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우리울산 희망나눔 캠페인' 개최 2024-06-05 18:09:18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전영도)가 다음달 15일까지 ‘우리울산 희망여름 착!착!착! 나눔캠페인’을 진행한다. 기부금 전액은 울산 지역 저소득 가정과 에너지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데 사용된다. 울산 강북교육지원청이 150만원을 전달하며 캠페인 1호 기부자가 됐다.
카카오페이, 세계 환경의 날 맞아 사내카페 다회용컵 도입 2024-06-05 17:41:42
위해 진행하는 범국민적 캠페인이다. 지난달 31일 최익훈 HDC현대산업개발 대표이사가 신 대표를 추천했다. 신 대표는 다음 챌린지 참가자로 김종현 쿠콘 대표, 이혜민 핀다 대표를 지목했다. 카카오페이 관계자는 “환경경영 목표를 실천하고 지속가능한 오피스 라이프를 만드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동국제약, '구강보건의 날' 기념 캠페인 진행 2024-06-05 16:57:43
서울 중구 더플라자호텔에서 '인사돌과 함께하는 구강보건의 날 기념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구강보건의 날'은 첫 영구치가 나오는 6세의 '6'자와 구치(어금니)의 '9'자에 착안해 6월9일로 지정됐으며, 구강보건에 대한 국민의 이해와 관심을 높이고, 구강 건강 수준 향상을...
60계치킨 장스푸드, '사랑의 치킨나눔' 봉사활동 전개 2024-06-05 16:45:04
치킨 브랜드 60계치킨이 사회공헌 캠페인 ‘우리동네 사랑나눔’의 일환으로 ‘사랑의 치킨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랑의 치킨나눔’ 봉사활동은 도움이 필요한 지역 주민 및 아이들 등 사회취약계층에 맛있는 치킨을 나누며 행복을 전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60계치킨은 ‘우리동네 사랑나눔’이...
대구시, 일본 관광객 유치위해 11월까지 대구막창 캠페인 2024-06-05 16:38:48
문예진흥원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일본 관광객이 선호하는 미식여행을 테마로 수도권 집중 문제를 해소하고 대구로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기획됐다. 대구의 대표 음식골목인 안지랑 곱창막창 골목의 상인들과 협업하여 메뉴를 구성함으로써 더욱 뜻깊은 행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대구막창 캠페인 기간 동안 일본인...
한투증권, 서울 중랑천에 1천942㎡ 규모 생태숲 조성 2024-06-05 16:10:15
캠페인 '위워크(WE:walk)'를 통해 후원금을 마련했다. 한국투자증권은 사회적 협동조합 '한강'과 함께 동물을 위한 열매 식물 식재와 생태 교란종 제거 등 생태계 보전 활동을 진행 중이며, 향후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관리로 자연성 회복에 주력할 예정이다. 앞서 한국투자증권은 2022년에도 동해안 산불...
DL이앤씨, 숲 가꾸기 '집씨통' 캠페인 동참 2024-06-05 14:22:59
집씨통 캠페인을 실시하고, 10월에는 직원들이 직접 노을공원을 방문해 나무를 심는 봉사활동을 할 예정이다. DL이앤씨 관계자는 "그간 지속한 맑음나눔 봉사활동, 종이컵 제로 캠페인 등의 친환경 프로그램은 물론 환경의 지속가능성을 높이는 캠페인을 적극 도입함으로써 ESG 경영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롯데건설, 롯데캐슬 입주민 대상 '캐슬링 서비스' 제공 2024-06-05 13:39:31
플로깅 챌린지, 에코 퀴즈, 다회용기 사용 캠페인 등의 에코 서비스를 통해서 입주민의 적극적인 참여 유도와 서비스 만족도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세대와 공용부 등 단지 내 환경 개선을 위한 청소 서비스인 클린 서비스도 제공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올해 캐슬링 서비스는 단지 특성을 고려하고, 입주민 유형 분석...
오비맥주 한맥, '크리미 生맥주' 판매처 1,000곳 돌파 2024-06-05 11:13:24
확대에 박차를 가해, 연말까지 판매처를 더욱 늘려갈 계획이다. 한맥 관계자는 "부드러운 풍미와 거품이 특징인 한맥 생맥주가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출시 당시 세운 판매처 확대 목표를 조기 달성했다"며 "한맥 특유의 부드러운 매력을 더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캠페인 활동을 강화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모비두 소스, 숏폼 광고 서비스 ‘클립부스터’ 론칭 2024-06-05 11:11:43
건의 캠페인을 진행했으며, 약 3년 만에 라이브 시청자 3억 명 달성 및 토스, 신한 플레이, KB Pay 등 다수의 매체를 확보하며 성장해왔다. 소스애드에 이어 론칭된 클립 부스터는 숏폼 커머스에 특화된 마케팅 서비스이다. 숏폼은 1분 이내의 짧은 시간 동안 직관적인 콘텐츠로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아 최근 커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