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슈퍼딜] 소프트뱅크, 슈퍼셀 51% 지분 샀다 2013-10-15 18:36:22
크런치 기사 슈퍼셀 사는 ios 게임 개발에 강하며 적을 격퇴하면서 마을을 발전시키는 게임 '클래시 오브 클랜', 농업을 간접체험을 할 수 있는 '헤이데이' 등 인기작품을 개발했다. 2~8월 ios게임 중 세계 최고매출도 기록했다. 2013년 매출고는 800억엔을 넘을 것으로 보이며 2012년의 100억엔 규모에서...
"美 진출의 꿈 '비글로벌'이 키워 줬어요" 2013-09-16 17:09:46
목진건 위플래닛 이사는 “테크크런치 디스럽트에도 참석했지만 미국 스타트업을 위한 행사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다”며 “글로벌 진출을 위해 한국 창업기업을 위한 맞춤형 행사에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샌프란시스코=김보영 기자 wing@hankyung.com ▶[화제] "신기해서 난리" 주식용 네비게이션 드디어...
날개 단 페이스북…날개 꺾인 애플 2013-09-12 17:31:14
전문매체인 테크크런치가 주최한 한 콘퍼런스에서다. 저커버그는 상장 직전까지도 ipo에 반대하는 입장이었다. 투자자들이 수익성을 잣대로 경영에 개입하면 혁신이 어려워진다는 이유에서다. 하지만 이날 인터뷰에서는 “돌이켜보면 (상장 후) 항상 옳은 일을 해야 한다는 점에서 ipo를 막연히 두려워했던 것 같다”고...
마리사 메이어 야후 CEO "방문객 20% 증가…죽어가던 야후 살아났다" 2013-09-12 17:11:04
열린 세계적 창업기업 콘퍼런스 ‘테크크런치 디스럽트 2013’에 연사로 참석해 이같이 말했다. 야후는 지난해 7월 메이어가 ceo로 취임한 이후 주가가 두 배 가까이 오르고 5년 만에 미국 포털사이트 1위를 되찾는 등 부활의 발판을 마련했다. 하지만 이날 메이어는 침착하면서도 단호한 말투로 현실에 안주하지 않겠다는...
[세계 최대 창업기업 콘퍼런스] "글로벌 새내기 벤처 다 모여라" 테크크런치 디스럽트 2013 2013-09-10 17:09:51
샌프란시스코 '테크크런치 디스럽트' 현장 리포트 it 벤처·대기업·투자자 몰려 '창업축제' 유명 ceo 조언 듣고 즉석 투자상담도 “자신이 몸담은 스타트업의 대표가 이미 유명해진 창업자처럼 행동하길 바라지 마세요. 기업마다 성공에 이르는 길은 모두 다릅니다.”(딕 코스톨로 트위터 최고경영자(ceo))...
트위터 CEO "사랑받고자 하는 리더는 망하는 지름길" 2013-09-10 11:19:56
9일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테크크런치 디스럽트 컨퍼런스'에서 효과적인 리더가 되기 위한 방법에 대해 이같이 말했다고 10일 머니투데이가 보도했다. 그는 1000여명의 스타트업(초기 벤처) 창업가들이 모인 이날 행사에서 "당신 회사 직원들이라고 해봐야 2~3명에 불과할 것이지만, 어떻게 리딩을 할...
日라쿠텐이 2억弗에 사들인 '한인 부부 벤처' 2013-09-02 23:14:02
크런치가 매년 20개 부문에 걸쳐 유망 벤처기업을 시상하는 ‘크런치어워드’의 ‘최고 해외 벤처기업’ 부문상을 받기도 했다. 이번 m&a의 성공 비결은 철저한 ‘글로벌’ 정신에서 비롯됐다는 것이 업계 평가다. 비키도 처음부터 글로벌 서비스와 m&a를 염두에 두고 설계됐다는 설명이다. 호·문 대표는 평소 벤처업계...
농심, 한국네슬레와 제휴 2013-09-01 16:42:26
킷캣 2종, 네스퀵 초코웨하스, 크런치, 폴로, 프루팁스 등 초콜릿과 사탕, 웨하스류 상품을 농심을 통해 유통하게 된다. 업계에서는 농심은 스낵류 중심의 제품군을 다양화한다는 점에서, 한국네슬레는 농심이 라면 등을 유통하면서 확보해 놓은 탄탄한 유통망을 활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양사 모두에 이익이 되는 것으로...
한국 네슬레, 농심과 전략적 제휴 체결 2013-08-30 19:21:08
폴로(Polo), 프루팁스(Frutips), 네스퀵(NESQUIK), 크런치(Crunch) 등에 적용되며, 오는 10월 1일부터 발효된다. 이번 제휴로 네슬레의 다양한 글로벌 제과 브랜드들의 강점과 농심의 탄탄한 국내 유통 채널이 만나, 해당 제과 브랜드들의 국내 시장 점유율 제고와 빠른 성장이 기대된다. 한국 네슬레 그레엠 토프트...
농심·한국네슬레, 전략적으로 손잡아…"영엽 활성화 기대" 2013-08-30 15:56:42
kitkat(킷캣) 2종, 네스퀵 초코웨하스, 크런치, 폴로, 프루팁스 등 5개 상품군을 농심에 공급한다. 농심은 이를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 전 유통채널에 공급하고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 계약 발효는 10월 1일부터다. 이번 제휴는 양사의 전략적 판단과 이익이 맞아 떨어진 결과라는 평가다. 네슬레는 농심의 탄탄한 유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