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코프로비엠 작년 영업손실 402억원…적자 전환 2025-02-11 09:14:31
11일 공시했다. 매출은 2조7천668억원으로 전년 대비 59.9% 감소했다. 순손실은 414억원으로 적자로 돌아섰다. 4분기 영업손실은 96억원으로 전년동기(1천119억원)와 비교해 적자 폭이 줄었다. 이 분기 매출과 순이익은 각각 4천649억원과 61억원이었다. 4분기 영업손실은 연합인포맥스가 집계한 시장 전망치 212억원을...
[고침] 경제(한화시스템 작년 매출 2.8조원·영업익 2천20…) 2025-02-07 14:29:00
영업이익 291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9.4%, 59.9% 증가했다. 당기순이익은 1천725.9% 폭등한 3천597억원을 기록했다. 이는 관계사인 한화오션에 대한 회계처리가 단순 투자 주식으로 변경되면서 한화오션의 일회성 주가 상승분이 반영된 영향이라고 한화시스템은 설명했다. 한화시스템은 올해 한국형 전투기 KF-21...
한화시스템 작년 매출 2.8조원·영업익 2천200억원…"역대 최대"(종합) 2025-02-07 13:35:25
영업이익 291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9.4%, 59.9% 증가했다. 당기순이익은 1천725.9% 폭등한 2천597억원을 기록했다. 이는 관계사인 한화오션에 대한 회계처리가 단순 투자 주식으로 변경되면서 한화오션의 일회성 주가 상승분이 반영된 영향이라고 한화시스템은 설명했다. 한화시스템은 올해 한국형 전투기 KF-21...
에코프로비엠, 지난해 영업손실 402억…적자 전환 2025-02-05 18:01:38
지난해 잠정 실적을 집계한 결과 영업손실 402억원을 기록했다고 5일 공시를 통해 밝혔다. 전년 대비 적자 전환한 것이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2조7,668억원으로 전년 대비 59.9% 감소했다. 순손실은 414억원을 기록해 전년 대비 적자로 돌아섰다. 에코프로비엠 관계자는 "전기차 시황 둔화에 따른 판매량 감소로...
[표] 삼성전자 2012∼2024년 분기별 매출·영업이익 2025-01-31 09:13:54
│매출│ 52.38│ 56.13 │ 62.00 │ 59.9 │ 230.40 │ ├──────┼──────┼─────┼─────┼─────┼─────┤ │ 영업이익 │6.23│ 6.59 │ 7.78 │ 7.16 │ 27.77 │ └──────┴──────┴─────┴─────┴─────┴─────┘...
개통 한 달 맞은 대경선, 이용객 87만명 2025-01-15 09:36:35
명이 대경선을 이용했다. 이는 당초 예측 수요 4만 7000명(기본계획)의 59.9% 수준이다. 평일 평균은 2만6123명, 주말 평균 3만 2391명이고 최대 수송일은 지난해 12월 25일 4만5118명으로 나타났다. 또, 승하차 인원이 가장 많은 역은 대구역, 구미역 순으로 하루 평균 6283명, 5795명이 이용했다. 수송 현황분석 결과,...
[표] 거래소 외국인 순매수도 상위종목(8일) 2025-01-08 15:45:31
59.9 │ │오로직스││ │널│ │ │ ├────┼──────┼─────┼─────┼─────┼─────┤ │한화엔진│152.0 │69.8 │고려아연 │144.1 │1.6 │ ├────┼──────┼─────┼─────┼─────┼─────┤ │삼성SDI │95.2│3.8 │신한지주 │105.6 │21.4...
[표] 삼성전자 2012∼2024년 분기별 매출·영업이익 2025-01-08 08:57:37
│매출│ 52.38│ 56.13 │ 62.00 │ 59.9 │ 230.40 │ ├──────┼──────┼─────┼─────┼─────┼─────┤ │ 영업이익 │6.23│ 6.59 │ 7.78 │ 7.16 │ 27.77 │ └──────┴──────┴─────┴─────┴─────┴─────┘...
10명 중 4명은 "게임 안한다"…작년 이용률 10년 만에 최저 2024-12-31 15:20:54
이용률은 59.9%를 기록했다. 이 이용률이 60%를 밑돈 건 2015년 조사 시작 이후 처음이다. 이 게임 이용률은 코로나19 유행기인 2022년 74.4%에 달했다가 2023년 62.9%로 급감했다. 작년에는 2023년보다 3%포인트 줄었다. 실외 여가 활동이 늘면서 게임의 인기가 상대적으로 떨어진 결과로 풀이된다. 여전히 게임을 즐기는...
"스마트폰으로 보는 주요 콘텐츠는 숏폼·OTT" 2024-12-30 14:56:59
계속 늘고 있는 가운데, 유료 OTT 이용자 비율 역시 지난해 57%에서 올해 59.9%로 증가했다. 주로 이용하는 OTT 서비스 유형은 숏폼(70.7%)과 OTT 자체제작 프로그램(54.3%)이었으며, 특히 전년(58.1%)과 비교하여 숏폼 이용이 큰 폭으로 증가했다. 유료 구독형 OTT 서비스의 광고형 요금제는 넷플릭스·티빙 이용자의 1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