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꿈틀대는 제주 부동산 시장, ‘레지던스 오피스텔 전성시대’ 2013-05-31 12:41:01
풍부한 관광수요와 개발호재로 투자자들 관심 레지던스 오피스텔이 높은 수익률을 올릴 수 있는 수익형 상품으로 알려지면서 서울은 물론 부산, 제주도, 강원도 등 주요 관광지를 중심으로 레지던스 오피스텔 분양 열기가 뜨겁다. 실제 지난해 대우건설이 부산해운대 해수욕장 인근에서 분양한 ‘해운대푸르지오시티’...
웰빙서 힐링으로…"정부가 나서 키워야" 2013-05-29 17:08:16
최근 태동 단계에 접어들었다고 전했다. 대표적인 것이 휴양관광 상품인 템플스테이다. 템플스테이 방문자 수는 2005년 5만1000명에서 2011년 21만3000명으로 크게 늘었다. 힐링 관련 상표출원도 2008년 26건에서 2011년 72건으로 급증했고, 백화점에 심리 안정에 도움을 주는 식품을 모아 놓은 힐링푸드관이 생기기도...
신한은행·관광공사, 베트남 고객용 신용카드 출시 2013-05-29 14:33:09
신한베트남은행은 지난달 한국관광공사와 업무협약을 체결, 베트남 우수고객에게 카드를 발급하고 한국 관광의 매력을 베트남 고객에게 홍보하기로 했다. 이 카드 고객에게는 한국 방문 시 재정보증 서류 제출이 면제돼 신속한 비자 발급이 가능하며, 한국 관광상품에 대한 상담 및 베트남 내 주요 가맹점 할인 등...
서울시, 일본 오사카서 관광설명회 개최 2013-05-29 09:47:07
일본 관광객 유치에 나섰습니다. 서울시는 서울관광마케팅(주)와 30일 일본 오사카에서 서울관광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습니다. 이번 설명회에서 서울시는 새로운 관광자원과 여행사 지원 프로그램 등을 적극 알릴 계획입니다. 또, 일본 관광시장 동향파악은 물론 상품화 구성 등 비즈니스 상담이 활발하게...
신라면블랙컵, 스위스 융프라우 정상 매장서 판매 2013-05-29 09:13:36
“세계 각처에서 찾아오는 관광객들이 최근 들어 신라면컵과 함께 싸이가 광고했던 신라면블랙컵을 찾는 사례가 늘어 제품을 입점했다”고 전했다. 융프라우 최고 별미인 신라면컵은 성수기 하루 판매량이 약 1000개에 이르는 인기 상품이다.농심 관계자는 “이번 융프라우 판매는 지구촌 명소에 또 하나의 농심의 맛을...
월드벨리댄스컨벤션, 30개국 참여 속 서울서 대최 2013-05-28 12:47:38
대회의 수상자들은 약 3천만 원 이상의 상금 및 상품이 지급되며 폴란드, 이탈리아, 스페인, 미국, 네덜란드 등의 페스티발 참가권 및 워크숍 마스터 티처, 갈라쇼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밖에도 일반인들을 위한 화려한 쇼와 dj클럽 파티로 늦은 시간까지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 등을 제공, 연인들의 이색 데이...
제주항공, 도쿄 취항 기념 왕복항공권 24만원 2013-05-27 23:58:27
상품을 35만원에 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 에어텔 상품은 유류할증료와 공항이용료까지 포함된 가격으로 오늘(27일)부터 한달동안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만 판매합니다. 제주항공은 또 7~8월 매주 금요일과 일요일 출발하는 2박 3일 일정의 도쿄 관광과 후지산 트래킹 패키지 상품을 64만원에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벤트...
세계요트대회&해양페스티벌, 관람객 맞이 준비 완료! 2013-05-27 17:44:22
시설로써 해양레저 관광사업을 활성화를 도모하고 이용객 편의를 위해 건립됐다. 클럽하우스에는 해양레저문화를 홍보할 수 있는 다목적실 및 회의실과 마리나 이용자를 위한 샤워실/탈의실, 락커룸, 요트 동호인을 위한 클럽룸, 마린숍, 휴게공간인 커피숍, 레스토랑, 매점 전망대 등이 있다. ‘코리아매치컵 세계요트대회...
20~30대 여성 적극 공략…日 관광객 393만명 유치 2013-05-26 14:42:16
짰다. 20~30대 일본 여성들은 쇼핑·한류관광에 관심 있고 숙박과 항공일정을 혼자서 짜는 개별 자유여행을 선호한다. 공사는 올해 옵션상품을 확대하고 맞춤형 개별여행(fit) 관광콘텐츠를 다양화할 계획이다. 일본 유력 온라인매체와 제휴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 뉴미디어 마케팅도 전개할 방침이다. 아울러 한류...
신사동 브런치·청담동 메이크업…서울여자 체험코스 인기 2013-05-26 14:39:47
‘관광’이 아닌 ‘한국인처럼 즐기기’를 추구한다. 최근 한·일 관계 경색이나 북한 관련 전쟁 위협 때문에 일본인 방한객이 감소하고 있지만 이들은 이런 정치역사적인 요인들로부터도 비교적 자유롭다. 이렇듯 방한 트렌드를 주도하는 그녀들의 눈높이에 부합한 방한 상품들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가령 ‘서울 여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