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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마철 우산도 '씨쓰루'가 대세…롯데마트, '안전·경량' 장마용품 인기 2014-06-30 08:41:00
인식 덕에 매출이 53.0%나 증가했다.투명 우산은 사용 시에도 시야 확보가 가능하도록 안전성을 높인 상품이다.올해 강수량이 지난해보다 35%가량 줄어들면서 전체 우산 매출이 20% 감소했지만 투명 우산의 경우는 안전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반영, 매출 증가했다고 롯데마트 측은 설명했다. 또 이중 마감 처리를 통해...
[Leisure&] 캠핑도 가고 기부도 하고…"잠만 자던 아빠와 친해졌어요" 2014-06-25 07:01:17
등 소외계층 초청 놀이 행사부터 안전 교육까지 다양한 가족 프로그램 마련참가비·기부금 1000만원 어린이재단 후원금 전달도 [ 이현동 기자 ] 지난 14일, 블랙야크가 연 희망나눔캠프에 참여하기 위해 경기 지산포레스트리조트 캠핑장을 찾았다. 화창한 날씨 속 이른 시간임에도 리조트 입구는 이미 차들로 붐볐다....
문창극 자진사퇴…국정원장·장관 후보 9인 청문회 벽 넘을까 2014-06-24 17:42:25
후보자 중도하차 사태의 여세를 몰아 '문창극 우산'에 가려진 부적격자들을 '송곳검증'하겠다며 '2명+α'의 낙마를 벼르고 있다.다만 야권 내에선 총리 후보자 2인의 잇따른 낙마의 여파로 지나친 공세 모드를 이어갈 경우 '발목잡기'라는 역풍에 직면, 자칫 보수층의 결집을 초래할...
전국 곳곳 소나기, 천둥번개 동반 예정.."우산 꼭 챙겨야" 2014-06-23 09:58:38
외출시 우산을 꼭 챙겨는게 좋다”며 “안전사고와 시설물, 농작물 관리에 각별히 유의해야 한다”고 밝혔다. 전국 곳곳 소나기 소식에 네티즌들은 "전국 곳곳 소나기, 우산을 챙겨야한다", "전국 곳곳 소나기, 천둥번개도 온다는데", "전국 곳곳 소나기, 습기가 좀 심하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방송화면 캡처)
돌풍 벼락 우박, 대기 불안정으로 인한 변덕스러운 날씨 이어져.."안전사고 유의해야" 2014-06-12 10:06:05
내리며, 돌풍과 함께 천둥 번개가 치는 곳이 있어 안전 사고와 시설물-농작물 관리에 주의할 것을 당부했다. 현재 울릉도·독도에 호우주의보가 발령돼 있으며, 충남과 남부 일부지역에서는 천둥·번개를 동반한 시간당 30mm 안팎의 강한 소나기가 내리고 있다. 미세먼지 농도는 제주도는 보통(일평균 31~80㎍/㎥), 그...
박원순, 광화문서 빗속 배낭유세 완주 2014-06-03 17:38:26
안전 서울'을 강조하며 재선 고지를 향한 마지막 호소에 나섰다.박 후보는 또 이날 일정의 콘셉트를 '시민의 하루'로 잡고 아침 영어수업을 듣는 젊은층을 격려하고 50대들과 커피를 마시는 등 다양한 계층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애썼다.박 후보는 새벽 광진소방서를 찾아 초고층 화재 진압을 위한 사다리차 등...
현대모비스, 5년째 투명우산 무료 배포 2014-06-02 14:16:43
방문해 전교생 476명에게 투명우산을 전달했다고 밝혔습니다. 투명우산 나눔 행사는 판단력과 주의력이 떨어지는 어린이들의 빗길 교통안전을 지켜주기 위해 비오는 날에도 시야를 확보해주는 투명우산 사용을 권장하는 캠페인입니다. 현대모비스는 지난 2010년부터 사회공헌활동의 하나로 특수 투명우산을 제작해 매년...
현대모비스, 초등학교에 투명우산 10만 개 증정 2014-06-02 12:19:48
투명우산 나눔 행사는 판단력과 주의력이 떨어지는 어린이의 빗길 교통안전을 지키기 위해 마련됐다. 첫 번재로 회사는 경기도 용인 기술연구소 인근의 중일초등학교를 직접 방문, 476명에 이르는 전교생에게 투명우산과 교통안전 지식이 담긴 알림장을 전달했다. 투명우산은 경량 알루미늄과 유리섬유 강화 플라스틱...
기업 특성 살려 실종아동 예방··"아이들을 지킵시다" 2014-05-21 11:23:00
경찰이나 보호자에게 인도하는‘아동안전지킴이’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삼성화재는 삼성화재 트위터 등을 통해 계정별 주 2회 실종아동 사진과 관련 정보를 올리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100여명의 실종아동을 홍보 중이며, 트위터 이용자들이 이를 리트윗하게 함으로써 실종아동 정보를 보다 많은 사람과 공유해 ...
<기업들 실종어린이 찾기 사회공헌활동 활발> 2014-05-21 11:00:07
'안전짱 체험박람회'와 '어린이 안전 퀴즈대회'를 열어 간접 체험기회를 제공한다. 아울러 기업이 가진 네트워크와 인프라는 실종아동을 찾는 데 효과적인 역할을한다. 한국전력[015760]은 1999년부터 전기요금 청구서에 매월 3명의 실종 어린이사진을 게재해 모두 109명의 실종아동을 찾아주는 성과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