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차, 커피빈과 손잡고 이색 테마 전시장 오픈 2013-01-31 12:30:48
현대자동차는 커피전문 브랜드 커피빈과 함께 이색 테마 전시장 ‘성내 카페 지점’을 오픈했다고 31일 밝혔다. 성내 카페 지점은 숍인숍(shop in shop) 형태로 기존 자동차 전시장의 딱딱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유럽의 노천카페를 모티브로 디자인됐다. 1층은 커피 자동차 예술 작품이 어우러진 휴식 공간으로,...
VJ특공대에도 소개된 가방, 알뜰하게 구매하는 법 2013-01-31 12:00:05
제품이다. 이번 행사는 손님들이 몰려들어 앞다퉈 가방을 구매한 덕분에 순식간에 완판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kbs vj특공대에서는 이날 행사를 취재하기도 했다.이 쇼핑몰에는 신학기를 맞아 자녀에게 선물할 만한 스타가 직접 착용했던 가방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와 함께 현...
'유료 앱 시장' 이 정도였어?…불황에도 '쑥쑥' 2013-01-31 11:45:00
브랜드로 교체하겠다는 이용자는 아이폰이 52%, 갤럭시는 53%로 나타났다. 지난해 3분기엔 아이폰이 68.5%로 갤럭시 56.2%와 큰 격차를 보였지만 4분기에는 역전한 것이다. 타브랜드로 교체하겠다는 응답자 중 아이폰 이용자의 갤럭시 선호(32%)와 갤럭시 이용자의 아이폰 선호(31%)도 갤럭시가 1%의 근소한 차이로 우위를...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악마의 쇼콜라' 출시 2013-01-31 11:03:21
한 식감을 살린 제품이다. 배스킨라빈스는 ‘악마의 쇼콜라’ 아이스크림을 활용, 쉐이크 특유의 부드러움과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악마의 쇼콜라 쉐이크’도 선보인다. 또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아이스크림 케이크 3종도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오는 31일에는 배스킨라빈스만의 브랜드 프로모션인 ‘31day’가...
[기자체험기] 마법의 한 방울 ‘에뮤테라’ 체험기 2013-01-31 10:10:02
한 얼굴을 확인할 수 있다. 오일 초보 사용자라면 에센스, 크림 등과 함께 섞어 바르는 것이 좋을 듯하다. ▶ 에뮤테라, 총평 필자는 이미 수 차례 다양한 브랜드의 오일을 체험한 오일 애호가지만 동물성 오일을 사용한 것은 처음이다. 그만큼 국내 페이셜 오일은 식물성 오일을 위주로 발달한 것이 사실이다. 그렇기에...
내 집 선택 규모, 교통, 학군 3박자 갖춘 `일산 아이파크` 2013-01-31 10:00:01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춘 학군도 중요한 요소로 손꼽힌다. 이러한 아파트 선택 시 중요시 되는 단지규모, 교통여건, 학군을 모두 갖춘 단지가 있어 주목되고 있다. 현대산업개발이 경기도 고양시 덕이지구에 분양 중인 ‘일산 아이파크’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일산 아이파크는 지하 2층, 지상 16∼29층 17개동에...
윤은혜-소이현 메이크업 “드라마는 끝났어도…” 올 봄 트렌드까지 접수! 2013-01-31 09:51:02
한 느낌이 드니 참고하자. ● 치크&립 특히 이들의 메이크업이 화제를 모았던 것은 립컬러 때문이다. 선명한 핑크립을 주로 선보였던 그들은 패셔너블한 스타일링과 더불어 특정 브랜드의 상품이 품절 사태를 일으키기도 했다. 하지만 기존 핑크립과 함께 발그레한 치크를 강조해 소녀처럼 연출해왔지만 이들은 피부는...
연예인 피부 ‘특허 화장품’으로 도전! 2013-01-31 09:22:02
매끈한 피부를 부러워한다. 그녀들처럼 광채나고 뽀얀 얼굴을 가지고 싶다면 특허 화장품에 주목해보자. 현재, 화장품 브랜드들의 특허 싸움이 거세다. 본디 화장품은 여성들의 예뻐지고 싶은 욕구만 충족시키면 그만이었다. 하지만 뷰티 시장이 커진 지금, 평범한 화장품으로는 여심을 사로잡기 힘든 것이...
"아침 거르지 마세요" 부담없는 가격으로 입소문 2013-01-31 09:12:40
있다. 또한 기존 할리스커피의 메뉴 외에 샌드위치, 브런치, 디저트케익, 유러피안 식사 등 총 30여종의 새로운 메뉴를 추가로 선보여 커피 외에도 브런치와 베이커리를 함께 주문해 가볍게 식사를 즐기는 직장인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도시락 브랜드 호토모토는 최근 든든하고 따뜻한 아침을 선물하기 위한...
[하얀달의 성공 스토리②] 트렌드에 맞는 자체상품으로 차별화하라! 2013-01-31 08:56:02
또한 맘누리의 성공 이후 론칭한 임산부 언더웨어 브랜드 엠시크릿 역시 100% 자체 기획상품으로 이뤄진다. 의상과 달리 언더웨어는 특화된 전문 분야로 상품을 기획하고 생산하기 까다로운 것이 사실이다. 때문에 전개 초반에는 상품 제작에 많은 시행착오를 겪기도 했다. 하지만 임산부들이 기존 언더웨어에서 접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