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옥문아들' 이호철 "수입 없던 시절 생긴 빚 때문에 24살에 탈모 시작" 2020-12-28 11:04:00
‘플러스 생활’에 들어갔다고 밝했는데, 아주머니들 사이에서는 ‘슈퍼스타’가 되었다는 반가운 근황도 전해 관심을 모았다. 이호철은 “김밥 한 줄 사러 갔는데 5분을 붙잡혀 있었다”며 ‘귀여운 인기 허세’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강렬한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베이비페이스’ 이호철의 엉뚱 매력은...
셀로닉스, 청소년을 위한 유산균 `쎌티아이 주니어` 선보여 2020-10-15 09:10:00
균주가 필요하다." 고 말하며 "예민해진 10대 자녀를 둔 부모의 마음으로 청소년 유산균 쎌티아이 주니어를 개발했다"고 덧붙였다. 쎌티아이 유산균 제품은 생후 처음부터 50대 이상까지 전연령층에 특화된 제품(쎌티아이 베이비, 쎌티아이 키즈, 쎌티아이 주니어, 쎌티아이 골드, 쎌티아이 50 플러스, 쎌티아이 맘)으로...
[넥스트K] 어벤져스 무릎 꿇린 아기상어…"전성기? 30년 후" 2020-09-17 13:56:40
인스타그램엔 #babysharkchallenge(베이비 샤크 챌린지) 열풍이 불었다. 교복을 입은 여학생들은 맞잡은 손을 머리 위로 올리고 "뚜루루루뚜루" 노래를 불렀다. 야간 근무 중이던 경찰관들도 입을 굳게 다문 채 아기상어 율동을 따라 한다. 헬스장과 은행 등을 배경으로 한 베이비 샤크 챌린지 영상도 무더기로 올라왔다....
코로나 시대, 은퇴자-中企 '윈윈' 매칭 서비스 각광 2020-08-26 12:48:47
코로나19로 인한 `실직 사태` 직격탄을 맞은 베이비부머 세대가 급증하고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은퇴 후에도 전문성을 살려 중소기업과 연결해주는 매칭 플랫폼이 요즘 각광받고 있습니다. 김선엽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기자> 대기업에 35년 동안 근무하다 2년 전 은퇴한 우남제씨. 인생 2막을 시작하면서 서울의 한...
[주말N쇼핑] 대형마트 '황금연휴' 맞아 먹거리 대규모 할인행사 2020-08-15 07:00:02
더 주는 '원플러스원' 행사를 한다. 16일까지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5천원 상품권을 추가로 준다. ▲ G마켓 = 16일까지 욕실용품과 세제, 섬유유연제, 손 소독제, 탈취제, 곰팡이 제거제 등 각종 생활필수품을 최대 20% 할인하는 '생필품 싹스리' 행사를 한다. 모든 회원에게 12%...
TS트릴리온, 프랑스 유명 제약회사 Laboratories Expanscience®와 기술제휴 2020-07-14 15:41:01
유명한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로 전 세계 99개국에 수출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이다. TS트릴리온은 Laboratories Expanscience®와 기술 제휴를 통해 두피 관리 및 염증 완화에 도움을 주는 식물성 펩타이드를 공동 개발하여, 조만간 출시 예정인 ‘골드플러스TS샴푸’와 ‘골드플러스TS트리트먼트’에 적용할 예정이다....
‘싱어송라이돌’ 정세운, tvN 新 예능 ‘배달해서 먹힐까?’ 고정 발탁 2020-05-07 14:10:50
SBS플러스 ‘맨땅에 한국말’, ‘다함께 차차차’, KBS ‘불후의 명곡’ 등 폭넓은 분야에서 남다른 예능감을 뽐냈던 만큼 ‘배달해서 먹힐까?’에서는 어떤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매료시킬지 관심이 집중된다. 정세운은 소속사를 통해 “저 역시도 정말 재미있게 봤던 프로그램의 스핀오프 버전인 ‘배달해서...
다둥이 엄마가 만든 기저귀 아마존도 뚫었다 2020-03-03 17:31:15
인맥 덕분”이라고 했다. 아시아 최초 ‘아마존 베이비’ 입성 김 대표는 대형 전자상거래업체 이베이코리아에서 15년간 일한 상품기획 전문가다. 유아용품 생활용품 뷰티제품 등 일상 속 제품을 ‘어떻게 하면 잘 팔까’를 고민했다. 상품성을 높이고 단가를 절약하기 위해 국내외 제조공장을 찾...
"넷플릭스 섰거라"…디즈니, OTT 가입자 석 달 만에 3천만명 육박 2020-02-10 15:08:22
‘더 만달로리안’의 성공이 디즈니플러스 가입자를 대폭 끌어들이는 촉매제 역할을 했다고 분석했다. ‘더 만달로리안’은 ‘스타워즈’ 시리즈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스핀오프 드라마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베이비요다가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이 콘텐츠의 인기에 힘입어 디즈니플러스는...
"IMAGINE이 향후 10년간 비즈니스 트렌드 주도한다" 2019-12-29 12:00:05
구매력이 늘어난 밀레니얼 세대, 은퇴한 베이비붐 세대, 경제력이 더 커진 여성 등 새로운 소비집단의 등장에 주목했다. 1980~2000년생인 밀레니얼 세대가 최근 10년 새 순자산이 5배로 증가하며 구매력을 갖추면서 모바일 기기를 즐겨 사용하고 개인의 실속과 가치를 중시하는 그들의 소비문화가 사회 전반의 트렌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