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파뮤 ‘오로라 듀이 마스크’, 현대백화점 판교점서 국내 최초 공개 2025-07-30 09:00:04
러브 선 프레쉬 릴리프’ ▲더블 레이어링 멀티 세럼 ‘듀얼 에센스 카멜리아’ 등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마련된다. 전 구매 고객에게는 10% 할인 혜택과 함께, 베스트셀러 제품 샘플을 정해진 용기에 덜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스쿱...
K뷰티 14억 인도서 대박 조짐…폭염에 찾은 선크림 뭐길래 2025-07-28 09:24:12
"기초 화장품인 세럼과 토너가 가장 인기입니다. 특히 코스알엑스의 달팽이 세럼, 조선미녀의 쌀토너 등이 잘 팔려요. 그다음은 자외선차단제입니다. 미백 기능보다는 보습감 있는 선크림이 선호돼요. 미백 기능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한국 소비자들과 달리 인도 소비자들은 '내 피부 톤을 그대로 살리는' 자외선...
[금주핫템] 조선호텔앤리조트 '초계국수'·아모레퍼시픽 '비타티놀 세럼' 2025-07-26 07:00:04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프리메라가 비타티놀 세럼의 성분과 효능을 업그레이드한 '비타티놀 바운시 리프트 세럼'을 출시했다. ▲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가 무더위 속에서 냉감 이불의 판매가 3배 이상 급증했다고 밝혔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한국 뷰티 브랜드, 아마존 프라임 데이서 글로벌 경쟁력 과시 2025-07-25 15:08:13
달바의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아로마틱 스프레이 세럼’과 ‘워터풀 톤업 선크림’은 아마존 스페인 스토어 베스트셀러 중 하나로 선정되었으며, 독일과 이탈리아 스토어에서도 높은 판매 성과를 거뒀다. 마지막으로, 아마존 호주 스토어에서는 코스알엑스의 ‘코스알엑스 어드벤스드 스네일 96...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캐나다·호주 공식 진출 2025-07-25 11:41:59
아토베리어365 크림을 비롯해 버블 클렌저, 세럼, 하이드로에센스, 로션, 수딩크림, 미스트, 바디로션 등 8개 제품과 베스트셀러 트라이얼 키트를 출시한다.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크림은 출시 이후 누적 판매 700만 개를 돌파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에스트라 관계자는 "한국 대표 더마 브랜드인 에스트라가 40여...
유세린, '에피셀린 세럼'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 공개 2025-07-24 16:02:35
발표한 노화 인자 타킷 성분이다. 에피셀린 세럼은 국내 출시 3개월 만에 유세린 전체 제품 중 1위 세럼으로 이름을 올렸다. 유세린에 따르면 ‘하이알루론 3X 아이크림’은 글로벌 누적 판매량 2200만개를 돌파해 브랜드의 안티에이징 대표 주자로 자리 잡았다. 이 제품은 올리브영에서 2014년부터 2023년까지 10년 연속...
YLESS 북촌 플래그십 스토어, 누적 방문객 15만명 돌파…전체 방문자 60%가 외국인 2025-07-24 14:21:10
까멜리아 세럼’이 차지했으며, ‘가히 에어리핏 선스틱’이 판매 순위 톱 3에 올랐다. 선스틱 제품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덧바를 수 있고, 땀과 물에도 잘 지워지지 않으면서 산뜻하고 가벼운 마무리감을 자랑한다. 와이레스는 북촌 플래그십 스토어 외에 올해 말까지 서울, 부산 등에 추가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할...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멀티 하이브리드 코스메틱 브랜드, 쟈스(JAS) 2025-07-22 07:35:01
톤 세럼이다. 기존의 연어 유래 PDRN이 아닌, 식물성 원료를 선택해 피부 자극은 줄이고 흡수력은 높였다. 특히 묵직한 톤업 크림과 달리, 수분 세럼 제형으로 가볍고 촉촉한 제형이 피부에 자연스럽게 스며들며 생기 있는 톤 보정을 구현한다. 한층 강화된 자외선 차단(SPF50+, PA++++) 기능과 함께 백탁 없는 자연스러운...
"인구 14억 인도, 10년 내 K뷰티 최대 소비시장 될 것" 2025-07-21 18:13:46
대표는 “기초 제품인 토너와 세럼 등이 특히 인기가 많다”며 “코스알엑스의 달팽이 세럼, 조선미녀의 쌀 토너가 대표적인 인기 제품”이라고 했다. 그는 “기초 제품 다음으로 인기가 많은 것은 선크림”이라며 “인도 소비자들은 피부 톤을 밝게 보정하는 톤업 기능 제품보다는 자신의 피부 톤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K호텔에 묵었더니 이럴 줄은"…외국인 홀린 'K뷰티' 비결 2025-07-21 11:37:46
썸머’ 패키지를 구매하면 디어달리아의 세럼, 클렌저 등의 여행용 세트 상품이 제공된다. 일반 패키지 상품과 큰 차이가 없어 사실상 화장품을 무료로 주는 셈이다. 호텔은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객실이나 수영장 등 기존 공간에 ‘스토리’를 입힐 수 있다. 브랜드는 호텔이라는 고급 채널을 통해 단순 홍보가 아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