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GM콜센터, 10년연속 우수센터 2013-05-10 17:29:43
한국gm은 자사 고객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 평가(ksqi)’에서 10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10일 발표했다. 세르지오 호샤 한국gm 시장(사진 왼쪽)은 지난 9일 인천 부평 본사에 고객센터 임직원을 초청, 축하 자리를 마련했다. ▶ 장윤정, 부모님 위해 지은...
한국GM, 10년 연속 'KSQI' 우수 콜센터 뽑혔다 2013-05-10 09:48:17
한국gm은 자사 고객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 평가(ksqi)에서 10년 연속 우수 콜 센터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세르지오 호샤 한국gm 시장은 9일 부평 본사에서 고객센터 임직원을 초청한 축하 자리를 마련했다. 호샤 사장은 "10년 연속 우수 콜 센터로 선정된 것은 고객...
한국지엠, "고객센터 우수성 10년간 입증 받았죠" 2013-05-10 09:14:17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 지수 평가' 우수 콜 센터 선정 한국지엠주식회사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 평가(ksqi)에서 10년 연속 우수 콜 센터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회사는 지난 9일 인천 부평 본사에서 세르지오 호샤 사장과 센터 임직원이 모여,...
한국지엠 10년 연속 우수 콜 센터 선정 2013-05-10 09:12:26
한국지엠 고객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 평가(KSQI)에서 10년 연속 우수 콜 센터로 선정됐습니다. 이와 관련, 한국지엠은 9일, 부평 본사에서 한국지엠 세르지오 호샤(Sergio Rocha) 사장과 고객센터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10년 연속 우수 콜 센터로 선정된 것을...
우리은행·KMAC, 청년창업육성 위한 저금리대출과 무료경영컨설팅 시행 2013-05-07 10:48:34
저금리대출과 무료경영컨설팅 묶은 패키지프로그램 - 창업성공률 제고를 위한 밀착형 현장컨설팅과 판로개척 지원 청년실업이 점점 더 사회적 문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우리은행과 kmac(한국능률협회컨설팅)가 청년창업가를 위한 저금리 창업대출 및 무료컨설팅에 나섰다. 우리은행(은행장 이순우)은 중소기업진흥공단 및...
문화와 첨단시설 만난 기업천국 ‘송도 스마트밸리’ 2013-04-25 11:04:22
복합단지로 업무능률까지 향상시킬 수 있다.중소규모 위주인 입주 기업들의 경영 지원 서비스 차원에서 전문적인 금융·법률·특허·고용 관련 컨설팅도 내달 2일부터 종합지원센터를 통해 받을 수 있다. 또한 자치단체와 함께 일자리 컨설팅 및 합동설명회 등 지속적인 경영 지원 프로그램을 추진 중이며, 취업설명회와...
ING생명, 9년연속 우수기업 선정 2013-04-18 16:28:36
ING생명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발표한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9년 연속 우수기업으로 선정됐습니다. ING생명은 세부평가항목인 통화연결성, 문의 내용 파악도, 고객이해도 등에서 만점을 기록해 `업무처리`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원미숙 ING생명 부사장은 "앞으로는 콜센터...
경동보일러 우수 콜센터 수상 2013-04-18 15:41:17
18일 밝혔다. 2010년 이 후 4년째다. ksq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콜센터의 서비스품질 향상과 경쟁력 제고를 목적으로 고객이 느끼는 콜센터 서비스 품질을 평가, 지수화한 것이다. kmac은 총 35개 업종, 219개 기업과 기관이 운영하고 있는 콜센터를 대상으로 수신여건, 맞이인사, 상담태도, 업무처리속도,...
ING생명, 콜센터 부문 9년 연속 우수기업 선정 2013-04-18 11:34:38
18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발표한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9년 연속 우수기업으로선정됐다. ING생명은 서비스 품질 세부 평가 항목인 ▲통화연결성 ▲적극적 안내 ▲문의내용 파악도 ▲고객이해도에서 만점을 기록해 업무처리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밝혔다....
<게시판> 신용보증기금, 8년 연속 '우수콜센터' 2013-04-18 10:15:17
▲ 신용보증기금(이사장 안택수)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3년 콜센터 서비스 품질 지수(KSQI)에서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선정으로 8년째 우수콜센터 자리를 유지하게 됐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