘-바잉브레인'은 강력한 구매력을 가지고 있지만, 구매를 결정하는 프로세스는 전혀 다른 베이비붐 세대 ? 여성 ?...
"Creative+Marketing, 그것이 MICE다" 2013-04-20 10:35:40
있으신지요. 주석영 (주)BMD 대표> 마이스라는 것이 마케팅의 수단으로 활용되지 않습니까? 베스트란 최고를 지향하는 것이고요. 마케팅의 차원을 넘어서 저희들이 무엇인가 더 창조해낼 수 있는 그런 DEVELOPMENT을 같이 넣어서 회사 이름을 만들었습니다. 김대관 경희대학교 컨벤션경영학과 교수> BMD에 대해 말씀을 나...
메디톡스, 국내 판매법인 '메디톡스코리아' 출범 2013-04-09 14:04:10
보툴리눔톡신 a형 제제인 메디톡신(수출명 뉴로녹스)과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히알루론산 필러 뉴라미스(neuramis) 등이다. 메디톡스 코리아 사업관리부의 최영진 이사는 “이번 판매법인 출범을 통해 보다 전문성을 강화하고 효율적인 경영과제 달성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해 나갈 계획”이라며 “국내 판매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