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0초면 결정되는 첫 인상…그남자 그여자를 사로잡아라 2013-05-01 17:04:21
많은 봄철에 더욱 유용하다. 빨질레리 아이웨어 ‘pz90002’는 세련된 뿔테 스타일에 휴대하기 간편하게끔 접을 수도 있어 실용성이 높다. 엠포리오 아르마니는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안경테에서 영감을 받은 브리프 케이스, 아이패드 케이스, 아이폰 케이스, 지갑 등을 내놨다. 에이글 ‘유니 가사 캡’은 봄철 나들이 때...
컬럼비아 ‘옴니프리즈 제로’ 출시 “쿨링 기술의 혁명! 땀이 날수록 시원해~” 2013-04-30 16:32:29
차원 다른 기술력을 더한 기능성 의류로 아웃도어룩 업계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옴니프리즈 제로 기술의 핵심은 ‘블루링’에 있다. 기존 대부분의 쿨링 기술이 땀을 빨리 흡수, 마르게 해(흡습속건) 일시적으로 시원한 느낌을 주는 것과 달리 옴니프리즈 제로의 블루링은 땀이나 수분에 블루링이 반응해 있는 동안...
코치, 온라인 최초 롯데닷컴 단독 입점 2013-04-29 15:03:54
아웃웨어, 스카프, 시계, 쥬얼리 등 다양한 종류의 제품들을 선보이며, 오직 롯데닷컴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 상품과 베스트 셀러 상품 등이 함께 소개된다. 코치코리아 지사장 니콜라스 빌레제은 “지난 10년 이상 코치는 브랜드가 가진 품질에 대한 자부심과 고유한 장인정신을 성공적으로 계승해왔고,...
초보 캠퍼들을 위한 캠핑룩 스타일링 제안 2013-04-22 15:14:02
슬림한 라인을 더욱 강조해준다. 기능성 아웃도어 웨어로 쾌적하고 개성있게 캠핑은 자연 속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활동인 만큼 나들이룩에 가까운 가벼운 캐주얼 스타일로 연출하는 것이 좋다. 단 텐트 안, 밖을 오가며 움직이는 일이 많고 가벼운 트레킹을 즐기기도 하는 만큼 신축성과 통기성 등 기본적인 기능성...
싸이, 젠틀맨 스타일의 완성 ‘이 것’ 없이는 “앙코 없는 찐빵” 2013-04-19 09:40:02
웨어 브랜드 autre의 ‘as-2516b’ 모델은 비비드한 프레임이 인상적인 아이템으로 일곱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어 여름 시즌을 앞두고 패션피플 및 스타들을 사로잡고 있다. andre kim의 ‘aks-6834a’ 모델은 오버사이즈를 자주 착용하는 싸이 스타일과 비슷한 디자인으로 공항패션이나 사복패션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로투세븐, '섀르반' 키즈 전용 아웃도어 런칭 2013-04-18 14:57:26
18일 서울 서초구 엘타워에서 유아동 전용 아웃도어 브랜드 ‘섀르반(skarbarn)’ 론칭 행사를 진행했다. 올 8월 하순부터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에 전개되는 섀르반은 북유럽 스칸디나비안 스타일의 유아동 전용 아웃도어 웨어 브랜드로, 4~12세를 타깃으로 한 아웃도어 의류와 신발,액세서리 등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아 패션모델 데뷔.. ‘아빠 어디가’ 깜찍 모습 그대로 2013-04-18 14:19:46
양재동 엘타워에서 열린 제로투세븐 유아동 전용 아웃도어 브랜드 ‘섀르반(SKARBARN)’ 론칭 행사에 참석, 런웨이에 올랐다. 지아양은 ‘아빠 어디가’에서 보여준 깜찍한 모습 그대로 패션모델로서 매력을 마음껏 뽐냈다. ‘지아 패션모델’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지아 패션모델, 미쓰에이 지아인 줄 알았네”, “...
`오가다`, 마장 프리미엄 휴게소 입점 2013-04-17 08:35:14
등 국내외 유명 외식업체를 비롯해 아웃도어, 골프웨어, 캐주얼 등 다양한 의류업체 등이 입점해 있다. 오가다는 오픈을 기념해 1만 2,000원 이상 구매 시 오가다 텀블러 또는 머그컵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다섯가지 아름다운 차라는 의미의 오가다는 2009년 브랜드 런칭 이후 전국 60여 개가 넘는 매장을...
베르사체, 국내 첫 단독매장 오픈 “아시아 인지도 확장할 것” 2013-04-13 12:21:01
아이웨어, 향수, 가구 라인까지 다양하게 전개하고 있다. 이번 새로 오픈한 갤러리아 매장에서는 베르사체 여성 컬렉션과 액세서리, 고급스럽고 종합적인 쇼핑 경험을 위한 완벽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 국내에서 베르사체의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해 오픈과 함께 pr 및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브랜드...
[현장에서만난CEO] 컬럼비아, 신기술로 브랜드 차별화 2013-04-12 17:00:43
/ 컬럼비아스포츠웨어 대표 "보통 냉감 소재라고 말씀 하시는데 그런 유사한 제품들이 굉장히 많이 나와 있습니다. 그런데 저희가 차세대로 개발하는 냉감 소재의 제품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자세한 내용들은 정보들을 수집하고 있습니다. 정보가 수집이 다 되면 4월 중순부터 그런 부분들을 본격적으로 고객들한테 알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