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 봄 레깅스로 가볍게 걷자!” 이젠벅, 주노 트리코트 팬츠 출시 2013-04-10 15:29:22
[김재영 기자]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이젠벅이 본격적인 스포츠 활동 시즌을 맞아 레깅스 주노 트리코트 팬츠를 출시한다. 주노 트리코트 팬츠는 운동 시 근육을 안정적으로 잡아주는 컴프레션웨어로 신축성과 원단 회복력이 뛰어난 트리코트 소재를 적용해 편안하고 자유로운 활동이 가능하다. 여기에 피부 쓸림을...
황사 ‘접근금지’ 시켜줄 똑똑한 아이템 2013-04-09 16:59:30
디자인과 컬러로 등산뿐 아니라 생활형 아웃도어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다. 방수소재 의류는 외출 후 옷솔이나 고무장갑을 이용해 한쪽 방향으로 슬슬 쓸어내리면 먼지를 제거 할 수 있다. 특별 한 소재가 없더라도 코팅된 소재들을 입는 것이 좋다. 돌아오면 주물주물 물세탁 해 다음날 아침에 바로 입어요 황사 대비...
박신혜-수애-고준희, 여배우의 色 다른 트렌치코트 2013-04-09 14:56:01
오버사이즈 아웃 포켓 디자인과 이중 칼라 디자인의 색다름으로 자칫 단조로울 수 있는 기본라인에 포인트를 부각시켰다. 종영한 sbs 드라마 ‘야왕’을 통해 도도하고 당돌한 악녀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한 수애는 블루 컬러가 돋보이는 트렌치코트를 선택,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화이트 셔츠에 톤온톤의 실크...
백화점서 새옷 장만하는 소비자들…소비회복 '신호탄' 2013-04-04 19:01:00
남성 캐주얼은 7.0% 증가했다. 롯데 프리미엄 아웃렛의 1분기 매출 증가율(기존점 기준)은 33%에 달하기도 했다. 고가 해외 브랜드에 대한 수요가 반영된 것.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아웃도어, 컨템포러리, spa, 스포츠웨어 등 모든 패션상품들의 매출이 뛰었다" 며 "패션상품의 매출 증가는 소비 회복 가능성을 보여주는...
LS네트웍스, 아웃도어 사업 재정비 2013-04-03 20:48:03
따라 아웃도어 사업을 재정비하는 것이다.ls네트웍스 관계자는 3일 “웍앤톡은 올해 말까지 서서히 정리할 계획이고 피크퍼포먼스는 매장이 한 곳뿐이기 때문에 상반기 안에 접을 것”이라고 밝혔다. 웍앤톡은 이 회사가 수입·판매하는 브랜드는 물론 노스페이스, 코오롱스포츠, k2 등 경쟁 브랜드를 모두 판매하는 멀티숍...
LS네트웍스, 웍앤톡 피크퍼포먼스 사업 접는다 2013-04-03 18:18:59
게 업계 관계자들의 평가다.한 아웃도어 브랜드 관계자는 “우리나라 소비자들은 특정 브랜드 매장에 가서 원하는 제품을 구입하는 ‘충성도 높은 고객’이 많은데 아웃도어 멀티숍이라는 유통 형태는 아직 이르다”며 “피크퍼포먼스 역시 가격대나 디자인 면에서 한국인이 선호하는 브랜드는 아닌 편”이라고 설명했다....
김희선-이현욱의 봄나들이 커플룩 연출법 2013-04-02 14:06:46
웨어로 연출해 주면 부담도 적고 룩에 활력을 줄 수 있다. 여기에 여성은 옐로우 컬러의 재킷 혹은 바람막이 점퍼 등 아우터로 연출하거나 옐로운 팬츠를 입어 컬러 콘셉트를 남성과 통일한다. 여기에 남성은 네이비, 올리브 등 무게감 있는 컬러의 점퍼를 레이어드해 주면 고급스럽고 세련되어 보인다. 여성은 옐로우...
기능성 아웃도어 가격 비싸다는데…고어텍스 "독자기술과 부가가치가 가격 결정" 2013-03-31 17:19:16
“소비자가 구입하는 아웃도어 의류·신발 등의 가격은 유통망의 성격과 브랜드 정책에 따라 아웃도어 업체가 결정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최근 특정 브랜드가 고어텍스 프로 재킷을 국내에선 최대 2배 비싸게 판매한다는 보도가 있었는데 이는 고어코리아와는 전혀 관계없는 일”이라고 강조했다. 지난해...
밀레, 청년 봉사단 밀레 윙즈 1기 모집 2013-03-29 17:51:47
[김재영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청년 봉사단 밀레 윙즈 1기를 모집한다. 국내외 각지에서 인류애 실천을 위한 사회 공헌 프로젝트를 함께할 청년 봉사단 밀레 윙즈 1기는 4월1일부터 21일까지 모집한다. 밀레 윙즈는 전국의 대학생 및 대학원생과 휴학생일 대상으로 하며 최종 선발된 스무 명의 학생들은 밀레의...
에이글-컨버스, 이제 국내 아이웨어 시장까지 넘보나‥ 2013-03-28 10:47:02
확장되었다. 언제 어디서나 컨버스의 아이웨어를 착용한다면 젊은 감각과 패셔너블한 이미지를 연출하기 좋을 것이다. 두 브랜드 모두 전국 백화점과 로컬 안경점의 입점을 앞두고 있어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관심이 몰리고 있다. 봄과 패션에 한 발짝 먼저 다가가고 싶다면 아이웨어를 눈 여겨 보자. (사진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