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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조원 '서해안 항만' 개발 본격화 2020-12-30 17:17:55
2선석 규모의 송산부두도 신설한다. 당진 음섬포구 주변 39만8000㎡에는 친수공간을 조성, 해양관광산업과 연계한 관광벨트를 구축하기로 했다. 총 사업비는 2064억원이다. 서산 대산항은 관광항만으로 조성한다. 601억원을 들여 항내 선회장을 준설해 선박 운항 여건을 개선하고 2000TEU급(1TEU는 20피트짜리 컨테이너...
맥쿼리인프라, 일반공모 청약경쟁률 921대 1 2020-12-21 11:43:23
부산신항 제2 배후도로(1107억원)와 서울 동북선도시철도(827억원) 건설 등 신규 투자에 사용할 계획이다. 맥쿼리자산운용이 운용을 맡고 있는 국내 유일 상장 인프라펀드인 맥쿼리인프라는 유료 도로, 터널, 교량 등 인프라 자산에 투자해 매년 2000억원대 운용수익을 내고 있다. 올해 1~3분기 운용수익은 2450억원을...
'청약률 117%'…맥쿼리인프라, 2442억 유상증자 성공 2020-12-16 17:30:13
부산신항 제2 배후도로(1107억원)와 서울 동북선도시철도(827억원) 건설 등 신규 투자에 사용할 계획이다. 맥쿼리자산운용이 운용을 맡고 있는 국내 유일 상장 인프라펀드인 맥쿼리인프라는 유료 도로, 터널, 교량 등 인프라 자산에 투자해 매년 2000억원대 운용수익을 내고 있다. 올해 1~3분기 운용수익은 2450억원을...
맥쿼리인프라, 기존 주주 대상 유상증자 '흥행' 2020-12-16 13:31:46
신항제이배후도로(1100억원) 투자금 마련을 위해 활용한 차입금을 상환하고, 미래 투자재원을 마련하기 위해 추진됐다. 서범식 맥쿼리자산운용 대표는 "맥쿼리인프라는 제2의 도약을 위해 신규투자를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고 이의 재원마련으로 유상증자를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7만여명의 투자자들의 기대를 바탕으로...
맥쿼리인프라, 기존 주주 유상증자 청약률 117% 2020-12-16 11:08:08
발행 예정 주식 2천314만8천149주에 대해 2천719만177주가 청약됐다. 맥쿼리인프라는 서울 동북선 경전철사업과 부산신항 제2배후도로 투자에 활용한 차입금을 상환하고 미래 투자 재원을 마련하고자 약 2천500억원 규모 유상증자를 결정했다. ric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부산항 11월 컨테이너 물동량 5.7% 고공행진…올해 최대 2020-12-12 09:13:33
제3국으로 가는 다른 나라의 환적화물이 10% 넘게 늘어 증가세를 주도했고, 우리 수출입은 4개월째 감소 폭이 줄며 회복세를 이어갔다. 12일 부산항 컨테이너 터미널 집계에 따르면 11월 부산 신항과 북항 9개 터미널에서 처리한 컨테이너는 20피트(약 6m) 기준 189만9천여 개로 지난해 같은 달(179만6천여 개)보다 5.7%...
'경남 최대 국책사업' 진해신항 예비타당성 평가 탈락 2020-12-02 12:01:34
진해신항 예비타당성 평가 탈락 KDI 제안 따라 해수부 "사업 2단계로 나눠 예타 재추진" (서울·세종=연합뉴스) 오예진 이보배 기자 = 부산항 제2신항인 '진해신항' 건설사업이 기획재정부의 예비타당성(예타) 관문을 넘지 못했다. 2일 기획재정부에 따르면, 진해신항 건설사업은 지난달 27일 예비타당성 조사를...
맥쿼리인프라 2500억 유상증자…청약할까, 신주인수권 팔까 2020-12-01 17:11:50
2314만 주를 발행할 예정이다. 1차 발행가액은 할인율 2.5%를 적용해 주당 1만700원으로 결정됐다. 지난달 10일까지 주식을 보유한 주주들에게 청약 자격(신주인수권)이 주어졌다. 청약은 오는 14~15일 가능하다. 맥쿼리인프라는 이번 증자로 마련한 자금을 부산항신항 제2 배후도로(1107억원)와 동북선도시철도(827억원)...
맥쿼리인프라 주주배정 증자 청약 임박…"참여 시 5.8% 수익" 2020-12-01 16:08:05
발행할 예정이다. 1차 발행가액은 할인율 2.5%를 적용해 주당 1만700원으로 결정됐다. 지난달 10일까지 주식을 보유한 주주들에 청약 자격(신주인수권)이 주어졌다. 청약은 오는 14~15일 가능하다. 맥쿼리인프라는 이번 증자로 마련한 자금을 부산항신항 제2배후도로(1107억원)와 동북선도시철도(827억원) 민간투자사업 등...
부산상공회의소 "수도권 규제완화는 지역 차별…공공기관 2차 이전·SOC 사업 절실" 2020-11-25 15:14:21
제조업의 혁신성장을 통해 지역 경제의 산업 기반을 더욱 탄탄하게 만들어주고, 부산의 미래인 복합물류거점 도약과 새로운 미래 먹거리인 관광·마이스산업 육성을 위한 핵심 인프라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컨테이너 처리 실적 세계 4위의 부산신항에 24시간 운영 가능한 가덕신공항이 더해진다면 동북아시아를 대표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