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멋남, 새해 첫 ‘통큰 세일’ 이벤트 “70%까지 쏜다!” 2013-01-16 20:07:01
전상품을 무료배송하는 획기적인 이벤트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다양한 고객만족 이벤트와 뛰어난 품질로 남성쇼핑몰 업계의 선두를 유지하고 있다. (사진출처: 멋남 ) ▶노홍철 연애 고충 “유효기간 없는 패션에 올인하련다!” ▶‘런닝맨’ 박신양 효과, 나침반 재킷 “뭐길래?” ▶머리부터...
'완벽을 추구한다면 도전하세요' 블랙스미스, 장인 발굴 프로젝트 개최 2013-01-16 17:00:03
이런 환경에도 블랙스미스의 장인정신으로 고객들에게 변함없는 모습으로 다가서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블랙스미스는 이대점, 노원점 등 검사 후보로 선정된 5곳의 매장이 최근 서울시에서 실시한 위생등급평가에서 평가 기준의 90%이상을 만족시키는 aaa등급을 받으며, 깨끗한 위생 상태를 검증 받으며 많은 소비자들의...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고객 모실 줄 아는 기업이 불황에 더 빛난다 2013-01-16 15:31:04
모은다.고객감동은 고객이 구입한 제품이나 서비스와 직접 관련 없는 부분까지 배려하는 자세에서 비롯되게 마련이다. 요즘 소비자들은 제품의 질뿐 아니라 생산 과정에까지 관심을 두고 있다. 친환경적인 제조 방식을 고집하는 기업들이 만든 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 현상마저 나타나고 있다.한국경제신문과...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롯데월드, 'Clean & Cheerful' 2C 테마파크 만든다 2013-01-16 15:31:02
1억2000만명의 고객을 맞아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했다. 또 ‘clean’하고 ‘cheerful’한 파크 조성을 통해 테마파크의 새로운 서비스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또 롯데월드의 성공 dna를 바탕으로 신시장 개척에도 앞장서고 있다. 김해 워터파크를 시작으로 제2롯데월드 수족관 및 전망대, 중국 선양 ‘롯데파크’ 개발사업...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KB국민카드, 경영진 '고객의 소리' 매달 경청 2013-01-16 15:31:01
가장 우선시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이 같은 고객만족 경영 활동을 바탕으로 kb국민카드는 지난해 한국생산성본부가 선정·발표하는 2012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신용카드 부문 1위,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kcsi)에서도 체크카드 부문 1위,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무주덕유산리조트, 시설 리모델링·서비스 대폭 향상 2013-01-16 15:30:54
종합휴양지 무주덕유산리조트는 고객감동을 위한 적극적인 시설 개선으로 ‘고객만족경영대상’을 수상했다. 무주덕유산리조트는 입구부터 오스트리아풍의 건축물을 배치해 중부 유럽의 알프스 산맥을 연상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특1급의 호텔 티롤을 비롯해 콘도미니엄 형태의 가족호텔, 젊은층이 부담 없이 이용할 수...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삼성물산, 제조부문 6년연속 종합대상…'명예의 전당' 올라 2013-01-16 15:30:53
정연주·사진)은 올해 고객감동경영대상 제조부문 6년 연속 종합대상을 수상함으로써 ‘명예의 전당’에 올랐다. 삼성물산 주택사업부 대표 브랜드인 래미안은 지난 10여년간 ‘pride(자부심)’라는 브랜드 철학을 기반으로 혁신적 상품 개발, 고객 지향적 서비스 제공, 차별적 마케팅 활동 등을 통해 주택업계 패러다임의...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현대증권, 휴대폰으로 자산관리…고객편의 업그레이드 2013-01-16 15:30:50
서비스를 내놓아 고객의 편의를 높였다.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부대행사도 개최했다. 젊은 세대를 위해 울랄라세션과 10㎝ 등 유명 음악가들이 출연하는 길거리 공연을 진행했으며, 중년층 이상을 위해서는 뮤지컬 공연과 골프행사 등을 선보였다. 현대증권이 제작한 공익 동영상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로 전달하면...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삼성디지털프라자, 체험형 매장 구성…전자제품 유통문화 선도 2013-01-16 15:30:49
구성까지 고객 편의를 중심에 두고 전자제품 유통문화를 선도해왔다는 평가다.고객만족을 위한 삼성디지털프라자의 노력은 매장 구성에서부터 알 수 있다. ‘들어가보고 싶은 매장’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판매를 위한 진열보다는 고객의 제품 체험을 중심에 놓고 관련 코너를 확대하고 있다. 고급스러운 전시대와 집기...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한화건설, 프로젝트 기획 단계부터 고객 의견 반영 2013-01-16 15:30:48
편중돼 있던 기존 주택업계의 고객만족 활동 수준보다 한 단계 발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화건설은 사전 고객관리와 사후 고객관리의 상호작용 프로세스로 선순환적 고객 경험 관리 체계를 구축해 이를 경영자원화하고 있다. 이근포 한화건설 사장( 사진)은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한 결과 한화건설은 건설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