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천시가 5억원 투자한 中 단둥 축구화공장 문닫아 2013-02-04 17:01:11
지난해 10월 축구화 1000켤레를 주문했지만 지난달 말까지 200여켤레만 공급받았다. 이와 관련, 인천연대는 “단둥 축국화공장이 부실 운영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자 남북체육교류협회 관계자는 “공장 문을 닫은 것이 아니다”라고 설명했다.인천=김인완 기자 iykim@hankyung.com▶ 의사에게 성폭행 당한 女 "기억이...
[뷰티신상] 환절기, 건강한 피부 만드는 신상 출시! 2013-02-04 05:38:01
2켤레와 함께 선보인다. 키엘의 남성라인 훼이셜 퓨얼의 베스트 셀러 3종은 상쾌한 세안을 도와주는 젤 타입 폼 클렌저 ‘훼이셜 퓨얼 에너자이징 토닉 포 맨’과 산뜻한 수분 토너 ‘훼이셜 뮤얼 에너자이징 토닉 포맨’, 활력 수분 모이스처라이저 ‘훼이셜 퓨어 모이스처라이저’로 구성되었다. 2월 1일부터 14일까지 맨...
트렉스타, 코브라 630 고어텍스 트레킹화 출시! 2013-01-31 19:39:11
브랜드 트렉스타(대표 권동칠)가 누적 판매수 1백만 켤레 신화를 만든 코브라 신발 시리즈의 최신 제품 ‘코브라 630 고어텍스’ 트레킹화를 2월 1일에 출시합니다. 트렉스타의 코브라 신발 시리즈는 신발 끈을 묶을 필요 없이 와이어가 연결된 동그란 버튼인 보아 시스템(BOA System) 다이얼만을 돌려 간편하게 신발을...
[부산·경남]트렉스타,첨단 트레킹화 '코브라 630고어텍스' 출시 2013-01-31 14:49:02
조여, 자신의 발의 컨디션에 맞게 신발의 타이트하고 넉넉한 정도의 폭을 쉽게 단계적으로 조절할 수 있어 어떤 상황의 발 상태의 변화에도 항상 최적의 상태로 편안하게 감싸준다”고 말했다. 그는 “누적판매 100만켤레의 신화처럼 첨단기술을 적용한 코브라 630 고어텍스 신발도 제 2의 백만신화를 만들어 갈...
삼성전자도 반한 '스마트폰 터치 장갑' 만들어낸 비결은… 2013-01-24 18:13:12
5000켤레를 비행기에 실어보냈다.이 대표는 성공 비결로 "스마트기기 사용자가 늘어나는 시대의 흐름을 파악해 빨리 따라간 것"을 꼽았다. 이 대표는 "몇 년 안에 모든 장갑 라인을 스마트폰 터치 장갑으로 바꿀 예정"이라며 "가죽으로 만든 스마트폰 터치 장갑을 개발하고 용도도 스키용과 등산용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노스페이스, 2013 평창 동계 스페셜올림픽 세계대회 공식 후원 2013-01-24 13:59:54
켤레를 참가 선수단에게 지원함으로써, 대회 기간 동안 세계 각국에서 참가한 선수들이 따뜻하고 안전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응원할 예정 입니다. ㈜골드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공식 후원을 통해 참가 선수들의 용감한 도전을 응원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대회의 슬로건 ‘Together We Can’의 뜻처럼...
발레리나 강수진 "나는 마흔여섯살 신인 발레리나" 2013-01-21 17:20:36
남들이 20일 정도 신는 토슈즈를 하루에 네 켤레나 갈아 신었던 젊은 시절에 비해서는 많이 줄어들었다. 그는 “젊을 때가 더 힘들었지 지금은 힘이 남아돈다”며 “젊을 때는 발레 속으로 내가 걸어들어가기 위해 발버둥쳤다면, 지금은 마음가는 대로 춤을 추면 발레가 나를 향해 걸어오는 느낌이 든다”고 설명했다. 2년 ...
"컴포트 신발 매장 옆에 카페…50~60대 쇼핑 사랑방 꾸며" 2013-01-21 17:18:43
켤레가 팔리고 있는 컴포트 슈즈 릴라사멘토(‘편안하다’란 뜻을 지닌 이탈리아어)에서 따와 법인명을 ‘릴라릴라’라고 지었다.문정동 매장은 신발과 카페의 복합매장으로 꾸몄다. 132㎡(40평) 규모 매장을 절반씩 나눠 한쪽은 신발매장, 다른 쪽은 카페로 꾸몄다. 가운데를 유리창으로 만들어 카페에서 차를 마시면서...
블랙 마틴싯봉 론니데이 이벤트 “론니 슈즈를 사면 한 켤레 더 준다? ” 2013-01-10 19:48:41
한 켤레의 슈즈를 신거나 서로 다른 디자인의 슈즈를 짝짝이로 신을 수 있어 개성 있는 스타일을 즐기는 패셔니스타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블랙 마틴싯봉 관계자는 “블랙 마틴싯봉은 매년 1월11일과 11월1일을 론니데이로 지정하며 1년에 2번 행사를 마련할 예정이다. 론니데이 이벤트는 블랙 마틴싯봉...
강남 백화점들의 치열한 명품 경쟁 “男心 헤아려라” 2013-01-10 10:26:46
브랜드가 나설 자리를 찾았다. 구두 한 켤레에 10년을 신던 아버지 상은 더 이상 보기 힘들 것으로 보인다. 남성들이 백화점의 큰 손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기 때문이다. 시작은 기업의 복식문화 변동에서 엿볼 수 있다. 몇 해 전부터 꾸준하게 변화해온 캐주얼 복식으로의 변화가 패션에 신경 쓰는 남성들의 숫자를...